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퀸 Entp-Intp

나 지금 스카 남자화장실에서 똥쌈

아니 똥 마려 죽겠는데 여자화장실이 다 찾음… 젠장…… 조마조마하면서 남자화장실 들어갔는데 다행히 아무도 없음 헷

기말 담주 화요일에 끝난다…… 정시 돌릴까 말까 고민중

이번주 금요일-이서랑 걸작 먹기로함ㅎㅎㅎㅎ 시험 끝난 날 화요일-친구들(5명)이랑 놀러가기로 함. (아래는 검정 슬랙스에 위에는 티 받쳐입은 교복 입을 거) 수요일-유랑 와플 먹기로 함. 아마 저녁으로는 마라탕 먹을 수도. 목요일-야자함(ㅅㅂㅅㅂㅅㅂㅅㅂ) 야자 신청한 내가 미친 듯 금요일-7시반에 수학학원있음 토요일 or 일요일 8년지기 짱친 지지랑 놀러가기로함٩(^‿^)۶

시험 끝나고 쿠키런도 해야지

엄마랑 갈비 먹으러 왔찌✌️

근데 왜 사진 안 올라가짐…??

나 정시로 돌렸다
스크랩하기
12레스 💧매일 한방울씩 채워나가는 일기장💧 1분 전 new 45 Hit
일기 2022/08/11 00:20:56 이름 : 물방울💧
133레스 거기 당신 갓생구경 하실래요 4분 전 new 179 Hit
일기 2022/08/08 00:50:03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인생에 정답이 어디 있나요 ጿ 5분 전 new 146 Hit
일기 2022/08/10 01:48:51 이름 : Rose
153레스 놀지 말고 일해 일 33분 전 new 214 Hit
일기 2022/08/08 21:48:18 이름 : 이름없음
733레스 자소서 꿀팁좀여 34분 전 new 220 Hit
일기 2022/01/29 23:01:37 이름 : 이름없음
344레스 여기 혹시 대학원 가고 싶은 레더들 있어? 35분 전 new 2526 Hit
일기 2022/06/28 22:29:44 이름 : 이름없음
110레스 하루에 한 줄이라도 일기 써보기😎 42분 전 new 289 Hit
일기 2022/08/04 01:36:37 이름 : 이름없음
133레스 개학할 바엔 자퇴함 ㅋㅋ 47분 전 new 795 Hit
일기 2022/07/04 09:20:17 이름 : 이재희
28레스 𝙾𝚃𝙰𝙺𝚄 𝙹𝙹𝙸𝙽𝚃𝚃𝙰 52분 전 new 63 Hit
일기 2022/08/12 19:57:59 이름 : 뾰롱
300레스 쓸어 담어 싹 다 터뜨리자 Peng Peng 52분 전 new 977 Hit
일기 2022/06/29 23:28:27 이름 : 오즈
39레스 내꺼야 56분 전 new 206 Hit
일기 2022/06/17 17:50:24 이름 : 이름없음
257레스 숨구멍 1시간 전 new 398 Hit
일기 2022/08/03 20:46:57 이름 : 이름없음
519레스 매드 포 갈비 1시간 전 new 1565 Hit
일기 2022/06/14 13:44:03 이름 : ◆42JPh86ZfTS
48레스 INTJ 되고픈 INTP 1시간 전 new 117 Hit
일기 2022/08/08 23:21:42 이름 : 🔥🔥🔥
914레스 묻어가는 일기장 1시간 전 new 1317 Hit
일기 2022/02/27 05:00: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