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

근데 보통적인 남자와 여자의 차이는 있긴한데 개인의 성격, 자라온 환경등등에 의해 케바케가 되어서

차이가 왜 없나ㅋㅋㅋㅋ 신체적인 차이부터 얼마나 큰데ㅋㅋㅋ 그리고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은 1~2살 애기도 본능적으로 성별에따른 장난감 선호도가 다르다고 할 정도로 정신적인 차이도 크다.

제발 그냥 남자여자 나오는 스레를 쳐세우지 말라고 학습능력이 존나 후달리네

>>4 그니까 ㅋㅋ 버러지새끼들 지능 수준

뭐라 하고 싶으면 스탑걸고 쓰자 스레 올라간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33레스 트랜스젠더에 대하여 3분 전 new 1070 Hit
토론 2021/03/24 07:44:1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포가토는 디저트다vs커피다 10분 전 new 91 Hit
토론 2021/02/11 16:37:00 이름 : 이름없음
245레스 낙태 찬성vs반대 15분 전 new 1841 Hit
토론 2020/09/24 23:18:0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사람들 일반인한테 도덕적 잣대 들이대는 이유가 멀까 55분 전 new 65 Hit
토론 2021/06/18 07:29: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1시간 전 new 17 Hit
토론 2021/06/18 21:07: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어떤 직업이 그거에 대해 실수를 하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3시간 전 new 18 Hit
토론 2021/06/18 18:15:55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창조론 vs 진화론 6시간 전 new 507 Hit
토론 2020/10/08 02:16:0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재외국민 특별 전형 어떻게 생각해 ? 22시간 전 new 104 Hit
토론 2021/05/28 00:09:15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트렌스 젠더의 성별은 뭐라고 생각해? 2021.06.17 229 Hit
토론 2021/06/14 20:21: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비종교인들의 종교, 귀신, 신에 대한 관점 2021.06.17 22 Hit
토론 2021/06/17 02:19: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초등학교 때부터 홈스쿨링 시키는 건 올바르다 vs 아니다 2021.06.17 83 Hit
토론 2021/06/04 17:51: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사람은 변한다? 안변한다? 2021.06.17 32 Hit
토론 2021/06/15 16:42:43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국어 수능은 교육과정 외다 아니다 2021.06.16 164 Hit
토론 2021/06/12 00:26:5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결혼을 기준으로 사회적 혜택을 더 주는 것은 정당한가? 2021.06.16 69 Hit
토론 2021/06/15 21:47:20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2차 창작이나 패러디는 원작 보고 써야한다? 2021.06.16 189 Hit
토론 2021/05/30 20:58: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