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불편해?? 난 항상 그거 없는 거 썼는데 탈부착이야? 이름을 뭐라그러는지 모르겠다 팔 넣고 거기 달린 거

백팩에 무거운걸 들었을 때 어깨에 걸리는 하중을 줄여주거나 가방이 어깨에서 흘러내리는 걸 방지해주는 용도임. 보통 50리터 이상 들어가는 백팩에 딸려오는데 요즘은 더 작은 가방들에도 보이더라 있으면 편하고 없어도 그렇게 큰 상관은 없는 그런거라고 생각하면 될듯

>>2 고마워 무슨 용도인지 몰랐거든ㅠㅠ

백팩 가슴쪽?? 그게뭔말이야?? 젖꼭지 말하는거야..?

>>4 아 백팩백팩 가방.... 순간 뭔말인지 몰랐어 미안..

>>4 젖꼭ㅋㅋㅋ지ㅋㅋㅋㅋㅋㅋㅋ

>>6 순간 뭔말인지몰랐어..

>>4 ㅋㅋㅋㅋㅋㅋㅋ젖꼭지가 탈부탁인지 물어본다고 생각한거야...?ㅋㅋㅋㅋ

ㅅㅂ 젖꼭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ㅋㅋ귀여웡..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고등학생들 용돈 얼마정도받고 지갑은 보통 뭐 써? 3분 전 new 2 Hit
잡담 2021/03/06 16:42: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4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3/06 15:57:48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새학기 친구 사귀는 법 진짜로 도와줌 친구 못 사귄 친구들 드러와 7분 전 new 141 Hit
잡담 2021/03/04 23:01:52 이름 : 이름없음
320레스 우울할 때마다 갱신 18분 전 new 1344 Hit
잡담 2019/01/31 17:36:1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스케줄러 앱 25분 전 new 45 Hit
잡담 2021/03/06 12:27:4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짬뽕 28분 전 new 81 Hit
잡담 2021/02/16 13:49:38 이름 : 이름없음
318레스 🍸🎈 생리 통합 잡담/질문 스레 🍎🥂 34분 전 new 1839 Hit
잡담 2020/09/24 16:57:1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씌바 왜 이렇게 왼쪽 위의 어금니가 아프지? 35분 전 new 32 Hit
잡담 2021/03/06 11:51:5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질문 43분 전 new 42 Hit
잡담 2021/03/04 03:42:05 이름 : 이름없음
485레스 🔴🔵쿵딱쿵딱 잡담판 잡담스레 29판🔵🔴 46분 전 new 1054 Hit
잡담 2021/01/08 20:30:1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뭔 말임 47분 전 new 79 Hit
잡담 2021/03/06 02:51:4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손민수 아는 레더있어? 1시간 전 new 95 Hit
잡담 2021/03/06 09:59:4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교과서 제본 금지야? 1시간 전 new 50 Hit
잡담 2021/03/06 15:05:25 이름 : 이름없음
382레스 아무말 대잔치 1시간 전 new 1353 Hit
잡담 2018/05/22 11:46:13 이름 : 이예에에에에에에에에애에에애ㅔ
2레스 반편성에서 혼자만 인거 나쁜건 아닌거 같더라 1시간 전 new 27 Hit
잡담 2021/03/06 15:23: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