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25 03:59:52 ID : Lffhuk2q5as
다음주에 만나기로 했거든? 담주에 만나면 3번째로 만나는건데 걔랑 나랑 전부터 알던 사이가 아니고 처음 만난 이후로 연락하다가 보는거란말야 그래서 너무 어색할까 걱정이고 내가 진짜 특이하게 엄청 걱정하는게 그렇게 데이트하면 계산은 누가 해야되는지 모르겠어... 걔가 사는 것도 좀 그렇고 내가 사기에도 부담이고 더치페이하자고 말하지도 못하겠어 ..ㅠㅠㅠ

2 이름없음 2023/01/25 04:01:10 ID : BAmJRzU43XB
걔가 전에 카페 사줘서 다음주에 영화는 내가 사려구 하는중인데 그 담부터 어떻게 계산할까? ㅠㅠ

3 이름없음 2023/01/25 04:01:32 ID : BAmJRzU43XB
내가 만나면 말 수가 엄청 없어지고 소심해서 어뜨카지...

4 이름없음 2023/01/25 04:02:36 ID : BAmJRzU43XB
아! 그리고 앱으로 예매 하려고 하는데 그렇게 예매하고 무인 기계로 바코드 찍을때 혹시라도 내가 어리바리하게 행동해서 걔가 정 떨어질까봐 걱정이야...

5 이름없음 2023/01/25 04:07:23 ID : BAmJRzU43XB
제발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줘 ㅠㅠㅠ 나 진짜 너무 심각해.. 이 고민때문에 전남친이랑도 헤어졌어 ...

6 이름없음 2023/01/25 05:15:07 ID : BxSIKY5RClC
>>2 데이트 계획 어떻게 되는데? 대략이라도? 일반적으로 식사는 남자가 커피는 여자가 사더라도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분위기기는 해. 데이트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아직 학생일까? 너무 비싼 데 가지말고 패스트푸드점 같은데 가자고 해보면 안될까? 데이트 장소 근처 저렴한 맛집 몇 군데 알아봐도 좋을 듯 >>3 적당히 긴장한 모습이 되려 호감을 살수도 있어. 그야말로 케바케지만 걱정된다면 대화 주제 몇 개를 생각해봐. 스레주가 상대에 대해 아는 한에서 상대가 즐겁게 얘기할 수 있는 주제 몇 개. 인터넷에서 조금 알아보고 상대가 더 즐겁게 얘기할 수 있는 질문도 생각해봐도 돼. 스레주가 억지로 떠들어서 즐겁게 하려고 노력하기보다 상대가 즐겁게 얘기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거지. >>4 티켓을 키오스크에서 구매하는 것까진 비슷할지 몰라도 입장하는 방식도 다르더라구 요즘은...시간이 된다면 데이트장소를 한 번 혼자 몰래 가서 대략적인 동선과 연습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른 커플이나 고객들이 어떻게 하는지도 참고해보구... 서툰 건 그리 큰 단점 아니야. 좋은 사람이라면 이해해줄 수 있을거니까 혹시 그거 못 견디겠다면 견뎌줄 다른 사람 만나는 게 나을 듯.

7 이름없음 2023/01/25 07:28:28 ID : BAmJRzU43XB
>>6 고마워 정말.. 키오스크는 친구랑 갔을때 써봐서 알긴 한데 긴장해서 실수할까봐..ㅠㅠ 데이트 계획은 안 정했고 그냥 걔가 영화 보자해서 알겠다고 한거야!! 아 !참고로 고2입니닷

8 이름없음 2023/01/25 10:21:56 ID : r9hf807cMmH
난 데이트할때 남친이 결제하면 더치페이하려고 반 나눠서 계좌에 넣어줬어! 영화 예매랑 밥 값 계산은 남친이 해서 계좌로 넣어줬고,, 내가 영화보자 한거라 영화값 내려 했는데 남친이 예매해서 데이트할때 내가 만화카페 값이랑 노래방 비 냈어!(이건 더치페이X, 이땐 썸탈때였어)

9 이름없음 2023/01/25 13:40:41 ID : lvcoE7amlip
영화 내가 쏠게~로 시작하면 답례의 무한굴레로 계속 번갈아가면서 쏘게됨 ㄱㅊ음! 썸탈때까진 그런식으로 답례핑계대고 번갈아가며 계산하면돼 사귀고나면 좀 달라질수있지만 근데 누가 돈내고 이런거 너무 신경안쓰는게좋아! 둘다 학생이고 지갑사정 비슷한데뭐. 칼더치하자고 하는게 찌질해보이는건 맞지만 더치 자체가 잘못된건 아님 ㅎㅎ 그친구랑 더 편해지고 자주만나게되면 친구만날때랑 비슷하게 자연스럽게 계산하면돼!

10 이름없음 2023/01/25 19:30:01 ID : BAmJRzU43XB
>>8 나도 그렇게 하고싶다 ㅠㅠㅠ 근데 걔 계좌를 몰라...ㅎㅎ 계좌번호 알려달라고 해도 말 안 해줄 것 같아ㅠㅠ 그래도 좀 시간 지나고 물어볼게!! 고마워 ㅎㅎ

11 이름없음 2023/01/25 19:32:33 ID : BAmJRzU43XB
>>9 그러겠지?! 정말 다들 너무너무 고마워 진짜 고민되고 걱정했었는데 다들 열심히 알려줘서 이제 하나도 무섭지가 않아!!! 덕분에 잘 만날수 있겠어 ㅎㅎ 다들 좋은 하루 보내!!!!

12 이름없음 2023/01/26 01:28:45 ID : r9hf807cMmH
>>10 전화번호!! 있으면 보낼수있어 나두 걔 계좌는 없구 송금앱에서 전화번호로 보냈어! 응원할게 화이팅!

13 이름없음 2023/01/26 02:15:24 ID : BAmJRzU43XB
>>12 웅 고마워! 이제 긴장 하나도 안돼 ㅎㅎ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7레스모솔인 사람 특징 적고 가는 스레new 308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8분 전
1레스남사친이랑 스티커사진 찍는 일 많아?new 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2분 전
3레스원래 남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스킨십이new 16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레스질투나면 이상한건가new 23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레스남친때문에 좀 당황스럽고 서운함new 8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3레스여자친구가 나랑 만나기 싫어하는거 같아new 44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레스나도 참 이기적이었던 것 같기도..?new 39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96레스Mbti별 이런 사람한테 약하다 이러면 꼬셔진다 써보자 궁금해new 24905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7레스new 13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커플링은 보통 몇살 때 맞춰?new 107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59레스남자들은 네일아트 하는 여자 안 좋아해??new 472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2레스그 스레 아는사람new 110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
2레스좋아하던 사람 프사랑 비슷한 사진만 보면 201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3.01.29
1레스 15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3.01.29
2레스전 남친 때문에 힘들어 146 Hit
연애 이름 : 이름없음 23.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