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친구랑 싸웠는데 내가 잘못한부분이있어서 싸우고나서 사과하고 그뒤로 아예 서로 아는척안하는데 나는 솔직히 예전으로 돌아가고싶기도하고 그리고 곧 그 친구생일인데 생일축하한다고 장문으로 머라머라 길게 보내고 쿠션깊티 보내려고 하는데 그래도될까? 너무 염치없서 보이고 그런가..?

그렇게 볼것같진않을건같아.. 혹니 너가 막 모든걸 잘못한거야?? 친구랑 싸운이유가? 만약 너가 정말 잘못해서 멀어진거라면 좀 얜 뭐지??? 이런생각 할순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너가 먼저 사과하는거면 염치없다고 생각하진않겠지 그래도 생일을 챙겨주는건데 근데 다시 친해지고 예전처럼 돌아가고 그런건 그 친구의 몫이겠지?

깊티는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까 가볍게 먹을 걸로 줘

길게 보내면서 미안했다 이러면 친구도 풀릴것 가타!

ㅇㅈ 나라도 보낼듯 좀 간단한 선물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41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33분 전 new 3815 Hit
고민상담 2021/05/01 00:50: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여기에 이런거 올려도 되나 싶긴 한데 어디에 털어놓아야 할지 모르겠어서 일단 적어봐.. 2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7/31 05:51: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공황장애야? 3시간 전 new 7 Hit
고민상담 2021/07/31 05:38: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쌤한테 피드백을 받으면 눈물이 나려고 해ㅠㅠ 3시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1/07/30 20:46: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엄마나 아빠가 돌아가신 레더 있니 5시간 전 new 79 Hit
고민상담 2021/07/16 02:06:2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5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7/31 00:41: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5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7/31 02:23:5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너무너무너무너무 나태해서 고민이야 7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7/31 00:46:2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원 친구가 너무 싫어 7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7/31 00:50:5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동생이 돈에대한 개념이 너무 부족해 심각한정도야 8시간 전 new 88 Hit
고민상담 2021/07/30 11:12: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8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7/30 20:33:31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죽을거같은데 아무도없다 8시간 전 new 423 Hit
고민상담 2021/07/14 21:36:5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안 아프게 죽는 방법 좀 8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7/30 23:40: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8시간 전 new 6 Hit
고민상담 2021/07/30 23:52: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가 환멸 날때는 어떡해? 8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7/30 20:26: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