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서빙이랑 안맞나봐 ㅎㅎ

워...하루만에 무슨일이 있었던 거야

>>2 서빙 나름 열심히하고 손님도받고ㅜㅜ 다 했는데 그냥 잘렸어 다른 알바자리를 구해보는게 어떠냐고... 첫 서빙알바였는데 사실 나도 안맞는것같아서 눈물찔끔나더라 잘려서 다행이지 뭐-ㅅ-

ㅠㅠ갠챤아 다음에 더 잘 맞는 알바 찾을 수 있을고야

완전 사장이 거지새끼네 처음일하는 분이 어떻게 잘 하냐구!!!! 이건 다른 일에서도 마찬가지잖아! 이상한 사람 만났을 뿐이야 힘내!!!!!!!

뭐가 어땠는데?? 웬만하면 처음엔 다 그래~아주머니들이 보통 일 잘하는게 아주머니들이 다들 타고나길 일머리가 좋아서겠니 일을 많이 해봐서 그런거지 보통 집안일같은거 1도 안해보고 자란 애들이 일 못하더라고...

헐ㅠㅠㅠ처음이면 조금 미숙할수도 있는데 하루만에 어떻게 원래하던사람처럼 잘하겠어..하루만에 자르다니 너무하네ㅠㅠㅠ

뭐든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이 어딨어,, 그러면 경력자 뽑아야지,, 사장이 이상한거같아ㅠㅠㅠ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마,,!!

괜찮아. 안 맞는 일 억지로 하면 스레주 몸과 마음만 상하니까... 잘할 수 있는 더 좋은 자리가 기다리고 있을거야!

나도 피방 알바 하루하고 잘림ㅋㅋㅋ처음이어서 음식 만들고 청소하면서 손님 응대까지 하는 게 안되더라고 뭐 쩔수없지
레스 작성
1레스 올해 고1 알바 가능할까 2019.01.25 58 Hit
알바 2019/01/25 15:45:16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알바판 잡담 스레! 2019.01.24 382 Hit
알바 2018/10/20 15:21:0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알바 면접 붙는 팁 2019.01.24 191 Hit
알바 2019/01/24 19:52:45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지능은 좋은 편인데 일머리 없는 건 뭘까 2019.01.24 267 Hit
알바 2019/01/19 10:27: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하루에 2시간씩 3일 일했는데 관둔다고 말해도 될까?? 2019.01.24 94 Hit
알바 2019/01/24 00:49:5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올리브영 직영점 면접봤는데! 2019.01.23 253 Hit
알바 2019/01/21 22:55: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보통 문자 넣으면 몇 시간 만에 답장 와..? 2019.01.23 103 Hit
알바 2019/01/23 15:33: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알바사이트에 공개 이력서 올리니까 2019.01.22 220 Hit
알바 2019/01/21 13:53:5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카페 알바 그만 하고 싶은데 어쩌지 2019.01.21 132 Hit
알바 2019/01/21 17:44:2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알바 하루만에 잘렸당 2019.01.21 614 Hit
알바 2018/10/07 22:27:51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알바할때 기억에 남는 진상 손님 2019.01.21 510 Hit
알바 2018/11/05 22:42: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제 막 20살 됬는데 하 힘들다 2019.01.21 135 Hit
알바 2019/01/13 22:17: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안 배운것도 다 알아서 해주길 바라는 알바;; 2019.01.21 100 Hit
알바 2019/01/20 05:33: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면접 볼건데, 이력서 쓰는 것 좀 도와줘. 2019.01.19 80 Hit
알바 2019/01/16 16:40: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중2 알바 2019.01.19 139 Hit
알바 2019/01/13 01:03: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