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시발 진짜 사람인지 짐승인지 싶을 정도의 애들이 나옴 ㅋㅋ 다양하게 그린다면서 진짜 좆같이 그림... 그래놓고 멀쩡한 남의 그림 지적하는 거 존나 어이없음 남캐 동물상 쳐봐도 저렇게 안 생겼던데... 그와중에 몇몇은 고양이만 편애했는지 걔만 정상으로 그리더라

난 블루아카 지적질 사건으로 알게된건데 역시 세상에는 모르는게 더 나은것들이 많다는 사실만 재차 확인함 우욱

>>3 이게 뭐야ㅋㅋㅋㅋㅋ 일부러 못생기게 그린 거야?

>>3 나 정신이 이상해질것같아...

>>3 진심인데 현실에서 만나기 싫은 상들임...

>>3 뱀하고 말은 그냥 괴물 그려놓은거 아니냐ㅋㅋㅋㅋㅋ

>>3 아니 남캐여도 저런 상은 잘 안 팔리는데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불쾌한 골짜기를 지나서 나락갔는데...?

>>3 몇 개는 사람이 아닌 것 같고, 여캐도 남캐도 아닌 것 같은데;;

아니 물론... 백보 양보해서 동물상 여캐를 그리라는 거지 미형 여캐를 그리라는 게 아니니까 좀 못생기고 그런 것까지는 이해를 하는데 일단 여캐를 그리라고 한 거 아님? 남캐에다가 성기만 떼고 가슴만 붙여뒀거나 그마저도 아닌 것 같은 걸 그려두면... 어떻게 빋아들이라는걸까

존나 개토나올 거 같음ㅋㅋㅋㅋㅋ

인간은 짐승이 아니오... 정신을 차리시지요 휴먼...

분위기만 스며든 그림인줄 알았는데 직접 보고 충격받음................. 설마 진짜로 동물같이 그렸는줄 몰랐지.

방금 구글에 몇 개 더 찾아보고 왔는데 왤케 다... 여캐 안 같냐...? 정말 뭐 >>13 말대로 미형일 필요도 없고, 그리고 뭐 여캐도 숏컷일 수 있고 중성적으로 생겼을 수는 있지. 가끔 예쁘장하게 머리 짧은 분들 보면 여잔지 남잔지 구분 안 가는 경우가 현실에도 있고 ㅇㅇ. 근데 죄다 남캐 같이 그려놓는 건 대체 왜 그러는 거...? 여캔지 남캔지 구분 안 가는 수준이 아니라 여캐라고 하니까 인지부조화 오는데.

요즘은 남캐도 저따위로 캐디하면 좆같이 생겼다고 욕먹음 ㅋㅋ 최근 유행하는 씹덕 혼성겜들만 봐도 등장하는 남캐들 죄다 기럭지 쭉쭉 뻗은 아이돌 체형의 젊은 미남들 투성이잖아 여캐남캐 상관없이 오타쿠들은 죄다 젊고 아름답고 잘생긴 캐릭터들을 원한다고 상대적으로 마이너한 취향의 퍼리나 중년캐 덕후들은 자기들 취향이 마이너인 걸 인정하고 자기들끼리 모여서 얌전히 놀던데 왜 유독 디폴트 여캐 타령하는 애들만 '왜 소비자들이 우리를 몰라주냐! 코르셋 범벅인 시장이 좆같다!'고 발작하는지 몰라ㅋㅋ.... 마트에서 이거사달라 저거해달라 엄마한테 때쓰는 애새끼랑 다를바 없는 정신연령을 가진 거 같음

>>19 남성향 남캐도 흔하게 개성없게 생겼을뿐이지 미형으로 나오고 못생기게 나오면 욕먹음 남덕들 사이에서도 러브라인의 개연성은 남주 외모란 소리도 나오는 판국인데

찾아보고 왔는데 흠 골격을 남자로 그려두고 여캐라고 주장하는 것 같은 그림이 많이 보이네.

나는 귀여운 여캐일 줄 알았는데 이게 자칭 탈코..? 동물상 여캐라는데 몇몇 빼고 다 남자들만 그려노ㅓ가지고 뭔가 ㅎㅅ는데.. ㅈㄴ 징그럽다;;; 귀여울 줄 알앗어 ㅠ

그렇게 탈코가 좋으면 성형해서 못생긴 얼굴로 살아...

남캐도 저따구로 그리면 욕먹음

동물상여캐는 무슨 걍 – · – ·  · · –  – ·  –  – · · ·  – – –  – · – –  더만

아무리 그래도 남의 그림을 가져와서 스레까지 따로 세워 까는 건 좀 아닌 것 같아. 개인 그림일 뿐인데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27 박제된 애도 모 씹덕겜 여캐 디자인 빻았다고 못그렸다고 박데하고 조롱한 애임

>>28 앗 그건좀 욕먹기 싫으면 본인도 남의 그림을 욕하지 말아야 하는데

와 진심 하렘애니 남주가 훨씬 이쁨

>>3 말은 무슨 ㅅㅂ 신병 임다혜냐ㅋㄱ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
스크랩하기
131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22판 🫘🫘🫘 31분 전 new 573 Hit
뒷담화 2022/10/03 17:50:0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극성 비엘 팬덤 깐다 35분 전 new 413 Hit
뒷담화 2022/10/03 09:04:26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블루아카이브 까스레 42분 전 new 1116 Hit
뒷담화 2022/09/21 19:20: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아카라이브 깐다 1시간 전 new 410 Hit
뒷담화 2022/03/08 14:30: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뒷담화글 사라져서 화나서 밥많이 먹었음 1시간 전 new 98 Hit
뒷담화 2022/10/05 21:53:06 이름 : 이름없음
113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5 1시간 전 new 2766 Hit
뒷담화 2022/09/14 07:26:20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작품에서 이 새끼 존나 싫다하는 캐릭터 까스레 1시간 전 new 1923 Hit
뒷담화 2018/10/11 22:57:3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씹덕들의 왜곡된 성관념 까스레 1시간 전 new 69 Hit
뒷담화 2022/10/06 07:27:35 이름 : 이름없음
402레스 해연갤 깐다 1시간 전 new 18520 Hit
뒷담화 2019/04/23 14:54:13 이름 : 이름없음
352레스 통합 까까스레 1시간 전 new 5947 Hit
뒷담화 2021/04/05 23:24:59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남덕 후려치는 거 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1523 Hit
뒷담화 2022/04/04 18:30:01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 2시간 전 new 620 Hit
뒷담화 2022/10/01 15:18:07 이름 : 이름없음
714레스 PC충 까는 스레 2탄 2시간 전 new 15369 Hit
뒷담화 2020/10/30 04:22:52 이름 : 이름없음
418레스 애증의 앙스타 한탄하고 가는 스레 5시간 전 new 6946 Hit
뒷담화 2021/09/02 22:39:06 이름 : 이름없음
293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7) 6시간 전 new 7888 Hit
뒷담화 2022/07/27 10:23: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