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관련된일 알바하는데 원래 내가 하루 n시간 출근해있거든? 근데 시급을 최저받구 하루 일한시간을 점심시간 제외 n-1시간으로 쳐줌.. 여기까지는 괜찮아보이는데 문제는 애들 점심시간이 꼴랑 40분일뿐더러 나는 지금까지 내 점심밥을 7분이상먹어본적이없어 ㅠㅠ 매일 삼각김밥 샌드위치 이런거 사와서 복도에서 우유랑 입에 우겨넣고 애들 잔반처리랑 추가배식 도와주면 (애들이 시도때도 없이 선생님찾는다.. 다먹었어요 혹은 뭐뭐더주세요!~~~) 점심시간끝이야... 오히려 점심시간이 더 바쁜느낌 ㅠㅠ 나보고 출근도 와서 준비하라고 15분일찍 와있으라고 해놓고 오자마자 일시킨다? 그니까 결론적으로 n시간 출근동안 15분 더일하고 7분 밥먹으니까 n+8분 일하고 돈은 n-1시간어치 받는거지 ㅠㅠ 출근은 땡기지만 퇴근은 제깍제깍 시켜주셔서 뭐라 말하기 그런거 뭔지알지.. 요즘 알바 구하기도 힘든데 참을까 아니면 지금받는돈에서 매일 30분어치라도 더달라고 말씀드릴까? 다들 원래 이정도는 다 참고살아?? 짤릴까봐 무섭다 이시국에 ㅠ

세상에 그런 알바가 있어?? 유치원 보조교사는 문제가 심각하다던데

>>2 좀더 자세히 말해줄수있어?? 글구 돈문제말할까말까 ㅠ 이력서 엄청넣었는데 이거 하나 연락온거라 짤리면 노답인데 동시에 한시간 날려먹는게 억울햐.. ㅠㅠ

요즘 알바 구하기 너무 힘드니까 참으면 어떨까 싶어. 얼마나 알바 일자리가 없으면 정부에서 아르바이트 일자리 50만개를 만들겠다 말했을까ㅠ 주 15~30시간에 최대 6개월 일자리라니까 알바인데 심각한가봐.. 근데 애들 봐주는 알바가 무슨 알바인가 궁금해

참고로 유치원이라면 그 보조교사 자질이 떨어진다 유치원 근무를 왜 무자격 알바로 쓰냐 그런 문제라 스레주가 듣기에는 좋은 말은 아니야

>>4 유치원 영아반 친구들 우는거 달래주고 똥오줌 닦아주고 기저귀갈고 학습교구만들고 코팅 복사 밥주고 간식주고 치우고 걍.. 온갖뒤치닥거리해 ㅠㅠ ㅋㅋㅋㅋ 유교과 전공 살린다고 왔는데 기대한거랑 조금 다르고 완전 잡일이야 힘드넵.. 돈문제는 아직도 생각중이야 이시국에 써주는것만으로도 감사한거같기두하구

>>6 그래도 스레주는 유교과 전공이니까 나름 전공 살리고 좋겠다

>>7 솔직히는 한 이번주까지만 이렇게 일해보고 내가 n주동안 일하면서 점심먹는시간이 10분을 넘긴적이없다~~ 하면서 n주동안 참았다를 어필할까생각중이얌 ㅠ 사실 면접볼때도 급여협의할때 원장님이 선생님들이 시간에 쫒기는거 알고있으시다는 투로 말하셨었어.. 그런데도 한시간 깎은거면 협의 의향이 없어보이기도하고 에이 모르겟당 이런건 카톡으로 말하는게 나을까 면대면으로 말할까? ㅠ

다른 알바라면 큰소리 쳐보라고 말하고 싶지만 전공이라는 부분이 크다.. 난 전공이 간호인데 군대 전역하고는 휴학 동안에 대학병원 알바가 다른 알바보다는 도움이 됐었거든. 게다가 불합리한 부분 있어도 말하기도 힘들었어..

>>9 원래 다들 이렇게 사는구나 ㅠㅠ 그럼 좀더 열심히해서 윗사람들께 눈도장찍고 약간 짜르기 힘들어지게 내가 더 잘한담에 월급얘기 해봐야겠다 ㅜ

매일 30분어치라도 더달라고 말씀드릴까? =매우 비추야 유아교육 전공자라며 찍히면 어쩌려고

돈 받고 싶으면 노동청에 신고가 답인데 아무래도 신고 하면 잘릴거 같고 전공 관련이라 버티는게 나을거 같긴 해ㅜㅠ 지금 하는 일이 뒤치닥거리라 생각할 수 있는데 나중에 유치원 취업하면 주 업무가 그거일거 같은더...ㅠㅜ 돈이고 뭐고 지금 레주 밥 너무 빨리 먹어서 위장 다 버릴거 같은데 식사 시간 좀만 보장해달라는건 어때? 나도 알바할때 바쁘면 대충 쉬고 나가서 일 도와주긴 하는데 7분은 너무했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콜센터 업무 궁금한거 있어 2020.04.24 50 Hit
알바 2020/04/24 11:10: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내일부터 바 출근해 2020.04.24 169 Hit
알바 2020/03/22 19:10:1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사소한 돈문제... 사장님한테 말할까 참을까 2020.04.24 66 Hit
알바 2020/04/23 22:54:1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아 ㅅㅂ진짜 알바자리 급하게 찾고 있는데 죽어도 안구해지네 2020.04.24 141 Hit
알바 2020/04/22 02:15:3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카페알바 궁금한거있니 2020.04.24 70 Hit
알바 2020/04/23 23:52: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주방 알바 어때? 2020.04.23 70 Hit
알바 2020/04/15 13:59:1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알바하는데 일은 편한데....좀 들어와봐 2020.04.22 132 Hit
알바 2020/04/17 13:35: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알바 구할 때 전화 ㅠㅠ 2020.04.22 86 Hit
알바 2020/04/22 01:09: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집 앞에 알바 구하는데 2020.04.21 30 Hit
알바 2020/04/21 19:33: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알바몬 vs 알바천국 2020.04.21 60 Hit
알바 2020/04/21 19:17: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심심해서 그냥 적어보는 알바후기 2020.04.20 42 Hit
알바 2020/04/20 16:49: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알바자리가 없어ㅠㅠ 2020.04.20 31 Hit
알바 2020/04/20 09:45: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중3도 취직허가증인가 그거 내야하는 거야? 2020.04.20 59 Hit
알바 2020/04/20 01:23: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언니들 나 궁금한거 몇 개만ㅠ 2020.04.20 47 Hit
알바 2020/04/19 20:48:0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알바 하려고 하는데 2020.04.20 54 Hit
알바 2020/04/09 18:58:4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