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미새들 좋아하는척 여지주면서 슬쩍 줄듯 말듯 ㅋㅋ 해서는 여왕벌 죽여버리고, 그 다음 여미새들 욕 박고 나올걸.. 괜히 남자친구 있다. 철벽치고, 하나하나 좆같은 여미새 짓 하면서 여자들 후려치는거 지적해서 미운털만 박혔네 ㅋㅋㅋ 병신한테 병신으로 대해서 엿 안 처맥이고 정상인처럼 대한게 너무 후회됨 ㅋㅋㅋㅋㅋㅋㅋ 오픈 채팅방은 진짜 정상 없는듯

옾챗 까스레 가자 화나겠다

>>2 화가 많이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ㄹㅇ 짜증나는데 내가 그 여자애 욕하면 질투로 몰아가면서 콩고물 받아먹는 여미새들도 열받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6레스 우울할 때마다 갱신 1시간 전 new 1430 Hit
잡담 2019/01/31 17:36:1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2시간 전 new 163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살면서 이건 좀 불편했다 하는거 말해줘 2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1/04/21 02:06:06 이름 : 이름없음
245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3시간 전 new 797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자유롭게 적어보는 스레딕 건의 스레☆☆ 4시간 전 new 3657 Hit
잡담 2018/05/15 00:34:35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스레딕 부흥 캠페인☆ 4시간 전 new 716 Hit
잡담 2021/03/11 06:2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스타 지가 뭔데 아는척이야 4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4/21 03:19:3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만 답장하는 거 맨날 늦게 하나 4시간 전 new 22 Hit
잡담 2021/04/21 03:11:0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너네 솔직히 말해봐 4시간 전 new 106 Hit
잡담 2021/04/19 23:49: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왼쪽 귀 오른쪽 귀 다르게 들려? 4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4/21 03:06:37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4시간 전 new 243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395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4시간 전 new 918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코로나 와중 공개수업?!? 썰 4시간 전 new 45 Hit
잡담 2021/04/20 15:01: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쿠팡 로켓회원 되버림 4시간 전 new 52 Hit
잡담 2021/04/20 18:17:1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흰 유튜브랑 커뮤니티 중에 4시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4/20 07:19: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