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에 백혈병 걸렸다가 수술해서 괜찮아진애, 당뇨병(기억이 잘... 주사기 들고다니더라고)걸린 애, 장애있는 애 2명, 분노조절 장애있는애, 머리가 좀 돌았는지 막 사는 애... 백혈병 걸렸던애하고 당뇨병 걸린애는 괜찮은데 나머지 4명때문에 돌아버릴거같아. 장애있는애는 수업시간에 쓸데없는 행동하고 그래서 수업,교실분위기 흐리고 분노조절장애있는애는 애가 언제 폭발할지몰라서 심장 졸이면서 행동해야하고 막 사는애는 얘도 수업분위기 흐리고... 무엇보다 담임이 환장할거같아. 지가 앉은 의자 어떤애가 좀 망가뜨렸다고 누구냐고 물었는데 안나오니까 빡쳐서 아니라는데도 지 맘대로 생각해서 막사는애로 몰아붙인다음에 의자 집어 던지고... 대놓고 쪽주는거는 요즘에는 줄었는데 1학기때는 수시로하고... 환장할거같다.

대환장파티네. 자퇴해~~~!><

>>2 와우... 극단적이네... 근데 곧있음 새학기라..ㅎ

>>3 말 잘했네 새학기니까 조금만 기다려

>>3 내가 자퇴생이라 근데 왜 자퇴가 극단적이라 생각해 잘살고있는데 열심히

>>6 앗,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ㅠㅠㅠ 그냥 내 생각이라... 미안미안 ㅠ
레스 작성
5레스 내 친구가 이상한것같아. 2018.12.09 54 Hit
하소연 2018/12/08 18:26: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니 나만사소한걸로 욕먹냐 ㅆㅂ 2018.12.09 53 Hit
하소연 2018/12/09 10:26: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정이 너무 떨어진다 2018.12.09 61 Hit
하소연 2018/12/08 00:51: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_ゝ゚) 2018.12.08 55 Hit
하소연 2018/12/08 20:20:2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우리반 종합병원인가 2018.12.08 119 Hit
하소연 2018/12/08 14:05: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헬기착륙장에 들어가는거부터 무서운거 정상이야? 2018.12.08 47 Hit
하소연 2018/12/08 11:39: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똥싸다가 몇번째 똥꼬가 찢어졌는지 모르겠다 2018.12.08 188 Hit
하소연 2018/12/07 04:59: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지금 진짜 죽기 직전이야 나좀 살려줘 2018.12.08 132 Hit
하소연 2018/12/08 12:19:44 이름 : 나 좀 살려줘
3레스 피해망상 때문에 너무 힘들어. 2018.12.08 168 Hit
하소연 2018/06/05 20:39:5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진짜 돈 없는거 너무 서럽다 2018.12.08 245 Hit
하소연 2018/12/03 22:31: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구가 놀림을 계속 당해서 2018.12.07 38 Hit
하소연 2018/12/07 18:12: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인생이 컨셉질 2018.12.07 98 Hit
하소연 2018/12/07 00:38:53 이름 : ◆O4Mja66pbBe
44레스 사는 게 너무 힘든데 어디 얘기할 곳이 없어서 2018.12.07 249 Hit
하소연 2018/12/01 06:18:30 이름 : Bbea
27레스 이젠 기댈곳도 더 도망칠 곳도 없어 도와줘 2018.12.07 79 Hit
하소연 2018/12/07 01:23: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횡설수설 중학교때 친구 이야기 2018.12.06 54 Hit
하소연 2018/12/06 21:56: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