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꿈에 나와줘서 정말 고마워!

돔황쳐!!! 걘 아니야!!! 니 목숨까지 걸 필욘 없다고ㅠㅠㅠ

과거 얘기 좀 나왔으면 좋겠다 설마 진짜 별거 없어서 안나오는 거 아니겠지??? 난 계속 날조? 하고???

너의 그 불완전함까지 사랑한단다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대화를 해라

6년동안 좋아했던 최애야 내 덕질인생중에 너만큼 길게 좋아했던 캐가 없을정도로 많이 좋아했는데 이제 놓아줄때가 된거같다 첫 시작부터 비주류에 망일때부터 잡아서 쭉 함께했었는데 어제부로 다 정리하고 너랑 관련된 자료나 그림도 다 삭제하고 계정도 삭제신청 넣었다 아무튼 고마웠다 안녕

니가 리치를 포기하면 뭐가 남는데

넌 나한테 모든 게 돼 그래서 내 최애는 너야

따라해 아무리 화가 나도 비주술사도 사람이다.... 원숭이가 아니다....

>>12 지금도 있을지는 모르지만 레스주의 빨갱이는 어느 작품에 나와? 내 빨갱이는 워해머 4만...... 내가 널 이 정도까지 좋아할 줄은 몰랐는데 진짜 처음 등장한 화 볼 때만 해도 광기와 광기의 만남을 기대하는 정도였는데 생긴 것도 모르는 애한테 헤어나오지 못할 정도로 감겨버리다니 그래도 사랑해 헤헤헤헿

친구들과 언제나 잘 지내고 매일매일 행복하고 즐겁고 보람된 하루였음 좋겠다. 너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기를 기원할께.

볼살 빨아먹을거야 히히힣히히힣

생일이 언제니? 풀네임이라도 좀 가르쳐 줘 그리고 생존신고도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좀 해 주라 얼굴 좀 보자 잘 지내지? 네 걱정은 별로 안되긴 해 넌 지나칠정도로 씩씩하고 강하고 파이팅 넘치니까 어련히 잘 헤쳐나가겠지 싶어 그래도 너무 힘들면 맛난 거 많이 먹고 많이 울고 푹 자 이제 애정은 훨씬 식었지만 그래서 널 봐도 별 감흥은 없지만 이 말은 꼭 해주고 싶다 힘들었던 또 즐거웠던 시절에 함께해줘서 정말 고마웠어

너때문에 세계가 불타고 파멸의 시간선이 다가와도 그냥 좋아 그런 의미에서 다음 편 좀 나와라 ㅠ ㅠ

최애야 그만 구르고 동생이랑 행복하게 살자... 왜 그런 고생을 다 하니 아이고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만 있을거야

ㅈㅔ발 고백좀ㅎㅐㅐㅐㅐㅐㅐ걔는ㅈ길가에서 좆뜬금 고백 질러도 울면서 최고의 날로 기억할텐데 시발 꼴에 까오빼곤 시체랍시고 몇백화 질질끄는거 실화냐고 그냥좀ㅊㅕ해라고아ㅏㅏㅏㅏㅏㅏㅏㅏ

너랑 비슷하다면 비슷한 캐가 그 시리즈 같은 작가분 작품에서 또 나오긴 했지만 걔는 걔고 너는 너라 더블 최애라면 몰라도 걔로 아예 바뀔 일은 절대 없을거 같아 헤으응

사회성좀 기르자..........

걔는 이미 죽었어 그건 그냥 껍데기야 마음주지 마

너가 내 취향 개조했어 책임져

최애야 널 사랑해 그러니 제발 다치지마...

아프지 말자 최애야

최애야...후.. 그간 원작에서 너 보는 대신 핀터에서 2차창작 갓-팬아트 엄청 줍고 다녔거든 그래서 동인필터가 잔뜩 끼워진 채로 너를 너무 미화하고 있던 게 아닐까 했더니 이게 웬걸... 원작 속 너 정말 오지고 훌륭하구나 미화는 개뿔 나 또 치여줄게ㅇㅇ 진심미치겠다 너땜에

너무 애쓰는 거 보인다 솔직히 네가 만드는 이미지 너 본모습과는 다른 모습이란 거 알아 나쁘다는게 아니라 좀 티날정도로 애쓰는 거 같아서... 난 잠깐 잠깐 나오는 너 본모습도 너무 귀엽고 괜찮게 느껴지는데 너는 뭔가 더 착하게 보이고 싶은? 건가봐... 애쓰는 게 가끔 좀 안쓰럽다 암튼 사랑하구 나한테 큰 힘 되어줘서 고마워

최애야 생일 축하하고 존나게 사랑해서 키갈 500개 갈기고 싶다 너무 사랑스러워

왜 그렇게 살아요... 참나

네 친구 좀 지켜라.... 조만간 썰리겠다...

익숙한건 괜찮은게 아니야 아프지마...

아 아저씨 과거에 할아버지랑 대체 어쨌길래 그러는데!!!

과거 서사 줘... 분량 챙겨... 완결났지만 분량 챙겨요 선배...

2차에서 행복해진 너를 보고 있으면 그게 공식이 아니라는게 슬플 뿐이야......

4랑해 4랑해 4랑해 4랑해
스크랩하기
177레스 5레스마다 양자택일 시키는 스레 7시간 전 new 795 Hit
취향 2022/04/14 18:33:10 이름 : 이름없음
220레스 캐릭터는 좋은데 작품은 싫다 10시간 전 new 3801 Hit
취향 2019/04/30 20:33:48 이름 : 이름없음
878레스 작품 안 밝히고 명대사 적기 2 10시간 전 new 7492 Hit
취향 2020/02/13 23:58:36 이름 : 이름없음
365레스 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10시간 전 new 3759 Hit
취향 2019/07/23 17:43:57 이름 : 이름없음
807레스 >>5레스가 주제를, 나머지가 취향 하나씩 말하는 스레 3 15시간 전 new 2871 Hit
취향 2021/06/17 18:46:51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보컬로이드 곡 PV 캐릭터에 치인 자들의 덕질스레 17시간 전 new 1358 Hit
취향 2019/12/18 08:16:40 이름 : 이름없음
344레스 솔직히 빻아서 어디가서 못 말하겠는 취향 외쳐보자 18시간 전 new 5166 Hit
취향 2021/08/16 23:12:59 이름 : 이름없음
606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20시간 전 new 6124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11 20시간 전 new 264 Hit
취향 2022/05/14 14:34:38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최애가 한 잘한 짓과 못한 짓 써보는 스레 21시간 전 new 1318 Hit
취향 2020/04/13 00:04:14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단순히 최애를 앓고 가는 스레 2022.05.19 2685 Hit
취향 2018/01/10 02:10:09 이름 : 이름없음
259레스 >>n5가 캐 제시하면 캐성별 맞추기! 2022.05.18 1192 Hit
취향 2021/03/12 01:31:11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서치 극악인 취향캐를 말하는 스레 2022.05.18 343 Hit
취향 2022/03/26 21:39:00 이름 : 이름없음
264레스 천하제일 마이너 작품 대회 2022.05.18 2754 Hit
취향 2021/02/10 19:06:09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최애의 좋아하는 신체부분 적고가는 스레 2022.05.18 807 Hit
취향 2019/09/02 08:24: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