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오늘 하늘 별로 안이쁘다 매일 내가 대신 보고 전해줄게!

다운로드파일-14.jpg>>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ㅔㅔ케케케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캐캐캐캐케0ㅋ캬컄ㅋㅋ컄ㅋ캬ㅑ쿠쿠쿸ㅋ커ㅏㅋ키케캐ㅐ캬캐ㅐㅔ캬ㅏㅋ

오늘 하늘 하얀데? 미세먼지 많대

오늘 하얀 물감 푼것 같은 날씨냐 ;;공기도 안좋아 보여

인간이면 된데 된대 용법은 알아오렴 요새 애들이 시험기간이니 갈수록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나 왜케 이상한 글들이 많이 보인대; 슬프다 진짜

돼지는 맞춤법 틀리는거 못 본대

E3EB8E8E-3995-449A-B276-6FD393563916.jpeg.jpg아 이거 놔봐 암 짓 안 할게 놔봐 씁 놔보라고

>>12 ㅈ.ㅡㅡ진정해...도ㅙ지....!!

반대로 말하면 하늘을 볼 수 있는 생물체는 돼지가 아니라는 거네

C6B6DF57-AF6E-473E-9097-6AB10BAC2F8F.jpeg.jpgC6B6DF57-AF6E-473E-9097-6AB10BAC2F8F.jpeg.jpgC6B6DF57-AF6E-473E-9097-6AB10BAC2F8F.jpeg.jpg>>13 초반: 아 시발 세상에!!/중반: 에잇/답레스를본후:죽이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5레스 나 윤사에 진심이었나봄 6분 전 new 87 Hit
잡담 2021/05/06 14:15: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사촌 언니네 잠깐 미국에 깄는데 난리남 12분 전 new 69 Hit
잡담 2021/05/07 07:06: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대 초반에 사주를 봤는데 연예인이라네? 31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5/08 03:51:08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34분 전 new 1571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편의점 알바 하다가 손님이 사주 봐주셨어 35분 전 new 52 Hit
잡담 2021/04/27 23:08: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늘 사주 보고 왔어 40분 전 new 38 Hit
잡담 2021/01/16 20:58:36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나는 반사회성 인격장애라는 진단을 받았어 43분 전 new 405 Hit
잡담 2018/12/10 19:07: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안 좋게 건들면 오히려 그 사람들이 망하는 사주가 있나? 48분 전 new 25 Hit
잡담 2021/05/07 07:37: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1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5/08 02:12:41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어버이날 통합스레💮🎁💝🌹 1시간 전 new 314 Hit
잡담 2020/05/04 19:11:2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RH-에 대해 아니? 1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1/05/08 00:34:0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스레딕 여초 커뮤니티임? 1시간 전 new 28 Hit
잡담 2021/05/08 02:43: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새벽이 짱이지 1시간 전 new 4 Hit
잡담 2021/05/08 03:07:4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인생노잼시기 어떻게 버텨? 1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5/08 01:06: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인신매매에 대해 아니? 1시간 전 new 56 Hit
잡담 2021/05/08 00:30: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