얼마전에 어떤 피시방을 갔는데 비오는날 가서 그런지 내자리에 누가 검은색 우산을 놓고갔더라구 나는 그냥 무시하고 게임하다가 나왔어 근데 다음에 방문했는데 자리에 앉으니까 검은색 우산이 또 있는거야 참고로 그전에 내가 앉았던 자리도 아니고 완전 다른자리임 여긴 새벽에 사람이 별로 없기때문에 그때 그때 기분 따라 다른 자리 앉거든.. 그리고 주인분이 일부로 여러개 납두셨나? 말도 안되는일이지만 확인하고 싶어서 다른자리를 확인했지만 다른데는 우산이 없었어.. 근데 그것보다 중요한게 뭐냐면 오늘 내가 또 그 피시방을 왔는데 또 다른 자리에 앉았거든 근데 밑에 검은색 우산이 또 있다.... 별거 아니고 우연의 일치일까 아니면 뭔가 있는걸까? 여기가 집에서 제일 가까운 피시방이라 다른데 가긴 싫은데 잘모르겠고 진짜 뭔가 소름 돋아..
레스 작성
43레스 전생체험 했던 썰풀겡 2018.10.23 273 Hit
괴담 2018/10/22 20:17:33 이름 : 모모
6레스 나 잡담에있던 스레주인데 여기가 맞는듯ㅋㅋㅋ 2018.10.23 213 Hit
괴담 2018/10/23 01:15:5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무서웠던 썰인데 풀어줄까 안 자는 새벽러들아? 2018.10.23 162 Hit
괴담 2018/10/23 02:51:34 이름 : 아은
3레스 마인드테스트라는 스레 기억하는 사람있어? 2018.10.23 173 Hit
괴담 2018/10/23 19:24:05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옛날 같이 놀았던 친구 이름이 생각이안나 2018.10.23 195 Hit
괴담 2018/10/22 22:12: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괴담 해줄사람? 2018.10.23 145 Hit
괴담 2018/09/25 20:32:2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허묘라고 아니? 2018.10.23 436 Hit
괴담 2018/10/22 16:30:59 이름 : 스레주
52레스 수학여행 중인데 같은 방 얘가 이상해 2018.10.23 410 Hit
괴담 2018/10/22 21:59:5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2018.10.23 81 Hit
괴담 2018/10/23 01:46:36 이름 : 이름없음
513레스 스레딕에 clse 이란 판 있냐????? 2018.10.23 6824 Hit
괴담 2018/09/26 18:34:10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외가댁에 혼자있는데 다락에서 휘파람 소리나 2018.10.22 137 Hit
괴담 2018/10/22 20:20:56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옛날에 곰인형때매 꿈꾼적있어 2018.10.22 284 Hit
괴담 2018/10/17 07:26:03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 요즘 새벽에 PC방을 가는데 기이한 일이 있음.. 2018.10.22 1471 Hit
괴담 2018/09/15 02:10:51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2011년부터 현재까지 앓고있는 조현병 환자야 질문받을게 2018.10.22 811 Hit
괴담 2018/10/17 01:00:29 이름 : d
1레스 자기가 살면서 들었던 괴담 중에 제일인거 잇어 ?? 2018.10.22 98 Hit
괴담 2018/10/22 14:28: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