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주는 갠적으로 버블티, 녹차, 해산물...

묵, 특히 도토리묵 묵 특유의 향때문인진 모르겠는데 씹고 삼킬때마다 그 향 때문에 속이 울렁거려. 토하고 싶음

메밀국수.... 칼국수 수제비...

두부. 어렸을땐 아예 먹지도 않았는데 지금은 그냥 있으면 먹는 정도긴 함. 근데 아직까지도 무슨 맛으로 먹는지 잘 모르겠어

오징어... 꾸리한 향이 별로야ㅠ

김밥과 샌드위치... 김밥은 전에 먹고 장염걸렸어서 그렇고 샌드위치는 걍 싫음

연어....회랑 초밥 다 싫다

난 편식이 심해서 내가 먹는거 말고 처음보는거도 입에 안대는데 특히 싫어하는건 매운것들(김치,마라탕, 제육 등등 매운거 다)이랑 채소,과일(귤이랑 딸기랑 포도만 먹는데 잘 먹진 않아)

게맛살 소시지 정말 냄새만 맡아도 디질거가태..

아보카도... 도대체 나는 이걸 왜 먹는지 모르겠어 다른사람들은 고소해서 맛있다하는데, 나는 식용유를 압축해서 먹는 맛이었어

바나나 너무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2 와 너 비유 짱다아 ...

콩국수, 수박, 참외, 토마토, 걍 과일들 전반적으로 식감이 너무 싫음..

게장..... 설렁탕..... 사골국..... 순대국밥.... 부대찌개....... 건포도...... 생선..... 멸치..... 게장은 먹기가 불편하고 맛도 그닥 못 느끼겠어.... 설렁탕이랑 사골국 곰국 이런건 그냥 정말 싫어.... 쳐다보는것도 싫어.... 순대국밥은 위랑 비슷한 이유도 있고 안에 순대 터져서 국에 빠져있는거보면 꼭 지렁이같아서 역겨워질 지경... 부대찌개는..... 냉장고 자투리음식 죄다 때려넣어서 만든 느낌이 강해서인지 꼭 쓰레기같단 생각이 들어서 싫어.... 건포도는... 나는 도대체 왜 빵에 건포도를 넣는지 정말 모르겠어 왜 포도를 말릴 생각을 해서 빵에다 넣은걸까 정말 싫어..... 생선 멸치는 먹는것도 귀찮고 별로지만 얘 먹고 물마시면 컵에 비린내나서 싫어.....

마요네즈 구웨에엑... 진짜 맛없어ㅋㅋㅋㅋ 너무 느끼해서 그전에 먹었던 음식이 다 역류하는 느낌임 ㄹㅇ

>>120 민초는 싫어하는 사람도 만만치 않게 많아서...

김밥! 대부분 당근이나 오이가 들어가서 싫어

녹차....가지...멸치.....건포도.....흰우유........아보카도.....

게장..조개류..굴..순댓국..곱창..생선요리..족발..올갱이..

여기 댓글들 나만 다 잘먹니 츄릅 군침돈다

>>106 나도 오징어 싫어해ㅠㅠㅠ처음봤어ㅠㅠㅠ

육류랑 모찌 싫어함 육류는 속이 느글거리고 모찌는 몇 개 먹으면 바로 체함

오이, 수박, 모든 종류의 냉국들....급식 먹을 시절엔 여름 식단이 정말정말정말 싫었어

마라탕...뭔가 화장품맛나고 친구들이랑 먹다가 입에서 올라오는 야시꾸리한?? 향때문에 토할뻔함.. 그 이후로 마라라고 적혀진 음식 절대 안먹었어

브런치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없다 특히 샐러드 너무 써

파!!!!!!!!!!!!!!!!!!!!!!!!!!!!!!!!!!!!!! 숙주 징그러 고사리도 징그러 생선 껍질? 싫어 시금치 배주 등등 줄기 부분 으윽해

회는 좋아하는데 육회는 극혐 왜 먹는지 모르겠음.. 소고기 극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밀크티나 블랙티 같은 차종류, 민트, 향이 특이한 해산물 미각이 섬세하지 못해서 맛을 못느끼는 건가.. 이런 거 싫어

간장게장, 얼그레이 밀크티, 연어, 장어, 닭다리, 닭날개, 메밀소바, 돼지껍데기, 게맛살, 바나나 우유, 포도, 삼겹살, 족발 앞다리 부위 뭐야 나 편식 안 하는 줄 알았는데 싫어하는 거 왜이리 많냐

편식을 많이 하는데... 요플레? 가끔은 괜찮은데 가끔 헛구역질 남.

나 뿌링클 갠적으로 별로,,

모든 해산물 (오징어 문어 게 새우 꼴뚜기 개싫어함) 치즈 (엽떡에 올려져있는 치즈 먹고 겁나 후회함 근데 피자는 좋아...ㅋㅎ) 마라탕 (특유의 향신료?? 그런 느낌이 ㅂㄹ)

가공된 베리류...? 베리 히럽이나 으깨진 베리 같은 게 들어간 음료수 케이크 아이스크림 다 너무너무 싫어... 블루베리 크랜베리 다 극혐 ㅠㅠㅠ 요거트도 싫어해 베리+요거트 조합 아이스크림이나 음료수 진짜 입에도 못 댐... 딸기요거트쉐이크 막 이런 거 ㅋㅋㅋㅋㅋㅋ ㅠ

수제비같이 물에 삶아진 밀가루, 민트초코

빵이나 소시지에 들어간 옥수수 좋아한다고 말 한 사람은 딱히 없는데.. 무튼 난 끔찍!

망고, 버블티, 붕어빵, 빙수, 곰탕...

음 난 단팥빵. 팥 맛도 싫어하고 뭔가 팥 향이 안 좋아서 팥빙수도 잘 안 먹어.

전복, 굴, 브로콜리 (으어ㅠㅠ 퉤퉤퉤), 팥빙수 (나는 막 여러가지 섞여있는걸 안좋아하는 것 같아)

생토마토.. 냄새만 맡아도 토 나올 것 같아

엉엉엉,, 다 맛있는데 안좋아하는구나,,

타로 버블티... 버블은 좋아하는데 타로맛 개싫어해 진짜 유니콘 찌찌맛

삼겹살 곱창 막창 대창 가리비 간장게장 뿌링클 전복 추어탕 콩 계란 노른자(최근에 노른자 특유의 역한 맛 안 나는 계란 먹어보기는 했는데 그 특유의 역한 맛이 싫어) 건포도 웬만한 소스들 등등 제발 기름진 음식 같이 먹자고 하지 말았으면

세상에서 제일 작은 커피

곱창, 닭발, 회... 날것은 전부 못먹겠어 먹을 때 건강 안 좋아지는 느낌 들어... 무엇보다 그냥 맛이 없음 . . .

마라탕... 특유의 향신료 맛이 뭔가 그렇더라구 하얀색 탕은 맛있는데 빨간색은 음...

버블티....... 카피오카펄인가 뭔가 드럽게 맛없는데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 밀크티는 맛있더라

바나나우유...진짜 싫어 인소 남주가 친해지자고 건내준거여도 안 먹을거임;

새우 랍스타 굴 조개 등등...

쫄면 비빔면 초장의 그 시큼새큼한 맛이 너무 싫어 뿌링클 너무 달아..

백숙. 어릴때 너무 먹어서 질렸어. 냄새만 맡아도 싫어.

깻잎 그 향이 너무 싫어... 굳이 먹지 않아도 향만 맡으면 헛구역질남...

키위 파인애플 건포도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별로 안좋아하는거 치킨..피자..

난 편의점에 파는 딸기우유가 너무시러 인공적인 맛

건포도 샌드위치 튀김류

편의점 딸기 우유랑 조개류.. 으 비령..

버블티 초밥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조개...

커피랑 술 쓴거 진짜 싫어하는구나 나

까르보 불닭 너무 싫어.. 난 개인적으로 불닭볶음면은 오리지날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7레스 예전엔 싫었는데 요즘엔 좋은 음식 1시간 전 new 772 Hit
음식 2019/04/23 23:32:08 이름 : 이름없음
196레스 진짜 비밀인데 한번도 안먹어본 음식 말해보자 1시간 전 new 1963 Hit
음식 2019/02/18 01:17:12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우유 주로 무슨 브랜드 거 먹어? 1시간 전 new 462 Hit
음식 2019/08/24 14:39:17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싫어하는 채소 말하고 가는 스레 9시간 전 new 271 Hit
음식 2020/09/25 13:24: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라면 꼬들꼬들하게 끓이는법 알려주라... 10시간 전 new 17 Hit
음식 2021/04/18 02:13:27 이름 : 이름없음
843레스 오늘 먹은 음식 말하고 가는 스레 10시간 전 new 2537 Hit
음식 2019/06/14 15:08:54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유형별 국수) 라면, 냉면, 짜장면, 스파게티, 우동, 쌀국수 10시간 전 new 355 Hit
음식 2019/01/16 21:44:45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한번 먹고 후회한 음식을 적어보는 스레 11시간 전 new 1021 Hit
음식 2019/10/01 15:21: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쁘띠첼 좋아하는 거 말하고가기 11시간 전 new 80 Hit
음식 2020/09/04 15:04:5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자기 동네에 없는 음식브랜드 외치고 가자 11시간 전 new 104 Hit
음식 2021/02/11 02:00:0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김치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시간 전 new 54 Hit
음식 2021/02/13 11:24: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떡볶이 꿀조합 추천해줘 11시간 전 new 8 Hit
음식 2021/04/18 01:04:28 이름 : 이름없음
156레스 좋아하는 과자 적고 가!! 11시간 전 new 768 Hit
음식 2019/02/13 01:35:53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학생들을 위한 스레] 본인학교의 급식을 욕해보자! 11시간 전 new 710 Hit
음식 2019/09/26 23:13:31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최애 제과점 빵 🍞🥐🥖 11시간 전 new 587 Hit
음식 2020/02/26 00:48: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