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다 무시하고 거절해

고백했었다가 차인 애들이 연락하는 건 아직 관심이 있는데 너가 애인 있는 걸 모르니까 연락한거겠지?... 차단하면 될듯

난 대답 일절 안 함 애초에 대답하는 것도 관심 준다 생각하는 애들 있어서

요즘은 바쁘고, 수능끝나고 보자고 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한번씩 전여친 생각에 너무 힘들어 2시간 전 new 10 Hit
연애 2021/09/17 01:54: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제일 친한 친구랑 같은 사람을 좋아해.. 2시간 전 new 10 Hit
연애 2021/09/17 01:42: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자격지심 극복 해본사람 ㅜㅜ 2시간 전 new 12 Hit
연애 2021/09/17 01:11:39 이름 : 이름없음
136레스 나 학원 주변에 있는 편의점 되게 자주 가는데 3시간 전 new 1476 Hit
연애 2021/08/25 21:15:19 이름 : 이름없음
636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3시간 전 new 248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618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3시간 전 new 8059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6레스 내 사랑은 바보같고, 멍청하지. 3시간 전 new 23 Hit
연애 2021/09/16 23:57:48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이거 오해 받을 수 있나?? 4시간 전 new 141 Hit
연애 2021/09/15 22:11: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k-재수생 인생에 이상형이 나타났다…! 4시간 전 new 61 Hit
연애 2021/09/16 20:12:51 이름 : ◆dDupU47BArs
4레스 이정도면 그냥 집착 아니였을까 5시간 전 new 45 Hit
연애 2021/09/16 22:03: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심심하다고 왔는데 뭐라고 답할까 5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1/09/12 17:12: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남한테 연락은 계속 이어가고 싶은데 할 말이 없어…ㅠ 5시간 전 new 23 Hit
연애 2021/09/16 21:57: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너무 남자다움이 없는거 같아 ㅋㅋㅋㅋㅋ 6시간 전 new 53 Hit
연애 2021/09/16 20:50:4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놀이터에서 철봉하고 있는 남자한테 말 걸어보고싶음 6시간 전 new 107 Hit
연애 2021/09/15 21:11:07 이름 : 이름없음
199레스 유학와서 설렜던 썰들 ( 인증한 스레입니다 ) 6시간 전 new 688 Hit
연애 2021/07/14 12:34: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