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2고 현재 키 157인데 키부터 탈락이려나 생리 시작한지도 2년 넘어서 키 크는 속도도 현저히 줄었고 잘 크지도 않음...리베로도 보니까 160은 넘어보이던데ㅠㅠ 게다가 중학교 배구부도 초등학교 때 배구 했던사람 아니면 안받아준다던데 진짜임? 6학년 1학기 때 여자배구부 잠깐하긴 했는데 이걸로는 안되려나...조언좀 부탁해!

솔직히 말하자면 그냥 다른꿈 찾으라 하고싶다. 나 중2때 키 156이었고 생리도 중2때부터 했어 근데 20대인 지금 키 161이야.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아무리 많이 커봐야 160정도같은데 이 키는 한국여자 평균키(162)도 안되는 키라 솔직히 거의 불가능 할거같어. 그리고 여자선수중 최단신으로 알고있는 한수진 선수도 167이더라

공부해공부해ㅠㅠ배구는 취미로 하셈

현실적으로 말해주자면 불가능하다고봐. 그냥 취미생활로 두고 공부부터 열심히 해보는게 답일듯. 중2면 뭐든 이른 시기니까. 공부 더 열심히 죽어라 해보다보면 더 적성에 맞는게 생길 수도 있지.

선수하려면 초등학생때부터 빡세게 준비해야해

왜그랭 너가 정말하고싶음 죽도록 해야징 중2안늦었어 너가 진짜 존나 하고 싶으면 끝까지 하구 어중히 떠중이 할꺼면 취미가 좋앙후회만 안하면 되는구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4레스 죽을거같은데 아무도없다 53분 전 new 577 Hit
고민상담 2021/07/14 21:36: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1시간 전 new 39 Hit
고민상담 2021/08/05 00:32: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가 이런 성격이면 싫어? 1시간 전 new 69 Hit
고민상담 2021/08/04 18:29: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7년지기 친구가 있어 1시간 전 new 49 Hit
고민상담 2021/08/04 15:34:48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시즌2!! 1시간 전 new 213 Hit
고민상담 2021/08/02 14:31: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자해 1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8/05 02:50:31 이름 : 이름없음
189레스 🌼🌼고민상담판 잡담스레 1🌼🌼 1시간 전 new 1342 Hit
고민상담 2020/01/22 22:30:52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우리 집 너무 엄한 거 같아 1시간 전 new 38 Hit
고민상담 2021/08/05 00:20: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런거 졍상 맞냥? 2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1/08/05 02:29: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밤되면 팔다리가 혈액순환 안되는것처럼 저림 2시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8/05 02:23: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사람은 왜 사는 걸까 2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1/08/04 19:29:1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자살하면 지옥간다는 말 폭력적이지 않아? 2시간 전 new 55 Hit
고민상담 2021/08/04 22:41:1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 고민있어 어떡하지 남사친 때매 3시간 전 new 21 Hit
고민상담 2021/08/05 01:09:1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3 누나때문에 힘들다 4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8/04 23:34:4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이런 친구 어케 생각함? 나만 기분나쁘게 받아들이는건강? 4시간 전 new 129 Hit
고민상담 2021/08/01 21:43: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