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ㄱ...이게왠수치플인지ㅠㅜ

ㅋㅋㅋㅋㅋㅋ 나는 직년 추석때 할머니댁 다락방에서 게동 보는데 사촌오빠한테 들켰어ㅋㅋㅋㅋㅋ 하 동갑도 아니고 중학생이 대학생한테 들키다니 겁나 창피했었음.. 얼굴 벌개져서 폰 전원 끄고.. 도망감

>>2 나도 게동 보다가 들켰는데ㅋㅋㅋㅋㅋㅋ 이어폰 고장나서 소리 작게 하고 틀었는데 남동생이 방문 살짝 열더니 이어폰 끼고 보라고 하고 문 닫더라... 찌밤 너무 쪽팔렸어.......

>>3 으악ㅋㄱㅋㄱㄲ 진짜쪽팔림이 내게로 간접적으로 전달되는듯ㅠㅜㅠㅋㅋㄱㅋㅋ 으앜ㅋㄱㅋㅋ나도 그런적 있엌ㄱㅋㄱㅋ

ㅋㅋㅋㅋㅋㅋ 나도 작년쯤에 야동보다가 6살 어린 동생한테 걸렸는데 애가 화들짝 놀라서 도망갔어 ㅋㅋ 참고로 지금 고3이다..

나도 언니한테 걸렸었는데..바로 엄마한테 꼰지르더라..ㅋㅋㅋ엄빠 다 알고 진짜 수치플이었음
스크랩하기
350레스 <<<흑역사판 잡담 스레>>> 2022.05.24 4573 Hit
흑역사 2018/04/08 11:05:5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건 커버를 못쳐주겠다.. 친구야 미안 2022.05.24 950 Hit
흑역사 2022/05/11 21:33:23 이름 : 아친구여
1레스 짝남?이랑 ㅇㅆ었는데 2022.05.24 85 Hit
흑역사 2022/05/24 17:49:17 이름 : 이름없음
443레스 비정상적인 건 아니지만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아보이는 취미를 말해보자 2022.05.23 7853 Hit
흑역사 2020/04/21 21:51:17 이름 : 이름없음
187레스 다른 사람들은 안 좋아하는데 나만 좋아하고 이유까지 이상한 거 말해보자 2022.05.22 4225 Hit
흑역사 2020/04/02 02:20: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엄마가 내가 야짤그린거 본거같음 2022.05.22 597 Hit
흑역사 2022/05/16 07:49:01 이름 : 이름없음
960레스 살면서 자신이 저지른 범죄 썰 풀기 2022.05.21 20452 Hit
흑역사 2019/01/12 21:04:0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하 띠발 배에서 자꾸 이상한 소리나뮤ㅠ 2022.05.21 315 Hit
흑역사 2022/05/20 09:36:14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컨닝 해본거 적고 가자 2022.05.19 1811 Hit
흑역사 2022/04/21 07:57: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건 좀 무식해 보일 수 있는데... 2022.05.17 468 Hit
흑역사 2022/05/17 14:28: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수업 듣는데 방귀 뿍하고 뀜.... 2022.05.17 456 Hit
흑역사 2022/05/17 11:12:11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다들 한 번씩 했던 컨셉 알려줘 2022.05.16 3189 Hit
흑역사 2020/12/09 14:07:21 이름 : 이름없음
130레스 어릴때의 골때리는 닉네임 적고나서 이불차는 스레 2 2022.05.16 3482 Hit
흑역사 2020/10/29 17:34: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학원 화장실에서 한 6일만에 덩이 나올 느낌이 드는거야... 2022.05.16 492 Hit
흑역사 2022/05/16 19:11: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회사 화장실에 하나밖에 없는 좌변기 2022.05.16 506 Hit
흑역사 2022/05/16 11:48: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