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도와주세요 영상도 찾아보고 카페도 찾아봤는데 이해력이 낮아서 잘 모르겠어ㅜㅜㅜ 나도 초상화 이쁜거 해서 행복하고싶고, 탈 것도 없어 나는... 겜에서 돈이 없어 그지야.., 낚시도 어려워서 벌룬다 채워가눈데 낚시만!!! 그 놈의 낚시!!! 만 못 채우고 있어 쒸익쒸익ㅜㅠㅠ, 결혼해서 이것저것도 하고싶고, 나도...스토리 진행하고 싶다.. 농장도 꾸미고 싶어 유튭에서는 스토리 다 진행해서 농장도 꾸미더라 나도 하고싶어!!! 도와주세요!!!

안녕 스레주! 보고 왔는데 지금 모바일 리텍은 힘들것같아ㅠ 리텍을 하려면 꼭 필요한 app cloner 라는 앱이 있거든? 근데 지금 그 앱이 구글 정책에 막혀서 쓰지를 못하구 있어.. 만약 돈이 없다면 처음에 이름 만들때 이름 옆에 띄어쓰기하고 [166] 이라고 써봐! 이게 보물상자아이템코드인데 처음 오프닝때 두번이랑 피에르랑 캐롤라인한테 말걸면 하루에 4개받고 20000원으로 시작할수있거든! 즐스듀하길바래!

웅 고마워!! 너무..너무..슬프지만 어쩔 수 없지ㅜㅜ 너도 즐스듀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나 마인크래프트 살까 말까 2020.06.16 146 Hit
게임 2020/05/22 21:00: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모배 프레임인가? 회질 왜 이래;;? 2020.06.14 32 Hit
게임 2020/06/14 12:07: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모바일 게임 추천해줄 사라ㅁ 2020.06.12 37 Hit
게임 2020/06/12 20:23: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모바일 스타듀밸리 리텍,모드 여러가지 까는거 알려주실 천사분 있나요? 2020.06.12 60 Hit
게임 2020/06/12 01:38:06 이름 : 최애랑 언제 결혼해?
9레스 롤 해보고싶은 사람 2020.06.08 56 Hit
게임 2020/06/07 01:43: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친이랑 히오스 하던 중에 싸움 2020.06.06 99 Hit
게임 2020/06/05 03:19: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보이즈 질문... 2020.06.06 29 Hit
게임 2020/06/06 16:21:5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칭구랑 🍁메이플 할건데 직업 뭘로해?? 2020.06.06 65 Hit
게임 2020/06/06 03:46:5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다크소울 재밌는데 하는 사람이 없다... 2020.06.06 168 Hit
게임 2020/04/04 15:55: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단간론파 시리즈 아는사람 2020.06.06 67 Hit
게임 2020/06/04 19:22: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발로란트는 뭔가 2020.06.05 39 Hit
게임 2020/06/05 13:07:4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방 꾸미기 하는 그 게임 이름 뭐지...? 2020.06.03 143 Hit
게임 2020/06/01 09:38: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모바일 게임 추천해줘 2020.06.02 30 Hit
게임 2020/06/02 14:18: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스팀 게임 2020.06.02 52 Hit
게임 2020/06/01 23:58: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06.01 26 Hit
게임 2020/06/01 18:25:49 이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