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는 일본 세븐일레븐 알바 3개월차인 여자대학생이양 혹시 일본편의점에 대해서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줘!! 나는 지금은 심야 편의점 고정으로 하고 있고 오후 저녁 심야 다 들어가봤엉! 그리고 점포는 두군데 뛰었어! 지금 쉬는시간인데 심심해서 끄적여본다ㅋㅋㅋ 어떤일하는지 어떤걸파는지 인간관계는 어떤지 진상은 있는지(ㅋㅋ) 등등 뭐든 물어봐줘!! 질문없어도 가끔 심심하면 나혼자 끄적여볼겡 ㅋㅋ 반응해주면 고마울것같아

>>2 시급은 한국돈으로 만천원정도! 야간은 25%추가돼서 13000원정도 받고있엉!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어묵이랑 국물 판다던데 진짜야?

>>3 확실이 일본이 한국보단 쎄긴하다 물가도 더 높겠지만

>>4 대신 답변하자면 일본에서 팔아ㅋㅋㅋ종류가 꽤 다양하게 있더라구ㅋㅋㅋ그리고 한국에서도 팔아!!

>>4 >>6 원래는 팔았는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오뎅판매 중단한 지점들이 많아!ㅜ 아무래도 국물이 둥둥떠있고 거기에 바이러스라도 들어가면 다퍼지니까.. 근데 그와중에 우리가게는 올해도 팔았어 ㅋㅋㅋㅋ 원래 오뎅은 겨울한정이라 지금은 중단됐지만

편의점에 망가 책 있다고 들었는데 그거 사는 손님 많아..??

>>8 만화책 사는사람은 별로 없는데 주간소년점프같은 만화잡지 사는사람은 꽤 있어!!

>>9 아 미친 젤 중요한 단어 빼먹음 에로망가 물어본 거였어..ㅇㅋㅋㅋㅋㅋ

>>10 내가 잡지랑 만화책 진열 담당이긴한데 만화잡지중에 표지부터 1919스러운건 못본것 같고 안이 에로망가인지 아닌지는 굳이 안펼쳐봐서 잘 모르겠어 ㅠㅠ 근데 AV배우 잡지같은거는 한트럭 있는데 아저씨들이 많이 사가

진상들있어? 아님 찾아온 고딩중 존잘남은!?!?!?

>>12 진상있지^^ 근데 한국은 어떤지 잘모르겠는데 부모님 안부묻거나 고래고래소리지르는 사람은 아직없었어.. 진상썰좀 풀자면, 일본편의점은 담배 번호로 말하게 되어있는데 가끔 풀네임으로 말하는 사람있거든.. 나 담배 잘 몰라서 죄송한데 번호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이랬더니 그럼 필요없어! 하고 소리를 빽 지르더라구.. 또 일본에는 치킨같은것도 튀겨서 파는데 점장한테 계산하고 나서 갖고오라고 교육받았단 말야.. 그래서 일단 계산하려고 ㅓ얼마입니다! 이랬는데 손님이 돈도 안내고 가만히 있는거야.. 그래서 또 얼마 입니다! 이랬더니 또 가만히 있길래 또 얼마입니다!! 이러니까 손님이 뭐하는거야!! 빨리 안갖고와?? 이러면서 소리지르더라구.. 이 두 일이 고작 하루만에 일어난일이야 ㅋㅋㅋㅋ 아 글구 잘생긴 고딩? 근처에 학교가 없어서 고딩손님이 거의 없어... 잘생긴사람 가끔씩 오긴하는데 일하느라 바빠서 감탄할시간이 없어 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일본인이랑 전화한 후기 1시간 전 new 83 Hit
해외 2021/06/09 22:09:20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하이틴은... 어디서 하는 거야...? 13시간 전 new 217 Hit
해외 2021/05/23 21:40:47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파란만장한 일본 편의점알바썰 21시간 전 new 308 Hit
해외 2021/05/09 22:39: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돈 얼마나 있어야 유학다녀올 수 있어? 2021.06.15 37 Hit
해외 2021/06/14 11:23: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미국 교환학생 이었는데 질문받아!!! 2021.06.14 28 Hit
해외 2021/06/09 18:07: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중3 캐나다 유학 조언 좀 2021.06.14 10 Hit
해외 2021/06/14 15:17:4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네는 해외 오고 트라우마 같은거 생긴거 있냐 2021.06.14 249 Hit
해외 2021/02/25 14:20: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영어 2021.06.14 39 Hit
해외 2021/06/11 19:04: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캐나다 사는 데 너무 심심해 2021.06.14 96 Hit
해외 2021/03/25 05:34:5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프랑스어 vs 스페인어 2021.06.11 176 Hit
해외 2021/03/20 23:21: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외국에도 꽃밭이라는 표현있더라 개웃김 2021.06.11 100 Hit
해외 2021/06/06 17:39:14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베트남 사는데 질문받는다! 2021.06.06 250 Hit
해외 2021/03/25 16:12: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백신맞고 비행기타면 혈전걸릴듯 2021.06.06 47 Hit
해외 2021/06/06 14:55:0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필리핀 산 지 11년째 ! 궁금한 거 물어봐줘! 2021.06.03 88 Hit
해외 2021/05/12 03:00:0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미국에 살면 정말 총기사고 종종 보게됨? 2021.05.29 158 Hit
해외 2021/05/20 03:35: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