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쟁이 활동하기에는 안맞는건가 싶음...캐릭터 그리는 사람들은 커뮤에 분양?에 그런 활동 재미있게 하던데 그런거 보면 조오금 소외감 느끼는거 같기도 ㅋㅋ ㅜ진로가 그림관련인데 진로도 캐릭 아니거든..시간날때 캐릭그림 조금이라도 그려볼까...? 그림러들끼리 친한거 보면 부러움

C360_20210320-230253-81.jpgC360_20210320-230253-81.jpg그림은 이런느낌으로 그려

>>2 아니 미친 이게 크레파스로 가능한 그림이라고..? 너 진짜 쩌는구나 레주야.. 와..저게뭐람....진짜 개예쁘다 진짜루

헐.... 감각 짱인데 억지로 주변에 맞출 필요 전혀 없을듯 넌 너만의 길을 꾸준히 걸어가!!! 그럼 분명 사람들이 알아봐 줄거야

크레파스가 원래 이런 용도였구나...! 지금까지 난 뭘 그린거지..

크레파스로 그림 그리는 어떤 작가님 떠오르는데! 스레주 신기하고 멋있어. 나는 소외감 느낄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데, 확실히 이 감각 살려 사람 그리면 색감도 그렇고 무척 멋지게 나오겠다

헐 금손인디 캐릭터 그림러들은 커뮤 활동도 많이해서 더 친한 거 같아 유튜브 해봐 인기 많을듯

헐...? 어떤 크레파스 써? 내 크레파스는 유치원 때 쓴 초코향 나는 크레파느인데

와 너레더는 동화삽화쪽으로 나가면 쩔겠다

C360_20210325-130320-60.jpgC360_20210325-130320-60.jpgC360_20210325-130320-60.jpg고마워 크레파스는 다이소 50색 크레파스랑 문교 오일파스텔 같이 쓰는편이야 동화 삽화 얘기도 있길래 토끼랑 곰 그림 3장정도 그려봤엉

헐 대박 진짜 동화느낌이다... 성공할거야 레주

>>11 오 세 번째 빛 표현

할 갸졸귀 굳이 캐릭터 그림 그릴려하지마 솔직히말하자면 커뮤판 걍 오타쿠들 똘똘뭉쳐있는곳이라 나도 전에한번해봤다가 나왔고 이상한사람들도 좀 많아 편파도 심하고

스레주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시작해봐 ㅠㅠ 너무 느낌있고 독특하고 유니크해! 진짜 잘그린다. 크레파스 아닌줄알았어 ㅠㅠ! 빛 표현도 너무 예쁘다 ㅠㅠ

스레주 초면에 미안한데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나..........너 진짜 개쩐다 그림 많이 올려주라ㅠㅠㅜㅜㅠㅠ

IMG_20210327_142731_790.jpg반응 고마워 종종 여기 올릴게 이건 오늘 그린거양

>>17 와 집묘사 쩐다...

스레주 나중에 성공한 삽화가가 되면... 우리 잊지마... - 익명의 스레더들-

크레파스의 그 꾸덕?한 느낌이 너무 좋게 그렸다, 내취향

오와 오진다 진짜 책 삽화같고 진짜 멋있다 대박 레주 그림으로 책 내면 바로 지를거같아

스레주가 소외감을 느끼는게 아니라 우리가 경외감을 느끼는 것이었구요.....

진짜 봐도봐도 멋있다 꼭 유화 그림같기도하고 너무 멋있다...

>>22 라임 오져따 >>17 하늘에 있는거 물고기인거지?? 진짜 레알 잘그린다 상상력도 너무 좋은것같아 빛이나 색감도 너무 좋아 ㅠㅠ!

>>21 사실 이번달에 웹소설 단행본? 표지 작업도 했엉

>>17 미쳤다 와... 크레파스로 이런게 가능 하구나 와...

>>25 오와 대박!! 어떤 작품인지 물어보고 싶지만 익명성 때문에 못 물어보는게 아쉽다😭아무튼 대단해 스레주!

와... 그림 너무 예뻐... 들어오자마자 사진이 있길래 펼쳤더니 와 세상에 3초정도 멈춰있었어... 특히 >>2 이거 두번째 사진이 크레파스로 가능하다고? 세상에 그동안 난 크레파스로 뭘 한거야

>>25 다이소로...? 나 잠깐 머리 좀 다시 정리하고 올게... 지금 너무 어지럽다...

세상에........ 내 크레파스는 도대체.......ㅎ........ 너무 경이롭구요......ㅘ.......... 스레주 미술전공이야.....? 진짜 짱이다.........

레주야 절대 커뮤나 그런거 하지마..ㅠㅠ 너 정신만 피폐해지고 무엇보다 지금 너 그 그림체가 엄청 개성있어 여기는 일본그림체가 유행하고 솔직히 비슷한 느낌의 그림체가 엄청 많아서 좀 다 비슷비슷해 너가 거기 맞추면 죽도밥도 안될거같아 절대가지마 그 개성 엄청탐난다ㅏㅠㅠㅋㅋㅋ

와 진짜 잘 그린다.... 스크랩 해놓고 볼 때마다 감탄할래

>>31 미술전공은 아니공... 게임컨텐츠쪽이야 진로는 게임 배경원화

C360_20210331-185032-43.jpg다들 고마워 그림 종종 올리고 갈게

>>35 와... 너무 멋있어... 역시 장인은 도구 탓 안하는구나...

나 이렇게 멋지고 따스한 그림은 처음봤어 너무 아름답다

아니 크레파스로 이게 가능한 거였어,,,? 스레주 진짜 멋있다 그림이 색감하고 묘사가 다 쩔어,,

스레주 진짜 멋있다....나중에 동화삽화작가 해도되겠다!

C360_20210403-181449-51.jpg이런 동양화 같은것도 그렸엉 사실 나 트위터 인스타 유튜브 다 하는데 반응 딱히 없어 ㅋㅋㅋㅋㅋㅋ 칭찬 해준 사람들 고마워

??????크레파스라고요?????? ??????? 잉????? 크레파스로 저런 퀄리티가 나온다고요?????

레주야 너무 잘그린다 크레파스로 이렇게 하다니 와..... 그 그림실력 그림체 꼭 지켜줘 커뮤는 신경쓰지마

왐마야 개오진다(추천 박고 감)

와...진짜 잘그린다 액자에 넣어서 집에 걸어놓고싶어.....

와 오진다 금손인데 난 크레파스로 이름도 이쁘게 못 쓰겠던데ㅔ 진짜 대단하다 쭉 너만의 길을 걸어가 진짜 커뮤같은건 전혀 신경쓰지 말고

와 헐 레더 유튜브나 인스타 할 생각 없어?? 쩐다..

>>42 헐ㄹ 유튜브에 열시미 서치해본다..

저게 크래파스로 가능한거였어??

크레파스로 이렇게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었다니 너무 멋지다!

오오매 쩌는것.. 난 캐릭터 그림러긴한데 딱히 뛰어나게 잘그린건 아니라.. 그 캐릭터 그리는 사람들 친해보이지만 실은 아닌경우도 많이 있으니까 부러워할 필요없지않을까 스레주도 알잖아? 자기 능력. 홧팅하고 나도 눈정화하고간다..

>>52 이 그림 색감 진짜 이쁘다 내 취향이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8레스 🥳🎨자캐 이름 지어주는 일명 <🐬돌고래 작명소🐋> 오픈!!!!🎨🥳 14분 전 new 368 Hit
동인 2021/03/29 02:14:22 이름 : 돌고래🐬사장
281레스 자기 작품 스포일러 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3741 Hit
동인 2019/02/10 22:45:26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그림!그린다! 8시간 전 new 638 Hit
동인 2020/11/19 21:57:07 이름 : ◆CnPa65gnQny
175레스 💡 커뮤 관련 질문과 답변 통합 스레 💡 8시간 전 new 1662 Hit
동인 2020/10/02 22:10:2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그림연습겸 리퀘받는 스레입니다 8시간 전 new 89 Hit
동인 2021/04/11 22:08:40 이름 : ◆E61zRyGmq6p
42레스 그림 배워본적도 가망도 없는 레주의 성장스레💎 10시간 전 new 407 Hit
동인 2021/02/14 03:07:35 이름 : ◆zPjvCnTVhAo
2레스 리퀘받슴덩 12시간 전 new 31 Hit
동인 2021/04/12 19:40:56 이름 : 이름없음
560레스 우리 애니메이션으로 낚시해보자 14시간 전 new 2928 Hit
동인 2021/02/20 16:37:54 이름 : ◆U1wrasi3yIN
20레스 크로키하자! 스레 15시간 전 new 294 Hit
동인 2021/03/19 17:43:40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스레주가 게리모드로 2차창작을 하는 스레 (리퀘도 받는다) 15시간 전 new 625 Hit
동인 2021/02/16 15:40:0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컴션주분이 내가 신청한 커미션으로 굿즈 만들어 판다하면 어떨거같음? 16시간 전 new 156 Hit
동인 2021/04/10 20:45:44 이름 : 이름없음
169레스 ♥동인판 질문&고민상담 스레♥ 17시간 전 new 1765 Hit
동인 2019/08/22 23:01:1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최애를 그릴것이다 19시간 전 new 101 Hit
동인 2021/04/08 01:41:54 이름 : ◆vjxQk7dSMlu
4레스 그림 연습 겸 리퀘를 받는다 스레 21시간 전 new 26 Hit
동인 2021/04/12 10:15:38 이름 : 이름없음
947레스 ★동인판 잡담 스레★ 3 2021.04.12 9298 Hit
동인 2019/11/01 18:36: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