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인생 조진거 같다 나는 지금 집인데 먼저 나한테 일어나고 있는일을 설명할려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야겠지 먼저 나는 사진작가고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어 내가 주로 찍는 사진은 공포 또는 기괴한 분위기 등 어두운 장면들을 많이 찍는데 3일전에 38선 가까이 있는 산을 갔다왔어

와 편안하다 새로거침 하고오니까 분탕찌질이놈 삭제먹었네 아이피 차단같은건 안박아지나

애들아 안녕 레주야 오늘은 그래도 어느정도 활기차게 얘기할수있을거 같네 길게 글쓸시간은 안되서 짧게 현황만 얘기하고 가야될거 같아 아마 오늘 아침이나 오후쯤에 한번더 올수있을거 같아 먼저 난 현재 마지막 글쓴뒤로 장소를 한번 바꾼뒤 현재 장소를 바꾸러가는중이야 그리고 실마리를 찾은거 같아 정말 고맙게도 내가 처음으로 찾아갔던 그 눈에서 피나신 무당분께서 계속 도움을 줄려고 이리저리 알아보셧나봐 나에게 전화가 와서 조만간에 한번 보자더라 해결할수잇는 방법이 생길수도잇다고 그래서 약속을 잡는중이야

394 스레주임? 걍 느낌이 스레주 같음 말투도 비슷하고 너라고 말하는것도 글코 아님 ㅈㅅ 글고 실화든 자작이든 난 재미만 있으면 되는데 어그로에 적당히좀 대응하고 무시좀 했으면 좋겠음.. 어그로에 덤덤하게 대응하는게 오히려 더 의심안감 하나하나 맞대응하는게 오히려 좀;;

스레주 진짜 힘들겠다...지금까지 혼자다닌거면 답답해서 여기다가 풀은건데 저런 쓰레기들만 모이고 에휴

>>394 >>408 ㄴㄴㄴ 스레주 아님 나임

우리나라에 38선이 여러 곳인가? 그럴리가 없는데.. 내가 38선 주변에 사는데 저 지도의 위치는 아니거든!!

>>411 인데 스레주가 갔던 곳은 38선 주변이긴 하지만 좀 많이 떨어진 곳인 것 같다! 나는 엄청 가까이 살아 38선 주변!!

411이 아니라 >>413 이당 ,, 미아내 이거 아이피 왜 자꾸 바뀌니? ㅠㅠ

레주 파이팅!!ㅠ ㅂㄱㅇㅇ!!

>>414 38선이 위도 38도 쯤에 그여져서 38선인거라 우리나라 동쪽부터 서쪽까지 쭉있어 레주가 어디쪽 38선 주변에 사는지는 잘몰라도 강원도 38선 주변에서 살 수도 있고 서울 위쪽으로 38선 주변으로 살 수도 있는거지 그러니까 38선 주변이라도 모를 수 있는거야

얘기 막힌거 개짜증나네

아오 어그로 하나땜에 얘기 막히고 머야 어그로 개짜증

아시발 우리반 애새끼들 같네 그냥 말하면 아가리합죽하고 볼것이지 사람 눈 짜증나게해 어매 없는게 ㅋㅋ

와 이번건 어그로 역대급 분량이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햇니 쟤

>>406 스레주 응답해봐...

>>422 계속 인증해보라면서 자기가 직접 거기 가서 카메라 찾아준다고 하고 사진찍는거 힘들지도 않는데 왜 지랄이냐고 함

레주 지금은 괜찮아??

>>362 니가 글 잘못읽은 거 같은데 노트북에 사진이 있을 수도 있긴 하다. 근데 본가(= 아까 귀신들 있는 집)에 노트북 있는데, 귀신친구들땜에 뛰쳐나왔다가 똑같은 장소에 8시간 있지말라 한 무당때문에 못 간다고 했다. 즉, 스레주가 본가에 가서 노트북으로 사진인증 하는거면 결국 똑같은 장소 (맨 처음 지점) 에 돌아가서 죽음 감수하고 인증올려야 된다는건데, 말이 안 된다고 하지 말고 글좀 똑바로 읽길 바란다.. 무슨 바보도 아니고, 야 학생이면 일단 공부부터 해라. 빡대가리들 때문에 간만에 좀 신박한 괴담 읽어볼랬드니.. 애당초 괴담이란 게 일종의 소문같은건데 팩트팩트인증인증 거리고 있냐 지들 인생이나 좀 팩트로 잘 다스려보지

➖ 삭제된 레스입니다

>>410 아 깜짝아 나인줄;; 난 레스 단적도 없는데 뭐야!?!?!? 이랬자낰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 어휴 바보

진짜 역대급이넼ㅋㅋㅋㅋㅋㅋ 레주야 인코는 이름칸에 #(아무거나) 라고 띄어쓰기 없이 적는게 인코야. 지금은 괜찮은거야?

이거 뭠가예전에비슷한일있었지않았어??

글 잘 읽다가 1/3 이상이 싸움이네;; 쨌든 레주야 지금은 괜찮아?

➖ 삭제된 레스입니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수학여행 숙소에서 일어난 일 2019.11.11 102 Hit
괴담 2019/11/11 00:27: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019.11.11 120 Hit
괴담 2019/11/10 23:54:55 이름 : ◆8jba7cE2re2
258레스 —- 2019.11.10 9366 Hit
괴담 2018/07/01 21:26:39 이름 : 이름없
5레스 무서웠던썰 풀어볼게! 2019.11.10 72 Hit
괴담 2019/11/10 22:28:48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너네 여기 뭐하는데인지 혹시 알아? 2019.11.10 1208 Hit
괴담 2019/10/28 21:57:37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첫번째 자각몽 2019.11.10 106 Hit
괴담 2019/11/10 21:07:33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안녕 너희도 그런 적 있니? 2019.11.10 333 Hit
괴담 2019/11/09 23:56:51 이름 : 주인공
2레스 다른 세계로 가는 괴담중에 2019.11.10 196 Hit
괴담 2019/11/10 21:07:34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창동역 2019.11.10 284 Hit
괴담 2019/11/10 19:29:40 이름 : Jacques ◆u09Aqkso3U4
26레스 이젠 확실해졌어 나 미래보는 거 같아 2019.11.10 658 Hit
괴담 2019/09/08 18:36:57 이름 : 미래
27레스 화성 연쇄 살인마 사건...범인얘긴데... 2019.11.10 1515 Hit
괴담 2018/07/12 15:57:2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내 친구 이상함 ㅠ ㅠ 2019.11.10 107 Hit
괴담 2019/11/10 19:55:0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안 씀 2019.11.10 71 Hit
괴담 2019/11/10 19:44:54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혹시 나같은 사람 있어?? 2019.11.10 408 Hit
괴담 2019/11/09 21:51:57 이름 : 이름없음
433레스 » 애들아 나 조진거 같아 2019.11.10 7344 Hit
괴담 2019/06/23 22:52: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