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해바

>>2 바퀴벌레 잡았는데 옷으로 들어갔다

>>3 "오! 레오... 가지 마요." "꼭 다시 돌아올게."

>>4 오늘은 역사에서 가장 더운 여름날. 오직 희망만으로 이동식 에어컨 들고 집에 왔는데 시발 작동을 안 한다. 기운이...... 없어...... 살ㄹ‥ㅣ

슬프게 바꿔준다며ㅋㅋㅋㅎㅋㅋ큐ㅠㅠㅠ

>>14 속상한거맞자너ㅋ기

>>2 해볼게 너는 나를 힘들게 괴롭혀서, 나는 너를 독약으로 죽였지만 미운 정도 정인 것일까. 잘 가라며 내 손수 너를 태워주네..

>>5 코딱지를 팠는데 머리카락에 붙었다 그런데... 떼려고 보니 안 보인다

>>6 떠돌이 인생을 저들은 모르겠지 차가운 얼음길이 아닌 따뜻한 바닥에서 웃고 싶어라

>>4 난 더울 때마다 널 부르는데, 그 때마다 너는 군소리 한 번 없이 내 부름에 답하며 나를 시원하게 해주는구나. 너는 비록 남들보단 작지만, 나는 남들보다 네가 훨씬 더 편하네. 이리저리 치이고 끌려다니는 것이, 힘들텐데도.. 미안하구나.. 미안해.. 할 말이 이 말밖에 없다.. 나는 결국 다른 것으로 바꿔버렸구나. 날 원망해도 좋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80레스 검은 도서관 1시간 전 new 4646 Hit
창작소설 2019/03/05 21:54:09 이름 : ◆anvfQk5RzU5
12레스 주제 던져주면 짧글 쓰는거 해보고 싶어 3시간 전 new 42 Hit
창작소설 2021/09/26 00:04:40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사귀자는 말없이 고백 멘트 적기 7시간 전 new 459 Hit
창작소설 2021/08/02 12:31:1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11시간 전 new 111 Hit
창작소설 2021/09/21 21:19:4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머리 식히기용 11시간 전 new 11 Hit
창작소설 2021/09/28 23:18:09 이름 : 이름없음
90레스 대사 하나만 쓰면 소설 내용 추측하기. 12시간 전 new 651 Hit
창작소설 2021/08/06 00:29:52 이름 : 이름없음
304레스 집착돋는 구절쓰고 지나가보자! 12시간 전 new 5077 Hit
창작소설 2020/02/03 21:28:5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외모 묘사 최대한 맛깔나게 해주라… 19시간 전 new 196 Hit
창작소설 2021/09/15 00:20: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위로 오글거리게 표현하고 아래로 문장 말하는 스레 22시간 전 new 78 Hit
창작소설 2021/09/25 21:07: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창작자료 모음 스레(text 포함) 2021.09.28 173 Hit
창작소설 2020/07/21 09:35: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무거나 다 쓰고가는 종합장 스레 2021.09.27 21 Hit
창작소설 2021/09/27 18:04:03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나의 필사 스레 🖋 2021.09.27 146 Hit
창작소설 2021/08/26 16:56:43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쓰고 싶은 대사 2021.09.27 916 Hit
창작소설 2020/05/26 00:19:59 이름 : ◆2E7cK6i2pPc
5레스 내 글 스타일 좀 봐줘 (짧으니까 잠깐만 보고 알려주라 ㅠㅠ 제발요 제발제발) 2021.09.26 68 Hit
창작소설 2021/09/26 04:04: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상금 1억인 웹소설 공모전....! 2021.09.26 67 Hit
창작소설 2021/09/26 16:59: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