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워보았다 뉴비 필독 http://thredic.com/rule

>>701 1레스에 있는 스레주 아이디 옆에 네모 두 개 겹쳐진거 누르면 됨

앗 렉걸렸나 왜 답변이 안 보였지ㅠㅠ 펑

물어볼 거 있는데 발판이 정확히 뭔 뜻이야...? 이해를 잘 못 하겠어ㅠㅠㅠㅠ 내가 빡대가리인가

>>705 가속이랑 똑같은 의미야! 앵커 걸린데까지 빨리 도달하기 위해서 레스 다는거

>>705 주로 앵커판에서 쓰는 말인데 앵커판 스레주들은 막 발판을 좋아하지 않아! 스레에 대한 의견이나 선택지에 대한 생각을 말 하길 원하거든....앵커판 관련 질문이 아니면 미안!

>>706 아하 이제 이해됐다 고마워! >>707 엉엉 고마워 앵커판 관련 질문 맞아쏘

고3인데 얼굴에 피어싱하고싶ㅇ어 눈썹이랑 입 뚫고싶어서 미치겠음 ㅠㅠㅠ 수능 끝나면 뚫을까 아님 지금 뚫을까...ㅠ 눈썹은 걸릴거 같고 입은 마스크로 가리니까 괜찮을거 같은데 안쓸릴려나 모르겠네 ㅠㅠㅠ아아악 어떡하믄 좋지??

>>709 조금만 참아라 수능얼마 안남았다

>>710 ㅠㅠ 그치? 참아야겠지?? 수능 끝나면 뚫음 되지?!?!?! 근데 ㅇ나 참고로 수능 안봐....ㅎ...ㅎㅎㅎㅎ

졸사 찍는 초딩인데, 나 포함한 4명이서 같이 찍는 단체사진을 다음 달에 찍을 예정이야. 근데 아직 우리들 다 아이디어 안 냈는데, 혹시 추천하는 컨셉 있어?(코스프레도 괜찮대)

>>712 특이하게 찍으면 완전 흑역사 됨ㅠㅠ 그냥 옷 색깔 맞춰입기 정도가 좋은 것 같아

>>712 난 가장 평범한게 좋더라. 괜히 컨셉이나 코스프레할때 제대로 빡시게 안해서 어정쩡하면 웃기지도 않고 후에 몰아치는 수치심은...(할많하않

>>713 >>714 땡큐 한 번 애들한테 심플하게 옷 색깔 맞춰서 입자고 제안해볼게

>>712 우리는 파랑+하양에 여행가는 느낌으로 했음 난 근데 해리포터 컨셉 하고 싶었음ㅋㅋ큐ㅠㅠ 네명이면 딱 괜찮네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잡담판에서 병맛컨셉스레 가능하늬???

>>716 오 그것도 괜찮겠다 ㅋㅋ

>>717 괜찮겠지만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바보판에서 더 잘 받아줄거야. 잡담판에서 컨셉 잡고 스레 쓰다가 애매하게 길을 잃고 친목으로 클로즈를 가는 사례를 많이 봤어.

>>709 >>711 인데 코피어싱을 할까?!?!?! 아악 결정장애 어뜩해 도와주라ㅠㅠㅠ 코 + 눈썹 을 할지 입+눈썹을 할지 고민돼ㅠㅠㅠㅠ

잠수하는 건 도대체 왜그러는거야...? ㅎㅎㅎㅎ... 우리 동아리중에 우리조 1명+다른조 전부가 잠수탄다... 후... 내가 부장인데...

>>721 이거 의겸좀 ㅠㅠㅍㅍ

>>723 하기 싫어서겠지???...

>>725 ㅋㅋㅋㅋㅋㅋ... 자기 담당인데... 멘탈 깨짐

>>721 눈썹만 하는 선택지는 없나ㅠㅠㅠ 할거면 코+눈썹 >>728 응!!!! 눈썹 일단 고

>>727 헙 음..눈썹만도 괜찮쥐...ㅎㅎ 그럼 일단 눈썹을 담달에 뚫을까??두긍ㄴ두근

코하쿠토 무슨 맛임? 단거 싫어하는데 이거 많이 달다구리하려나...

나 남친이랑 헤어진거.....존나 수치플.... 남친이ㅡ일방적으로 오해해서 헤어짐 ,,,

>>729 사람에 따라 다를수도 있는데 그렇게 많이 달진 않았어

>>731 >>732 오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ㅋㅋ 함 먹어봐야겠다

첫번째랑 같이낄껀데 색6개중에 추천졈ㅠㅠ 참고로 왼쪽팔에는 실버팔찌와 시계가 있구 오른쪽에 낄꺼야! 이렇게 오른쪽왼쪽 둘다 껴도 이쁠라나ㅠㅠ

>>734 블랙 근데 팔찌가 이미 꽉차서 안사두 이쁠것같은데??

>>734 ㅇㅇ 더 하면 투머치일거 같은데

>>735 헐 진짱? >>736 그럼 그냥 첫번째꺼만 할까..

입이 심심한데 햄버거 먹을까 말까.. 내일 치과 가야해서 부으면 좀 그런데

>>738 못참겠으면 그냥 먹어ㅋㅋ 뭐 어때

>>738 와 아직 안 먹고 뭐해 벌써 군침 싹돈다

>>739 >>740 먹고옴~!! 맛있다 흫

>>742 감튀랑 후식 청포도까지 먹었지^^ 배가 부르니 행복하구만(*´ ˘ `*)

게임에서 친해진 외국인 친구 있는데 그 친구한테 인스타 아이디 주고 연락하자 해도 괜찮겠징?

>>744 인스타면 조을꺼같아

스레주랑 레스주 둘 다 줄이면 레주야? 그럼 구별 어떻게 해?

체크 카드쓰면 문자로 사용내역 오자나 거기에 장소도 찍혀??

>>746 스레주 줄임말이 레주고 레스주는 레더로 줄이는거일걸?

휴게소에 생리대 팔아??

>>749 응 휴게소 편의점에 있어

>>750 휴 고마워ㅡㅠㅠ

>>749 휴게소 화장실에도 가끔 생리대 자판기 있을 걸?

오른쪽에 낄 매듭팔찌 후보2개와 왼쪽팔에는 시계와 실버팔찌가 있습니다... 오른쪽에 무슨팔찌를 껴야 예쁠까?? 후

후보로 이것도 있긴해ㅠㅠ

꿈판이 왜 특별기획인지 아는사람!!

>>755 놀이판에 넣기에는 공간이 없고 다른란에 넣기엔 주제가 애매해서가 아닐까?

이거 뭐 같아? 역시 곰팡이인가...

스레의 특정 레스 하나만 신고 누적 돼도 스레 전체가 블라인드 돼?

태양의 마테차 무슨맛이여???

>>760 ㄴㄴ 그 레스만 삭제 처리 되고 스레 자체는 멀쩡해

>>761 걍 보리차나 헛개수느낌?

>>762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검색칸 옆에 필터 붙어있잖아 거기서 제목+내용은 1레스 내용만 포함되는거야? 2레스 밑 내용으로는 검색이 안 되는 것 같아서

>>765 ㅇㅇ 1레스 내용만

자꾸 스레딕 여기저기서 멤놀 멤놀 그러는데 멤놀이 뭐임 대체??

>>768 멤버놀이라고 상황극놀이 하는 건데 그거 내가 초딩이었을 때 카스에서 유행하던 건데 그 단어를 또 볼 줄 몰랐네ㅋㅋㅋㅋㅋㅋ

아이폰6 중고로 7만원에 사려고 하는데 어떤 거 같아? 배터리 성능은 100이고 몇기가인지는 안 나와있어

>>770 몇기가인지 물어봥 가격은 ㄱㅊ

구레딕 3대 수도판이 어디어디였는지 아는 화석? 잡담, 뒷담, 나머지 하나가 궁금하다 >>773 와 구레딕 ㄹㅇ 천상이었네ㅋㅋㅋ >>7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ㅁㅊ 어케봤냐

>>772 잡담판같은 애매한 판은 구레딕에 없었다...바보 뒷담 상극

>>769 >>772 개웃기네 서로 질문 주고받는 거 보소ㅋㅋㅋㅋㅋㅋ

>>773 ? 상극이라니 당연히 뻘판이지!

>>775 ㄷㄷ뻘판러였음??

>>777 ㅋㅋㅋ지나가다 마주쳤을지도 모르겠네. ㅎㅇㅎㅇ

>>773 >>775 상극이랑 뻘판이 아니라 오컬트판이 수도판 아니었나요?

>>778 우왕 같은 전 뻘판러다 반갑네 ㅎㅇㅎㅇ >>779 이렇게 된거 그냥 상극 뻘 오컬트가 수도판이었던 걸로 하자

뻘판 빼면 뒷담판도 분리되었고 바보판도 분리했고 오컬트도 분리되었고 상황극판도 분리되었는데..

이게 뭐야? 찾아보니까 그냥 설문조사 같은 거라고 하던데 거부해되는 건가? 그냥 조사하는 게 맞네 깜짝 놀랐어...

진짜 딱 뜻만 봤을 때 뭐가 제일 예뻐?

>>783 내 취향은 첫번째

타로 카드 공부하는 스레는 어딜 가야하나... 내가 누구 봐주거나 누구한테 도움 받으려는 건 아니고 그냥 공부 일지처럼 하루하루 뭘 배웠는지? 그런 거 기록하고 싶음. 타로니까 미스터리판...? 공부니까 공부판...? 아니면 꾸준히 기록하면서 갱신하는데다 다른 레스주들이랑 교류도 별로 없을 것 같으니 일기판...?

>>787 레더가 다른 레더들과 소통을 하면서 하고 싶다면 미스터리판을 추천하고! 소통없이 오로지 기록만 원한다면 일기판!

>>788 잠깐만 타로 점은 심리판이지 미스터리판이 아니야. >>789 지금 미스터리판에서 오컬트에 대한 논란도 많고 전에 스레 10개가 클로즈로 가기도 하니까 미스터리판은 비추천이야.

>>790 헉 그렇구나 일단 어디라고는 말 안 해도 일단 세우긴 했는데 알려줘서 고마워! 아, 참고로 미스터리판은 아니니까 걱정 말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88레스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잡담판 잡담스레 25판🎼🍉🍦 1시간 전 new 1401 Hit
잡담 2020/08/31 19:01: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술먹고 남의집 들어갈뻔 1시간 전 new 24 Hit
잡담 2020/09/20 14:50:13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 판이탈 이동권유 스레 ◇◆◇◆◇◆◇◆ 1시간 전 new 393 Hit
잡담 2020/09/17 21:04:00 이름 : 이름없음
668레스 내 10년지기 랄부 친구들은 진짜 전설이다 1시간 전 new 8874 Hit
잡담 2020/06/28 19:46:30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쓸모 없는듯~ 있는듯! 잡상식 스레✦✧ 1시간 전 new 229 Hit
잡담 2020/09/17 17:50:33 이름 : ◆lu4HzO62JQm
570레스 ☆★☆★☆★☆★※어그로 퇴치 스레 5※☆★☆★☆★☆★ 2시간 전 new 2749 Hit
잡담 2020/05/07 14:16:27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카스 멤놀 글 있길래 내가 하던거 좀만 풀겠음 ,,, 2시간 전 new 156 Hit
잡담 2020/09/19 12:35:46 이름 : 이름없음
238레스 오목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914 Hit
잡담 2019/11/04 23:05:30 이름 : 오목판/바둑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햄스터 귀여워 2시간 전 new 58 Hit
잡담 2020/09/20 13:20:29 이름 : 이름없음
231레스 최근 스레딕에 관한 중요한 내용이야. 다들 한 번씩 보고가줘. 2시간 전 new 776 Hit
잡담 2020/02/23 21:23: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이폰 홈화면 꾸민 애들아 2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0/09/20 13:19:1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단발펌했는데 뒷머리 아줌마같음 ㅅㅂ 3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0/09/20 12:48:36 이름 : 이름없음ㅇ
791레스 »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4판★☆★☆ 3시간 전 new 2452 Hit
잡담 2020/06/16 00:41:32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자기 세 단어로 표현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138 Hit
잡담 2020/09/19 22:23:56 이름 : 이름없음
153레스 니들 ㄹㅇ 구레딕 빼다놓은 사이트 있으면 이사올거임? 3시간 전 new 1338 Hit
잡담 2020/08/31 16:21: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