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이에게 뒷구멍을 보여주고 뭔가를 넣는 기분은...차마 말할 수 없다 리발

아 동구녕 개간지러워

보건증만들때도 개수치스러

나 산부인과에서 검진하는데 다리 벌리고 돈구에 뭐 넣어서 검사함.... 존나 수치스러웠다...

난 보여주지 않고 증상 말해주고 약 처방해 주시던데

>>4 산부인과에서도 Don't go 검사해? 왜?

>>6 자궁 쪽 초음파를 찍어야 하는데 음부로 해서 넣으면 그 막이 찢어지잖아... 그래서 거기 대신 돈구로 넣어서 초음파 찍어

대장내시경은 해봤는데 의사 앞이라 그런가 그리 수치스럽진 않았음ㅎㅎ

얘들아 나 스레준데 똥꼬 ㅈㄴ가려워 해결법 좀 ㅠㅠ 지금 밖이야

>>9 밖이면 참는 수밖에 없겠다ㅠㅠ

산부인과 의자 진짜 약간 슬퍼진다 거기 앉으면 내가 왜 이러고 있을까~ 인간이란~ 인간의 존엄성~ 산부인과 의사선생님도 매번 힘드시겠지~ 의자 만든 사람 대체 누굴까 진짜 하~~ 이럼 계속 생각이 생각을 물고,,

>>11 진짜 상의 벗는것도 수치스러운데 직원들한테 엉덩이 까는 건 수치플 만땅... 그래 의사 간호사님도 내 뒷구녕 보는 거 유쾌해하시지 않으실거야 ㅠㅠ 하면서 인간존중하지만 내 인권 유린당하는 기분 참을 수 없음 아 똥꼬 살려줘 제발 개미가 똥꼬에 박혀서 막 움직이는 느낌이다

그리고 항문검사한다고 의사쌤이 손가락이었나 기구였나 뭔가를 후비적하셨는데 비엘물 수가 된 기분이었다... 이제 성인 비엘물 안볼거야 엉엉

아 똥꾸녕 아프고 가려워 ㅠㅠ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 남자 산부인과 의사한테 가는 거 아니면 수치 못 느낄 것 같은데 내가 둔감한 거구나 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46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7✯✭✯✭✯✭✯✭✯✭ 1분 전 new 3101 Hit
잡담 2020/12/31 00:10:33 이름 : 이름없음
224레스 🍀💖 20대 통합 잡담스레 💤😙 1분 전 new 1041 Hit
잡담 2020/09/15 22:28:3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학원 선생님들께서 보통 2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3/05 21:57:2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4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3/05 21:47:14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요즘 동접자가 너무 없는 것 같아서ㅠㅠ 5분 전 new 71 Hit
잡담 2021/03/02 21:19:5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이거 기분 나쁠라나? 8분 전 new 91 Hit
잡담 2021/03/05 16:45:30 이름 : 이름없음
980레스 심심할때마다 들러서 셀프 tmi 하고 가는 스레 2 10분 전 new 3494 Hit
잡담 2019/08/01 16:10:42 이름 : 이름없음
917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6판★☆★☆ 15분 전 new 2921 Hit
잡담 2020/11/30 23:46: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당근마켓 20분째 기다리는중... 19분 전 new 42 Hit
잡담 2021/03/05 20:23: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페리페라 에뛰드 모델 20분 전 new 32 Hit
잡담 2021/03/05 21:19: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24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3/05 21:33:10 이름 : 이름없음
136레스 나랑 전화할사람! 따르릉 따르릉 📞 25분 전 new 365 Hit
잡담 2021/02/17 01:04:58 이름 : ◆ZjtdA5hzgo6
218레스 복작거리는 스레가 좋아 3판 30분 전 new 207 Hit
잡담 2021/03/02 22:22: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청소년 혜택 모음집 38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3/05 21:20:39 이름 : 이름없음
472레스 🔴🔵쿵딱쿵딱 잡담판 잡담스레 29판🔵🔴 48분 전 new 1019 Hit
잡담 2021/01/08 20:30: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