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모순적이지...근데 안그러면 전짝녀 짝사랑 했던것처럼 구질구질 해질거같아

짝녀랑 연락 딱 2번 해봤는데 진짜 너무 행복하더라..답장 기다려지고 얘기 이어나가고 싶고 하루종일 생각나고

그러다가 문득 전짝녀 생각이 났어.. 보고싶어서 떠오른게 아니라 연락때문에 내가 너무 상처받고 이제는 연락 1도 안하거든.. 끝까지 읽씹 당했는데 그때 감정소모를 너무 많이 했나봐 안 좋은 기억이 다시 떠오르더라

또 연락하면 더 좋아지겠지? 상상만으로 설레는데..그전에 마음 닫아야지ㅜㅜ 아무 일 없던 것 처럼...엄청 좋아해보기도 전에 접는다니 좀 씁쓸하긴하네

근데 닫기전에 짝녀 자랑좀 하자면 너무 잘생겼어 숏컷인데 머리 엄청 스타일링 이뿌게 하고는 동그리 안경낌 그리거 옷도 진짜 개잘입고 머플러 한거 너무 귀여워 가치관 바른 것도 딱 보이고 자기 할일 열심히 하는 것도 멋있고...ㅋㅋ 닫기엔 너무 많이 좋아하나

애이 예전에 그랬다고 시작하기도 전에 겁먹으면 어떡해! 한번 잘 해봐봐

>>6 ㅜㅜ 나이차가 8~9살 일거야.........나를 애기로 보겠지...그래서 너무 힘들거같드라고...그치만 상상하면 징짜젛다 ㅎ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6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12분 전 new 3793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반지 잃어버리고 우는 여친 별로임? ㅠㅠ 22분 전 new 83 Hit
퀴어 2022/01/18 16:48: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지금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어? 55분 전 new 33 Hit
퀴어 2022/01/18 18:36:0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사랑하다 진짜 아파본 적 1시간 전 new 325 Hit
퀴어 2022/01/17 14:41: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시간 전 new 43 Hit
퀴어 2022/01/18 16:55:3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같은 반 친구랑 사귄 썰 2시간 전 new 166 Hit
퀴어 2022/01/18 02:18: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심으로 좋아했다고 느낀사람 2시간 전 new 47 Hit
퀴어 2022/01/18 16:53:33 이름 : 이름없음
510레스 ✅대나무숲 11 3시간 전 new 12530 Hit
퀴어 2021/09/20 21:39: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ㅍㅇ 3시간 전 new 123 Hit
퀴어 2022/01/15 13:03:54 이름 : 이름없음
985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 비는 스레🌙🌈 4시간 전 new 6524 Hit
퀴어 2021/08/06 11:19: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원래 사귀면 키스를 이렇게 많이해? 5시간 전 new 139 Hit
퀴어 2022/01/18 13:26: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여자좋아하는건지 좀 봐주라 ㅠㅠ 5시간 전 new 134 Hit
퀴어 2022/01/18 11:55:3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좋아하는 사람의 현재 카톡 프뮤 말하고가기!!! 5시간 전 new 553 Hit
퀴어 2022/01/16 22:52:0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 2판🌙🌈 5시간 전 new 133 Hit
퀴어 2022/01/15 13:53:34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짝녀가 남친 구한다는데.. 5시간 전 new 500 Hit
퀴어 2022/01/15 19:07: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