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여자들이 키큰남자 좋아한다는데 난 왜 솔로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쑥맥이었던게 문제인걸까ㅠㅠㅠ 올해 고3들어서 내성적인 내성격에 내가 지쳐서 걍 남녀 상관없이 다 친해지고 완전 E처럼 행동했더니 남사친 짱많이 생겼는데 왜 남친은 안생기는가...^^ 물론 지금은 공부해야 하니까 고백해줘도 싫음...내년에 대학가면 생길까 과연..? 19년 모솔인생이 대학간다고 바뀔까???

쌰아아앙 나 왜 맘에 드는 남자가 없냐 진짜 ㅜㅜㅜㅜㅜ 그래놓고 연애는 하고 싶고 드라마 보면서 대리설렘하고 ㅜㅜㅜㅜ 그치만 눈을 낮추진 못하겠고...벼엉신...ㅜㅜㅜㅜㅜㅜ

고백 한번 못받아본 내인생..

나.. 나도 모르는 썸이 있었제... 시ㅂㅏㄹ... 그렇게 올해 2명 보내버린 모쏠...^^ 썸은 개뿔 나한테 관심 없는 사람인 줄 알았지... 그걸 어떻게알아..넌씨눈 끝판왕이라고 애들이 난리쳐서 더 찌질해질 뿐이고... 진짜 나는 언제 연애해봐...?

썅 어떻게 내가 좋아하는 사람중에 나랑 친한사람을 본적없음
스크랩하기
1레스 미소년을 좋아하는 건 짜릿하구나 2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2/10/07 02:09:06 이름 : 이름없음
423레스 끝난듯 3시간 전 new 5450 Hit
연애 2022/05/07 23:41: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썸붕인거 같아요ㅜㅜ 잇프피녀 답글점ㅜㅜ 3시간 전 new 142 Hit
연애 2022/10/05 20:27:46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인팁이랑 어떻게 친해지는거야… 3시간 전 new 119 Hit
연애 2022/10/06 03:48:5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연애하고 있는데 연애하고 싶어 3시간 전 new 49 Hit
연애 2022/10/06 23:30:2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estj,istj남자들아 3시간 전 new 84 Hit
연애 2022/10/05 17:03: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그냥 고백해버릴까 4시간 전 new 52 Hit
연애 2022/10/06 23:13:0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무인텔말야 4시간 전 new 24 Hit
연애 2022/10/07 00:42:5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나 밀당하는 법 가르쳐줄 사람 4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2/10/06 23:39:31 이름 : 이름없음
509레스 짝사랑 얘기2 5시간 전 new 5487 Hit
연애 2020/09/18 16:43: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5시간 전 new 58 Hit
연애 2022/10/06 13:58:04 이름 : 이름없음
552레스 마법의 소라고동님 다이스 굴리기🐚 6시간 전 new 910 Hit
연애 2022/09/16 16:09:2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지금 정시 고3이랑 하는 연애 6시간 전 new 112 Hit
연애 2022/10/06 01:57: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개같이 멸망😉 6시간 전 new 56 Hit
연애 2022/10/06 16:09: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커플링을 샀는데.. 7시간 전 new 55 Hit
연애 2022/10/06 18:12: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