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등드름이 있어 좀 심하고 흉터도 꽤 있고...근데 이게 등에만 있는게 아니라 가슴 쪽에도 좀 나고 목 뒤에 튀어나온 뼈 바로 아래까지 다 퍼져서 그냥 옷을 입어도 다 보여 진짜 이것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엄마한테 말해봤는데 엄마는 나중에 어른되면 다 없어진다고 기다리라고만 하셔 진짜 너무 속상하고 이것때문에 내가 너무 더러운 것 같고 혐오스러워 어떡하지

어른된다해도 심하면 상처 남는다.....난 얼굴밖에 안나서 잘 모르겠는데 여드름이 피지가 많으면 생기니까 폼클렌징을 몸에 발라서 씻는거어때... 얼굴용이니까 순할테고 .. 연고도 잘 바르고 웬만하면 땀나지마..
레스 작성
5레스 하고싶은것과 해야하는것의 갈등이야 2018.11.10 65 Hit
잡담 2018/11/10 00:51:27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다들 꿈꾸는 그런 생활 있어? 2018.11.10 166 Hit
잡담 2018/05/17 14:58:08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만약 전쟁이 난다면 2018.11.10 290 Hit
잡담 2018/06/09 05:24: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내가 너무 싫어 2018.11.09 42 Hit
잡담 2018/11/09 02:01: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부산 왜 이렇게 운전하기 겁나냐ㅠㅠㅠ 2018.11.09 87 Hit
잡담 2018/11/09 16:51:2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아빠가 엄마께 쓰는 애칭있니? 2018.11.09 159 Hit
잡담 2018/11/09 09:55: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동물 관련질문! 2018.11.09 45 Hit
잡담 2018/11/09 15:50: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책에 빨간 국물이 묻었는데 2018.11.09 69 Hit
잡담 2018/11/09 15:57:3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사장 앞뒤 존나 꽉막힘 2018.11.09 44 Hit
잡담 2018/11/09 15:39:38 이름 : 이름없음
154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09 2167 Hit
잡담 2018/04/26 14:46:23 이름 : ㅋㅋㅋㅋㅋ 으로만 갱신하는 스레야!
5레스 너네는 한달에 얼마씩 써? 2018.11.09 90 Hit
잡담 2018/11/09 03:00:2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체했을땐 어떻게해 2018.11.09 87 Hit
잡담 2018/11/08 20:41:3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초드ㅡㅇ학생담배피는거말이야 2018.11.09 150 Hit
잡담 2018/11/08 20:43:39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다들 돈 어떻게 써? 2018.11.09 190 Hit
잡담 2018/11/07 12:27: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첫 월급탄기념으로 부모님선물 사드릴려하는데 2018.11.09 42 Hit
잡담 2018/11/08 23:32: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