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18 11:42:09 ID : 6phwE5Pck7g
남자들 돈까스에 환장한다고 들었는데 첫 데이트 땐 좀 잘해주고 싶어서ㅠㅠ 나도 돈까스 좋아하기도 하고 근데 김천 같은 곳에서 돈까스 먹자고 하면 좀 깨?

2 이름없음 2023/01/18 12:05:56 ID : 7dRu4HCnU45
김천 돈까스라...10대인 걸 감안하면 현실적이고 나름 귀엽긴 하지만 조금은 더 고급스런 곳으로 가도 괜찮을 것 같아. 조용한 곳에서 차분히 말이 오가기 좋은 곳? 그렇다고 몇 만원짜리 고급 레스토랑에 가라는 건 아니지만 돈까스 전문점은 어때?

3 이름없음 2023/01/18 12:08:12 ID : Le0spdPg0q1
커플들 김천도 많이 가지않나? 근디 남자들이 돈까스에 환장한다는 소리는 처음들어본다

4 이름없음 2023/01/19 03:20:52 ID : CrusknxxCji
첫 데이트니까 김천 같은 곳 말고 돈가스 먹고 싶은 거면 따로 맛집을 찾아봐!!

5 이름없음 2023/01/19 03:39:59 ID : CrAmIFio2HD
김천보단 무난한 돈가스 전문점 찾아가자

6 이름없음 2023/01/23 15:22:40 ID : CrwFcoJWqrt
돈까스는 메뉴 ㄱㅊ은데 김천은 ㄴ

7 이름없음 2023/01/23 15:22:44 ID : CrwFcoJWqrt
어케됐는지후기좀

8 이름없음 2023/01/25 07:47:38 ID : TTVfgmFhcFb
이런 고민 하는 거 ㅈㄴ귀엽냐 왜ㅋㅋ

9 이름없음 2023/01/25 22:11:25 ID : nyE9y1Dy1wm
김천은 좀 ㅠ 분위기 좋은 돈까스 집 많은디

10 이름없음 2023/01/26 03:13:07 ID : AlyHAZjvzPa
김천 말고 전문 돈까스 집 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하고 좋은 곳 많을텐뎅 솔까 그닥 신경은 안 쓸 거 같긴한데 분위기 좋은 곳 가면 좋잖아~

11 이름없음 2023/01/26 09:52:10 ID : HCnXArvxvjx
ㅋㅋㅋㅋㅋ 김천이래서 지역 이름 말하는줄ㅋㅋ 귀엽닼ㅋㅋ 그냥 돈까스를 파는 곳으로 가쟈ㅋㅋㅋ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