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끼리도 가능해? 나 고1이고 동생이 중3인데 저번달에 지 옷 사야 된다고 5만원을 빌려갔단 말이야 근데 돈갚으라고 하니까 수신차단+카톡차단ㅋㅋㅋ 솔직히 5만원 나한테 별거 아닌데 괘씸해서라도 받아내려고... 알아보니까 미성년자한테 소송하면 부모님이 대신 갚아주게 되어있다던데 존나 이해안감 자식이 병신인걸 왜 부모님이 책임져?

용돈 받으면 주겠다고 지장까지 찍음 그거 아직도 있음 용돈 안 받았다고 시치미떼면 그만이겠지만 얘 한달에 용돈 15만원 받음

부모님한테 말씀드리는 게 빠를듯

소송보다 부모가 매우 빠르다 소액은 경찰도 안받아준다 부모님한테 말해보고 뒤지게 패라 동생은 매가 약이지
스크랩하기
14레스 유튜브 이름 추천해줘..ㅠㅠ 3분 전 new 267 Hit
고민상담 2022/06/22 01:02: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피부 치료 200깨지는데 이게 맞아??? 5분 전 new 4 Hit
고민상담 2022/06/25 14:00: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시험끝나고 얘네들이랑 놀기 싫어ㅜㅜ 1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2/06/25 12:34: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구 집이 되게 잘살아 1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2/06/25 12:45: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네 강박이 심한 부분있어? 남들은 칭찬할 거 같은데 나는 고치고 싶어. 6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2/06/25 07:12: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랑니 나기 전에 검사 필수야? 7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2/06/25 02:48: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요즘 어쩌냐..... 7시간 전 new 216 Hit
고민상담 2022/06/23 12:46: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정신연령 어린 친구 대하기가 너무 어려워 8시간 전 new 91 Hit
고민상담 2022/06/24 18:44: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2시간 전 new 56 Hit
고민상담 2022/06/24 21:43:5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목소리가 너무고민임 16시간 전 new 59 Hit
고민상담 2022/06/24 21:39: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빠가 바람 피시는 거 같아 16시간 전 new 159 Hit
고민상담 2022/06/23 20:23: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가 간헐적으로 좋은데 어떡해? ㅠㅠ 짜증나 22시간 전 new 78 Hit
고민상담 2022/06/24 15:26:3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같은 사람 있냐 2022.06.24 130 Hit
고민상담 2022/06/23 17:06:3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돈 문제 있는 친구 거리 두는 게 좋을까? 2022.06.24 135 Hit
고민상담 2022/06/23 19:36:4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 착한척 개심함 2022.06.24 358 Hit
고민상담 2022/06/22 02:03: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