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로 내집 7박스를 보냈어 근디 우리 동네 우체국까지 물건이 왓는데 한번에 이렇게 많은 상자를 보낼수있는 장비가 없다면서 아빠한테 가지러와줄수있겠냐 연락이 와가지고 아빠차로 두번왔다갔다 하면서 옮겼대 그걸 내가 엄마한테 어제 들었어 그래서 오늘 아침에 우체국 본사에 전화를 했다? 어떻게 장비가 없으면 배달이 안되고 우리가 찾으러 가야 하냐고 따지듯이 물었던게 아니라 앞으로 계속 택배를 보내야하니까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거였어 그랬더니 거기서 우리동네 지점에 연락해서 왜그랬는지 물어봤나봐 나한테 다시 전화가와서 우리동네가 촌동네라 택배차가 없고 오토바이만 있대 그래서 배달이 불가능했다 미안하다 이러더라고 그래서 알겠다고 알려줘서 고맙다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다? 그러고 집에서 뒹굴거라고 있었는데 우체국에서 사람이 찾아왔더라고 그래서 나찾으면서 미안하대 진짜 가져다주고 싶었는데 장비가없어서 불가능했다 이러더라고 그래서 나도 안그래도 들어서 알고있다 죄송하실거없다 제가 택배를 자주 이용하는데 저번에 1-2박스는 배달이 되길래 이번에도 되는줄알았다 우리부모님이 일주일에 한번쉬는데 그날 어째 운좋게 택배가 도착해서 부모님이 찾으러 가셨는데 바쁘신분들이라 앞으로 그런일이 생기면 안되니까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해서 본사에 연락해봤다 이렇게 막 좋게 말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빠가 나와서 화내는거야 너때문에 지금 사람 하나가 짤리게 생겼다고 생각쫌하고 살아라곸ㅋㅋㅋ 내가 잘못한거야..? 내가 그쪽에 나쁘게 말한것도 아니고 우체국 이용할때마다 이런일 생기면 안되니까 물어본거였잖아 엄빠도 정확하게 뭐때문인지 모르고 아님 애초에 물건 받을때 배달안된다고 했으면 이런일 없었을텐데 왜 나만 욕먹어야하는지 모르겠다 애초에 아빤 내이야기야 들을생각도 없었던거 같고 남생각하기전에 가족만저 생각했으면 좋겠다 내가 내편을 들어달라고 했던것도 아니고 그냥 이래서 이랬다 아그러냐 이말로 끝내면 되는데 다짜고짜 화내고 내가 알아서 그랬나? 정확한 사정을 모르니까 물어보는게 당연한데 그러면 내가 또 우체국으로 택배보내고 자기가 찾아올려고? 그거 안했으면 해서 전화해본거였는데 내말은 씹어버리고 하 진짜 이런 아빠 지친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2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4분 전 new 514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무슨 일 있을때마다 달려가서 말하는 친구 어때? 5분 전 new 18 Hit
하소연 2021/06/25 20:18:51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29살 여자가 중얼거리는 이야기... 10분 전 new 271 Hit
하소연 2021/06/09 00:50: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는 내가 제일 싫어 53분 전 new 16 Hit
하소연 2021/06/25 19:54: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살기가 무섭다 55분 전 new 10 Hit
하소연 2021/06/25 20:50: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어케하지ㅠㅠㅠㅠㅠㅠㅠ 57분 전 new 10 Hit
하소연 2021/06/25 21:38:4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그냥 애 같아 내가 너무 1시간 전 new 48 Hit
하소연 2021/06/24 22:39: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대학교 알바면접보러갔는데 면접관 개화난다ㅋㅋㅋㅋ 1시간 전 new 9 Hit
하소연 2021/06/25 21:44:3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6월 25일 생일이 잘못된거야? 1시간 전 new 48 Hit
하소연 2021/06/25 16:56: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짝남이 여친이랑 모텔 처음 와본다고 신나서 나한테 카톡함 1시간 전 new 52 Hit
하소연 2021/06/25 16:23: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ㅅㅂ 나 어떡해 나 눈물 나 2시간 전 new 17 Hit
하소연 2021/06/25 20:43:2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예체능에 공부까지 시키는 엄마에 대한 내 하소연 2시간 전 new 20 Hit
하소연 2021/06/25 18:07: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그냥 혼자 하소연하기 2시간 전 new 32 Hit
하소연 2021/05/12 02:51: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정말 마지막으로 너에게 2시간 전 new 10 Hit
하소연 2021/06/25 20:20:41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내말좀 들어줘.. 3시간 전 new 106 Hit
하소연 2021/06/23 00:54: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