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부분 펑 현타오더라 내가 걔네들보다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싶고 친해진다고 해도 난 그런거 많이 안해봤는데 걔네들보다 더 잘챙겨줄 수 있을까 싶고.. 난 이제 겨우 짝녀랑 말 튼 사인데.. 적어도 짝녀 친구들한테 질투는 하지 말자고 생각했었는데 현타 씨게 온다 나 어떻게 해야할까 얘들아

일단 친해져봐바 먼저 말 잘거는 스타일이야?

>>2 원래는 친구 사귀는거 귀찮아해서 먼저 말 잘 안거는데 짝녀도 낯가려서 내가 아등바등 해보고 있어 근데 그렇게까지 친한것 같지는 않아ㅜ

>>4 그것도 몰라.. 아직 그런거 떠볼 만큼 친하지 않아서.. 처음 대화하기 시작한게 저번주였나. 그걸 몰라서 더 답답하기도 하고ㅜㅜ

>>5 그냥 막 연락해보고 접점을 찾아봐!! 디엠이라도 보내바!!

>>6 사실 저번주에 대화도 꽤 잘 됐다고 생각해서 꼬투리 잡아서 연락했었는데 답장도 몇시간만에 오고 그 뒤로는 안읽씹 하더라고.. 안친해서 연락 불편해하나 싶어서 아직까지 연락 못하고있어

ㅜㅠ 일단 친해지는게 우선인거 같네! 공통점 있으면 친해지기 쉽던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7레스 짝남 유죄스레 3분 전 new 566 Hit
퀴어 2021/06/04 01:00:50 이름 : ◆1CjjwK1u1a4
10레스 헤녀우정 덕분에 행복하다ㅎㅎㅎㅎ 21분 전 new 57 Hit
퀴어 2021/06/16 00:51:51 이름 : 이름없음
194레스 내 짝남들은 왜 항상 게이일까 23분 전 new 1834 Hit
퀴어 2020/09/13 22:36: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생일축하해 미안해 28분 전 new 99 Hit
퀴어 2021/06/15 23:15:5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연락 47분 전 new 96 Hit
퀴어 2021/06/15 23:14:4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호모 플렉시블이랑 헤테로 플렉시블 들어와줘..! 57분 전 new 264 Hit
퀴어 2021/06/14 18:13: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녀가 좋아하는 사람 있냐고 물어보면 58분 전 new 45 Hit
퀴어 2021/06/16 00:36:42 이름 : 이름없음
113레스 형과의 연애이야기 1시간 전 new 1071 Hit
퀴어 2021/05/31 23:53:23 이름 : ◆E05XyZcnzU4
3레스 후배가 좋아졌는데 괜찮은걸까? 1시간 전 new 44 Hit
퀴어 2021/06/16 00:16:5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짝녀 단짝 1시간 전 new 79 Hit
퀴어 2021/06/15 23:31:12 이름 : 이름없음
532레스 💎 대나무숲 10 1시간 전 new 9272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도 퀴어 친구 찾고싶다..ㅠㅠ 1시간 전 new 49 Hit
퀴어 2021/06/15 23:39:43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그냥 스레주가 짝사랑을 함~ 1시간 전 new 661 Hit
퀴어 2021/06/01 18:02:30 이름 : ~스레주~
7레스 너네 짝녀한테 1시간 전 new 89 Hit
퀴어 2021/06/15 23:04:32 이름 : 이름없음
208레스 펑! 1시간 전 new 3690 Hit
퀴어 2021/04/26 01:52: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