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바이가 드문거 같음 예전에 내가 비교적 남초인 익명 사이트에서 질문한적이 있거든 성소수자 있냐고 근데 남초 사이트에서도 대부분 여자들만 대답함. 자기가 바이라고.. 거의 30명이 답했는데 남자는 한명도 없었음 내생각엔 실제로 남자들이 소수자 비율이 적진 않거 같은데 남자들이 동성애에 대해 배척적이라서 살면서 자기가 바이일거라곤 생각도 못해본다거나.. 그런거인가????? 아니면 바이인거 알아도 익명사이트에서도 숨길만큼 꽁꽁 감춰두나?

그냥 자기 자신조차 바이인지 모르는 것 같음 느껴도 우정으로 치부해버린다거나... 특히 바이는 여자도 좋아할 수 있으니 더더욱 자기가 바이라고는 생각 못 하지

성차별이라고 생각 할 수 있는데 진짜로 남자들이 동성 끼리의 대한 스킨쉽을 거북해 하는 사람이 많은 거 같더라고 손 잡거나, 팔짱 끼거나, 머리 쓰담 쓰담하거나... 등등 그러니 애초에 생각 조차 안 하는 거 같아. 이런 사람이 많아서 바이가 적은 거 같기도...! 왜 그런진 모르겠지만

>>2 그런가??>>3 그치.... 여자도 좋아할 수 있는게 오히려 한계가 될수도 >>4 맞아 남자들은 동성간 스킨쉽 싫어하더라

그냥 어느날/어떤계기 후에 보니 남자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바이였다 이게 잘 뭐라그러지 스스로도 납득?이 안가는 거 아닐까?

>>4 하긴... 백허그하고 손잡고 팔짱끼고 돌아다니는 여자들은 엄청 흔해도 장난으로 뽀뽀하고 손잡고 이런 남자애들은 한번도 못보긴했어...

내생각엔 남바이 적은건 바이가 이성애자인지 착각하는수가 많은게 아니라 바이가 게이로 착각하는수가 많아서 수가 적은듯

>>8 동감 게이는 멸시받을지언정 존재는 확실한데 바이는 그런거 있는지도모를걸

남자들은 대체로 바이보다는 헤테로 or 게이 둘 중 하나로 정체화하는 경우가 많은 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옛날에는 타투한 남자 싫었는데 8분 전 new 31 Hit
퀴어 2021/06/15 02:19:0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친구가 진중한 연애는 못하겠대 이 경우에도 무성애자 스펙트럼에 들어갈까? 20분 전 new 18 Hit
퀴어 2021/06/15 02:40: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퀴어가 아닌데 22분 전 new 66 Hit
퀴어 2021/06/15 01:38: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들아 차별금지법 입법 청원 10만 달성했어 1시간 전 new 18 Hit
퀴어 2021/06/15 02:28: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여친이 벌레 무서워하면 좀 깨나? 1시간 전 new 39 Hit
퀴어 2021/06/15 01:54:2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가 디나이얼이야 1시간 전 new 49 Hit
퀴어 2021/06/15 01:36:2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를 좋아한다라는 느낌을 받으면 1시간 전 new 261 Hit
퀴어 2021/06/14 18:00:4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엄청 쳐다보는데 말은 먼저 안 거는 심리가 뭘까? 1시간 전 new 202 Hit
퀴어 2021/06/14 18:23:5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만약 애인이 2시간 전 new 388 Hit
퀴어 2021/06/14 00:56: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역시 지향성이랑 상관없겠지..? 2시간 전 new 51 Hit
퀴어 2021/06/15 01:07: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 짝녀 진짜 너무 귀여워 2시간 전 new 177 Hit
퀴어 2021/06/14 22:12:4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엄마가 교회 강요하는데 방법 없을까... 2시간 전 new 78 Hit
퀴어 2021/06/14 23:10:14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귀엽다.....귀여워......귀엽다..... 2시간 전 new 1096 Hit
퀴어 2021/06/02 22:05:3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헤녀우정이랑 호감이랑 어떻게 구분해? 2시간 전 new 296 Hit
퀴어 2021/06/14 01:42:19 이름 : 이름없음
92레스 형과의 연애이야기 2시간 전 new 1004 Hit
퀴어 2021/05/31 23:53:23 이름 : ◆E05XyZcnzU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