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원하는 건 가지질 못하겠지 첫 스레는 다 채우고 갈아치웠는데 두 번째 스레는 반도 못 채우고 펑해버려서 세우는 세 번째 스레 처음엔 우울하기만 했고 두번째엔 말이라도 밝게 했는데 이번엔 어떻게 테마를 잡아야할런지 인코 어따달어 이거

왜 내스레 이렇게 조회수 높지 하고 고민하면서 일기판 리스트 쫙 보는데 18년 말 19년 초 스레 사이에 18년 2월 스레 떡하니 들어가있으면 나같아도 놀라서 눌러보겠다

아니 근데 얘 뭔데 어느 시간에 들어가도 현활중이나 1시간 이내 활동 뜸?? 사람 맞어?? 잠좀자;;;

진짜 오전 5시에 잘못 눌러서 들어갔을때 30분전에 활동 떠있을때가 제일 놀라웠음 그때까지 안 잔 나도 놀라웠지만

워롸수목금토일다고잉단고인단보인당무료행~ 아 가사 갭빠루네... 재수학원 좆같어 다니기시렁

너 그 때 그 약속 아직 유효행? 크 으으ㅡ으ㅡ으으 이부분넘조아~ ~!~!~!~!~!!!! 술안마셨음

5시반까지있을건디배터리없다보조배터리안가져옴좆댐

3월 22일까진 버티자 21일이 7주년이니까눈..

사실 시작은 기억도 안 날 만큼 꽤 오래전이었는데

꼴에 살고싶다구 또 막 찾아보고 그런다

오늘 좀 한계인데 지금 학원이라 나갈때 카드찍고 뭐 해야해서 강제로 한계돌파 못하는중인듯 하루종일 이러는거 진짜 처음이네

건드리면 말 막 나올것같어

울 싀 모자는 받읍시다 일단... 스페샤루 포토북도 받아야허는디

괜찮은거라고 생각을 하는걸까 아니면 정말 하나도 모르는걸까 진짜 궁금하다 그게 누구든

오늘도 그닥 좋진 않은데 그래도 어제보단 나아

어젠 확실히 한계가 맞았던 듯

이렇게 하루하루 연명한다

모자 4일에 입금햇는데 오늘 배송부쳣어.. .. . . ...... .. .....

틔타복붙 머리색진짜존나맘에드는데구경시켜줄사람읎어 시새발끼가 애쉬로 염색하라했던거 생각나서 애쉬로 덮은건데 시새발끼랑 연락도 끊김 학원에 자꾸 시선가는 사람 있어서 왜 그러나 했더니 분위기랑 목소리가 시새발끼 닮아서 그런거였음 5년이나 그랬는데 갑자기 사라지는게 더 이상하긴 한데 ㅇ쨋든... 모르겠다 시새발끼! 그래놓고 시발 이번주인가 저번주에 내 컬쳐랜드 아이디로 롤 결제함 ㅡㅡ 또라이인가진짜 조만간 컬쳐랜드 비번 바꾼다

아아ㅏ아아ㅏ 학원숙제언제하냐존귀찮

내 뒷자리 사람이.. 잠을 자면서 코를 고는데.. 굉장히 규칙적으로 가습기 소리 비스무리한걸 낸다
레스 작성
626레스 » 결국 녹차라떼도 치자꽃도 내가 갖겠지만 2019.03.19 840 Hit
일기 2018/02/05 04:17:10 이름 : 이름없음
113레스 ​この熱情 必勝 いっそ 感情 何もかも 2019.03.19 153 Hit
일기 2019/02/27 17:49:09 이름 : ◆BcL82nzWmL9
15레스 적바림 2019.03.19 293 Hit
일기 2019/02/22 23:50:00 이름 : ◆KY8ruleE79e
18레스 너는 나에게 꽃이었음을. 2019.03.19 64 Hit
일기 2019/03/12 23:46:02 이름 : 나를_길들여줘_ ◆pgry2Mpgjg3
308레스 (ง˙∇˙)ว(ง˙∇˙)ว(ง˙∇˙)ว 2019.03.19 473 Hit
일기 2019/01/28 11:59:56 이름 : ◆g7vB84MnSKZ
8레스 곧 입학할 외고생의 일기 2019.03.19 29 Hit
일기 2019/02/28 01:43:56 이름 : ◆cpPbijheY5W
30레스 손톱 기르는 스레 2019.03.18 179 Hit
일기 2019/02/26 19:14:11 이름 : ◆pVhwKZgZjti
475레스 달빛 조각 하나하나 모아🌘 2019.03.18 405 Hit
일기 2019/02/17 01:23:52 이름 : ◆k9vvdxxA2La
964레스 ●오늘의 너는 괜찮은가? 2019.03.18 584 Hit
일기 2018/09/29 21:03:2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열심히 살고 싶어요 '-' 2019.03.18 29 Hit
일기 2019/03/17 22:25: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5년동안 알고지내던 게임상 친구한테 손절 당했다.. 2019.03.18 13 Hit
일기 2019/03/18 21:13:55 이름 : 이름없음
402레스 아무때나 2019.03.18 1088 Hit
일기 2018/05/28 07:59:53 이름 : 이름없음
791레스 건망증이 심해요 2019.03.18 642 Hit
일기 2019/01/16 18:52:25 이름 : ◆q7unxBfhAry
12레스 合言葉 そばで聞かせてよ 眠る前に 2019.03.18 20 Hit
일기 2019/03/18 08:12:06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노는 사람 A 2019.03.18 181 Hit
일기 2018/12/12 22:51:09 이름 : ◆6pfbA6qnRC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