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부터 뭔가를 받아들이는거까지 남들보다 2배에서 3배 더 느끼고 힘들어해. 나만 더 상처받는것 같고 상처받는말을 들으면 남들보다 더 아파해. 내가 A 가 싫으면 A에 관련된 것 듣고 보기만해도 그트레스 확 몰려보고 가슴이 두근거려. 해결책을 달라는것도 아니고 그냥 나만 이런가 하고. 사는게 너무 피곤하다.

이해돼... 나는 청각이 예민해서 식탁에 숟가락 놓는 소리만 나도 귀가 쨍 - 하고 머리까지 깨질 것 같거든. 술마신 사람들 보면 소란스러울까봐 바로 자리피하고. 뭔지 알것같아서.

>>2 와 ㅇㅈㅇㅈ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ㅠㅠㅠㅠ 몸이 예민하니까 정신도 예민해져서 별거아닌 일에도 반응한다..

>>2 >>3 나도 그런거 있어ㅠㅠㅠ 나는 시력이 왕 예민해서 전광판이나 형광등 불빛만으로도 눈이 따갑듯이 아파서 눈을 뜨기가 힘들거든... +쓰다보니 생각났는데 내가 햇빛도 그렇게 느끼거든? 그게 해를 직접 바라보는게 아니라 햇'빛'을 보는건데도 너무 괴롭달까...근데 의학적으로는 아무 문제가 없대 그냥 진짜 초예민 눈인가봄...👀 그래서 늘 선글라스 들고다녀 여름이든 겨울이든 밤이든 낮이든..

나도 그래 감각이랑 성격 ㅈㄴ 예민해서 툭하면 스트레스 받아서 아픔

>>4 와 이거는 너무 심하다 고생많네 >>5 ㄹㅇ 현제 내상태가 그럼 지쳤음

>>6 그래서 친구들 사이에 별명이 눈파이어 라고 눈만 뱀파이어....ㅋㅋㅋㅋ큐ㅠㅠㅠ

>>7 ㅁㅊㅋㅋㅋㅋ별명창의적이네 ㅋㅋㅋㅋ

>>6 너무 예민해서 잠 설치는 일 존나 많아서 수면제에 각성제 먹음
스크랩하기
102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5🗑🗑 7분 전 new 1149 Hit
고민상담 2022/08/16 00:07:02 이름 : 이름없음
501레스 29살 여자가 중얼거리는 이야기... 13분 전 new 5667 Hit
고민상담 2021/06/09 00:50: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만약 너희는 부모님의 바람을 알게 된다면 어떻게 할거야? 56분 전 new 59 Hit
고민상담 2022/10/01 05:15: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회피성 성격장애 1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2/10/01 16:29:2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누가 소리지르는 거 들으면 3시간 전 new 91 Hit
고민상담 2022/09/30 22:44: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는 이미 정떨어졌는데 손절 못할때 3시간 전 new 109 Hit
고민상담 2022/09/30 20:58: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한증..? 4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2/10/01 10:39: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혹시 조현병일까? 5시간 전 new 41 Hit
고민상담 2022/10/01 10:53:5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했던 남사친이랑 싸웠는데 7시간 전 new 104 Hit
고민상담 2022/09/30 23:06: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죽기까지 100일 7시간 전 new 47 Hit
고민상담 2022/10/01 09:20:22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다들 자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8시간 전 new 2429 Hit
고민상담 2022/01/07 08:54:5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힘들 때 어떻게 해야 잘 버틸 수 있을까? 14시간 전 new 174 Hit
고민상담 2022/09/27 02:06:0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구가 눈치? 센스 없음 14시간 전 new 72 Hit
고민상담 2022/10/01 00:55: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정신병이냐 14시간 전 new 69 Hit
고민상담 2022/10/01 02:36:4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남자친구랑 진짜 안맞아 어떡하지 15시간 전 new 72 Hit
고민상담 2022/10/01 02:00: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