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액션 위주로 그려!

섬세한 선이 매력적이다!

선의 강약 조절을 잘 하는 것 같아!

우와 미쳤다 근데 이건 무슨 애니를 그린거야??? 먼가 궁그매서

>>5 웅 내 자캐들 이양 상상해서 그린거야!!

20210214_221003.jpg얘들아 이거 아직 밑그림 이거든?고칠점 이라던지 평가해줘!!@!

>>6 상상이면 미쳤다 진짜...

>>7 내가 할 수 있는거라곤 감탄하는 것 뿐... 혹시 홍채 좀더 리얼하게 그려줄 수 있어...? 후욱

IMG_20210215_000212413.jpg중간점검 해줘 얘들아..!!

>>13 고칠 부분 이라던가 그런거 있어..?!!

원근감이 조금 부족해 그리고 그림 평가 받고 싶으면 여기 말고 연령대 좀 높은 곳으로 가

>>15 연령대 높은곳 추천 해줄수 있을까ㅠㅠ...아무리 찾아도 스레딕 동인판이 그나마 활발 해서...

>>16 루리웹은 피하고.. 디씨도 말 독하게 해서 멘탈 다 잡기 힘들고.. 음.. 유투브나 트위치에 생방송 하시는 분들이 피드백 해줄 때 가는게 나을 듯

인체 그려 보면 숙이고 있는 건 알겠는데 어깨가 너무 위에 있어 저정도면 주름이 등쪽에서 팽팽하게 펴져서 허리끈도 올라가야 함 애초에 척추가 저정도로 휠 자세도 아님 얼굴과 손이 앞에 있을텐데 윗레스 말대로 몸이 너무 큰지 원근감이 조금 부족하네 주름은 네 스타일인것같으니까 딱히 잡진 않을게 명암은 딱딱 나눈건 좋은데 명암의 테두리 선을 진하게 그으니까 좀 형태가 명확하지 않아보여 빛을 설정하고 명암을 넣는 게 잘 안 되는 것 같아 두 그림 다 광원이 없네

>>14 음 왼쪽 눈은 원래 동공이 없는거여?? 있으면 섬세하게 그려주는거도 나쁘지 않을거 가태! 완전 완벽해 완전 대박이야

05125b123dc4d803a6fa901dd6931777badd6025_s2_n2.jpg얘들아 어때??조금 손봤는뎅..

>>20 톤이 전체적으로 좋아지긴 했는데 아직도 빛이 없ㅇ네

얼굴에 진하게 명암 넣어보는게 어때?

IMG_20210226_081240983.jpg새로산 놑북 으로 그려봤는데 어때??

난 누굴 평가 할 실력이 아니기에...그저 너무 멋있다는 평밖에

>>20 얼굴이 너무 작은 것 같아. >>24 이목구비 위치가 이상해. 이마가 너무 넓은 느낌. 그리고 어깨가 너무 쳐저있어. 넥타이가 너무 짧고 목 칼라 쪽이 너무 일차원적임. 배경은 잘그렸다.

>>24 사진 따라그린거야?? 배경은 사진 따라 그린 티가 나는데 이목구비가 이런 그림 스타일에 안 맞아서 이상하게 보이는 것 같앙

IMG_20210226_112907366.jpg앗 얘들아 그럼 우선 머리 부분부터 손봤는데 어땡...??

>>28 얼굴을 돌리면 눈도 약간 원근감이 있어야하는대 양쪽 다 정면에 크기도 똑같아서 조금 어색한것같아

13.jpg나도 초보라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조금 덜 어색하게 리터칭해봤어...!

머리가 비현실적이야... 앞머리 왁스로 부자연스럽게 고정한 느낌...

IMG_20210227_030720605.jpg레더들 고마웡..너네 말 참고해서 고쳐봤어..!어때??

IMG_20210227_113802411.jpg요거..배경 빛 효과좀 더해봤오..평가 해조...

6149b263-178d-47ec-96d1-d97def7f7280.png.jpg6149b263-178d-47ec-96d1-d97def7f7280.png.jpg레주파이팅♡♡ 빛이 들어오는 부분을 흰색으로 한 번 그어주는 걸로 끝내기보단 더 넓게 칠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 그리구 손은 터치를 안 했는데 손에도 일관적으로 빛을 넣어줬음 좋았겠다 싶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3D펜으로 무언가 만드는 스레 1시간 전 new 13 Hit
동인 2021/03/03 21:53:26 이름 : ◆nWo3VhupRCo
52레스 스레주가 게리모드로 2차창작을 하는 스레 (리퀘도 받는다) 6시간 전 new 288 Hit
동인 2021/02/16 15:40:0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게으름을 이기기 위해 그림 올릴 거야💖 7시간 전 new 217 Hit
동인 2020/07/29 00:22:42 이름 : ◆fhwIK5e1CnV
87레스 JEOLMANG적인 그림실력의 스레주가 그림을 공부하는 스레 8시간 전 new 1190 Hit
동인 2020/10/17 22:24:29 이름 : 이름없음
350레스 무림고수는 이미 늦었고 그림고수라도 되고 싶어서 만든 개인스레 9시간 전 new 3497 Hit
동인 2018/10/02 04:21:12 이름 : ◆Le7s2ty1u4N
197레스 자캐 / 자캐커뮤 이야기 하자 11시간 전 new 2211 Hit
동인 2020/11/14 05:15:41 이름 : 이름없음
155레스 ♥동인판 질문&고민상담 스레♥ 11시간 전 new 1620 Hit
동인 2019/08/22 23:01:1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소재를 보고 글을 연성하는 스레 13시간 전 new 210 Hit
동인 2019/11/16 14:34:10 이름 : ◆g6mMqnPg3Ph
28레스 답이 없어서 만든 스레 14시간 전 new 361 Hit
동인 2021/01/07 23:45:18 이름 :
43레스 변덕쟁이 스레주의 반실사 연습 겸 낙서 스레! 21시간 전 new 536 Hit
동인 2020/12/27 00:14: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앤캐 22시간 전 new 115 Hit
동인 2021/02/27 01:09:5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키워드 골라잡아 그려오는 스레 2021.03.02 228 Hit
동인 2020/09/15 13:26: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그리다가 어떻게 그려야 할지 모르면 밑사람이 도와주는스레 2021.03.02 64 Hit
동인 2021/03/02 12:13:34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그림!그린다! 2021.03.02 566 Hit
동인 2020/11/19 21:57:07 이름 : ◆CnPa65gnQny
5레스 (그림러용) 우리 애니메이션으로 낚시해보자! (3/3까지 그림러 모집중!!!!) 2021.03.02 291 Hit
동인 2021/02/22 20:21:20 이름 : ◆lfTWrBwIMi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