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12 21:14:37 ID : PdxzVgjgY1i
4살 위 오빠 한명 있는데 군대 갔다와서 ㅈ같아짐 말투도 나한테 명령하듯이 "좋은말로 할때 ~해라" ㅇㅈㄹ 하는데 지가뭔데 싶고 ㅅㅂ 청소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휴가나와서 집청소하면서 내방까지 청소했음. 나한테 전화로 내방도 청소해도 되냐길래 내가 '나야 긱사에 있어서 먼지 쌓이니깐 내 물건 건들지 말고 바닥만 청소해주면 땡큐지' 하고 넘겼거든?? 물건 위치(내 서랍장 물건 진열이나 책꽂이 책 순서같은거) 애매하게 바뀐거 내가 왜 건드냐고 뭐라했다가 니가 청소해도 된다며;; 이러고 적반하장으로 나옴 내가 집에서 입는 조끼 잇었는데(항상 내 의자에 걸어놓음) 그거 사라져서 내가 엄청 찾았거든?? 가족 아무도 모른다고 하면서 다들 내가 정리하고 기억못하는거 아니냐면서 나를 내 물건 간수 못하는 사람처럼 몰아놓고 내가 죄인인 마냥 집분위기가 그래서 혼자 스트레스 개심했거든?????? 내 조끼 옷방(드레스룸이라고 하기엔 옷이랑 이불같은거 보관하는 창고겸용 방)에 쌓여있는거임;;;;;; 근데 정황상 오빠밖에 없음. 엄마가 찾았던 옷도 거기 섞여있길래 오빠한테 뭐라하니깐 지가 한적 없다고 아득바득 소리지르면서 개억울해 하길래 걍 그래 내가 굳이 거기까지 나뒀나 봤나보네;ㅋ 하고 넘김 엄마도 오빠한테 뭐라했는데 오빠가 ㅈㄴ 억울하다면서 지는 그걸 손댄적이 없다고 지 기억에는 없다고 급발진 하길래 엄마도 그래 내가 했나보다;;;; 하고 넘김 ㅈ같음 진짜 아니 왜케 지 행동을 기억을 못함?? 지금 말년휴가 나와서 군대내에서 짬밥높은건 알겠거든?? 근데 내가 지가 대장인것마냥 지 기분대로 하는거 받아줘야함?? 고3인데 개빡친다 진짜 집 들어가기 싫고 2월에 제대해서 올해동안 계속 볼텐데 (오빠 반수한대) 안부딪히는 방법 없나?? 원래 군대다녀오면 맛이 가는거임?? 아니 ㅅㅂ 보직도 행정병으로 엄청 꿀빨았던데 개꼰대 되서 나옴 나 진심 오빠 얼굴만 봐도 폭력성이 나오게 되서 정신병원 한번 가보고 싶은데 다른 집도 이런가??? 나 앞으로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음 우리집은 가족끼리 있는거 엄청 중요해서 무조건 저녁마다 가족회의같은거 하고 3끼중 한끼는 무조건 같이 먹어야함 근데 내가 불만 말하면 나만 이상하고 예민한 사람되서 정신병걸릴것 같음

2 이름없음 2023/01/12 21:15:20 ID : PdxzVgjgY1i
위에 적은건 휴가나왓을때 일어난거

3 이름없음 2023/01/13 02:54:13 ID : RDtbbjBy6ly
지금은 전역 하셨어? 아님 아직 안 하셨어?

4 이름없음 2023/01/13 03:01:42 ID : yFeJVak7dWq
내 남동생그래 요즘 덜 심한편

5 이름없음 2023/01/13 03:06:54 ID : oL803yK6qlB
휴가 나왔을 때 비번 바꾸셈 가족들이 본인 행동 때문에 돌아섰다는 걸 깨달아야 달라질 듯 비번 바꾸는 게 안 된다면 편지 이런 거 아예 하지 말고 연락도 뭣도 하지 마 차단한가던가... 방문도 잠가놓고 악쓰고 화내면 상대는 더 심하게 반응할거고... 불편한티 어색한티 내는 게 차라리 낫지...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5레스우울증 심해서 하는 신세한탄new 9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7분 전
5레스얘들아 나 내년에 대학갈까..new 15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6분 전
60레스사주로 고민상담 🙉new 471 Hit
고민상담 이름 : kiki 44분 전
3레스친구(동성) 남자친구가 날 불편해 하는 것 같은데new 4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9분 전
9레스어느 집단이든 잘 스며들지 못하는 거 같아.new 28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7분 전
1레스대학 진짜 붙고싶다new 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삶을 잘 살아가려면 자신의 타고난 급을 인정하는 게 먼저인 것 같다.new 14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한부모가정인데 받을 수 있는 지원금 같은 게 있을까요?new 2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알바고민 ) 나보고 닥달하지말래 이게 닥달하는거야?new 4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레스던지는 말new 9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레스친해지는 중인 친구가 있는데new 12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개기름 많은 지성피부 앞머리나 화장new 12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3레스알바하다가 번호를 따였는데new 29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레스누구나 한마디만 하고 가는 스레스레new 7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0레스화가 많은 성격인데new 17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