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헐 너 혹시 내 여자친구야? 내가 ftm 트렌스젠더라서 내 신체를 싫어하거든 그래서 난 옷도 한번도 안벗었고 받는것도 아예 없어. 어디 만질려고 하면 진짜 개 질색하고 화내고 할때도 난 무조건 공격만 해 여자친구는 좋아하긴 하는데... 예전에는 받기만하는건 싫다고 얘기한적도 있었어 요즘에는 그러지 않지만..

나는 공격만 하는데도 맨날 하고싶더라고 솔직히 공격만 하니까 성욕해소는 없겠지? 그래서 맨날 하고싶은가봐 그래도 내여자친구가 그.. Ga는모습보면 쪼금 만족감? 같은게 느껴지기는 해 여자친구가 좋아하는게 보고싶고 순전히 그냥 가지고싶고 키스하고싶고 이런 마음때문에 하고싶다고 하는걸거야 내가 상황이 그러니까 비슷하지 않을까

>>2 여성으로 태어났지만 남성으로 자신을 인지하는 그런 거라고 (찾아보니까) 나온당! 그래서 여성으로 태어난 신체를 안 좋아 하는거야? 난 레주의 여자친구는 아닌 거 같아.. ㅋㅋㅋㅋ ㅠㅠ 내 여친은 이 판을 몰라 ㅎㅎ.. 그럼 궁금한 거 조금 더 물어봐도 될까..

>>3 호오..글쿠나.. 이해가 될듯 안 된다..ㅎㅎ..

당하는거 보면서 성취?그런모습 보는걸로 채워지지 않을까?

깁은 당연히 싫어하지... give이니까... 주고받고 싶으면 너랑 같은 깁텍을 만나

정신적인 만족감..? 난 약간 새디에 돔성향있어서 그...모습 보는걸 좋아함

>>4 웅 내 신체 완전 싫어 나두 키크고 싶고 어깨 넓어지고 싶고 골반 작아야 하는건데 내가 이런게 너무 싫어 예전엔 자해도 했었어 😅 웅 여러가지 물어봐도 돼 전부 괜찮아 레주 애인이랑 나랑 내여자친구랑 비슷한 상황인것 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 2020.09.13 607 Hit
퀴어 2020/09/08 22:20:4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어느 정도 이해했으니 펑! 2020.09.13 217 Hit
퀴어 2020/09/13 17:43: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0.09.13 45 Hit
퀴어 2020/09/13 21:06: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녀가 고백받았어 2020.09.13 136 Hit
퀴어 2020/09/13 21:04:5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등학교 졸업식때 작은 꽃다발 줘도 될까? 2020.09.13 171 Hit
퀴어 2020/09/13 01:44:3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10대들은 그렇다 치고 성인들은 2020.09.13 436 Hit
퀴어 2020/09/13 05:56:1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2020.09.13 237 Hit
퀴어 2020/09/10 11:22:0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아 학교에 좋아하는 언니 생겼는데 2020.09.13 280 Hit
퀴어 2020/09/12 21:34:22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제발 한 번만 들어와주라 얘가 진짜 날 어떻게 생각하고있는건지 모르겠어 고백해도 될려나 2020.09.13 544 Hit
퀴어 2020/09/12 19:18:39 이름 : ◆03zVatupXBt
3레스 다들 어떻게 사귀는거야?? 2020.09.13 167 Hit
퀴어 2020/09/13 12:58:3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교회다니는 퀴어 있나 ㅋㅋㅋㅋㅋㅋ 2020.09.13 202 Hit
퀴어 2020/09/13 03:06: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학교에서 같은 퀴어 어떻게 알아봐? 2020.09.13 165 Hit
퀴어 2020/09/13 12:09:2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짝녀랑 스킨십하는건 괜찮을거같은데 사귀진 못하겠어...ㅋㅋ(나 쓰레기야..?)ㅠㅠ 2020.09.13 569 Hit
퀴어 2019/12/09 01:03:1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나 지금 진지해 짝녀 졸업식떄까지 2020.09.13 110 Hit
퀴어 2020/09/13 11:23:5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2020.09.13 318 Hit
퀴어 2020/08/26 05:37: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