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때부터 알고지내던애가있었는데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친하게 지냈거든 내가 얘랑 친해지기전까지는 학원 숙제도 꼬박꼬박해가고 학원 째는것도 상상도 못했었거든 근데 얘랑 친해지니까 욕도 늘고 가지도 않던 피시방도 가게됬어 근데 얼마전에 얘가 나한테 내가 좋아하는애(a)를 좋아한다는거야ㅋㅋ 왜 반했냐면 a가 자기한테 귀엽다고했다고 반했대 원래 얘가 키작고 그래서 좀 귀엽긴하거든 그래서 난 그냥 이해해줄것같아서 사실대로 말했지 근대 얘가 알았다더니 얼마전부터 연락 다씹고 쌩까더라 애들한테도 나를 ㅈ같이 말해놔서 거의 주변엔 아무도 없었어 ㅋㅋㅋ 1년 동안 왕따되고 걔 때문에 1학기 공부도 안해서 시험 ㅈ됬었음ㅋㅋㅋ

왕따된 거랑 너가 스스로 공부 안 한 거랑 무슨 상관임...

다 못써서 이어서쓰면 내가 그 이후에 친구를 사겼거든 걔네들은 공부를 하는애들이였어 걔네덕분에 시험기간에 모르는것도 물어보고하면서 공부도 하고 다시 학원도 다녀서 올해 수학 영어 100점 ㅎㅎ 다른시험들도 거의 다 잘 봄 지금 진로는 디자인쪽에 생각하고있어 나를 버렸던 그 애는 공부는 완전히 손 놨다더라 지금은 미용배운다는거 같긴한데 모르겠다 지금 걔랑 노는애들이 좋은애들이 아니여서 ㅋㅋ

왕따된거는 정말 안타깝다..근데 공부까지 걔 탓은 아닌듯 걔한테 물든게 잘못된걸 안 후로는 개선해보려 노력해야지 걔 탓만 하면서 소비하면 어떡해 그래도 이제 잘 해서 다행이다 힘내 스레주 100점 기받아간다

>>2 ㄹㅇ.. 왕따는 왕따고 공부에 손 뗀건 스레주탓 아닌가 왕따 당하고 정신적 충격으로 공부에서 손 뗐다 이 말 하고 싶은거?

>>5 그냥 그동안 공부를 아예 안하다시피해서 기본도 안되있었거든.. 그래서 뭐 그냥 되지도않고 알려줄사람도 주변에 있지가않았어서 못했었지 내가 노력을 안한것도 맞기는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 진짜 친구 잘사귀란 말이 괜히있는게아님 ㅋㅋ 2020.09.14 82 Hit
잡담 2020/09/14 19:35:33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어릴때부터 안먹던 음식 있냐/절대 안먹는 음식 2020.09.14 105 Hit
잡담 2020/09/13 22:49:24 이름 : 스레주
53레스 컨셉잡기의 성공한 사례 2020.09.14 154 Hit
잡담 2020/09/14 16:25:1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나 위버스에서 2020.09.14 39 Hit
잡담 2020/09/14 19:33: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앙 기모띠 오랜만이지 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9.14 46 Hit
잡담 2020/09/14 19:47:4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이런것도 법적인 처벌을 받아? 2020.09.14 73 Hit
잡담 2020/09/14 18:33:16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최애나 본인얼굴묘사해주면 상상해서 그려봄(스레주 도망감 올수도있고 안올수도있음) 2020.09.14 238 Hit
잡담 2020/09/06 19:57:3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일별 탄생화 & 탄생색 & 탄생석 모음 2020.09.14 220 Hit
잡담 2020/03/04 11:54:5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얘들이 셀프로 간단하게 기절할 수 있는 꿀팁 없음? 2020.09.14 86 Hit
잡담 2020/09/14 17:29:3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앱 이름 좀 지어줄 사람 2020.09.14 65 Hit
잡담 2020/09/14 18:37:50 이름 : ◆Cry1zRvbg2N
5레스 엄마 생일 선물 2020.09.14 31 Hit
잡담 2020/09/14 18:30:06 이름 : 이름없음
212레스 🔥⚡통합 촉스레 🌈🌞 2020.09.14 447 Hit
잡담 2020/08/30 15:01:0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동생이 키우는 우렁이가 알 낳았대 2020.09.14 44 Hit
잡담 2020/09/14 18:21:27 이름 : 와앙
14레스 . 2020.09.14 67 Hit
잡담 2020/09/14 01:44:5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2020.09.14 48 Hit
잡담 2020/09/13 21:37: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