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종료된 게임이나 사라진 게임들 이름을 적거나 혹은 플레이 했었는데 이 겜 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나서 이름을 알고 싶다~!하는 게임들에 대한 질문 or 답글 스레..!인 것이다 히히

>>402 오래된 글이지만..ㅠ 브리스톨 탐험대?

이게 게임이라고 해도 되는건지 모르겠는데 소설?? 비주얼노벨?? 미연시..? 같은 게임이였거든? 제목이.. 뭐였지..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그거였던 것 같아 플레이스토어에 있었고 아직도 제목이 기억나서.. 아는 사람 있을까 싶어서 올려봐 어린 나이에 숭하다 생각했던 것 같은데 15금인지 꾸금...인지 모르겠다ㅜㅋㅋㅋ

옷 꾸미기 게임인데 배경은 보라색이고 막 클릭으로 돈벌어서? 가챠 돌려가지고 여자애 꾸미는 게임인데 혹시 기억하는 사람있을까ㅠㅠ여자애 생긴건 막 애기처럼 생긴애말고 걍 웹툰 느낌인 6~7등신 사랑

기억나는 섭종겜이 국산겜에 1주년에 섭종한 겜 밖에 없다...ㅋㅋㅋ 근데 그 기억나는게 하나 더 있는데 무슨 졸라맨 같이 생긴 캐가 기본캐고 컴투스게임인데... 무슨 종합게임? 이였던거 같아... 누구 기억하는 사람 있을까? 무슨 종합게임에 컴투스에서 제작한 게임이란것 밖에 생각이 안 나네ㅠㅠ

>>506 슈퍼 액션 히어로

>>468 아 나도 이거 기억난다.... 무슨 거꾸로읽으면 비빔밥이어서 비빕밥집 사장이 범인이고 막 그랬던게임 아냐?? 추리퀴즈였나 근데 구글플레이에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온다 ㅠㅠ

>>468 아 다시찾아보니까 아닌듯.... 내가 한 건 글자입력방식이아니라 답 선택하는 방식이다 비슷해보여서 맞는줄알았는데 아닌가봐ㅠ

>>508 맞는것같은데 비빔밥ㅠㅠㅠ? 그것도 있었음 60톤인 지구에서 10톤짜리 성을 짓는데 돌이 모자라서 제주도에서 2톤짜리 돌을 가져와서 성을 지었을때 지구는 몇톤일까 이런것도 있었고

➖ 삭제된 레스입니다

요구르팅 아는 사람..~!!

섭종한 건 모르겠고 빵 게임이었는데 약간 빵 모양들이 햄스터 모양이었어 기억은 잘 안난다

>>506 1주년에 섭종겜 ㅅㅂ 설마 내가 생각하는 그건가ㅋㅋㅋㅋㅋㅋㅋ

비비빅 게임들 다시 하고싶다....

한 5~6년 전인가 그때 했었던 것 같은데 마인크래프트를 깔아야지만 될 수 있는 게임이였어. 일단 방이 엄청 많았고(마피아42같이!!)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할 수 있었움. 막 뭐뭐상황극 이런 거 많이 하고ㅠㅠㅠ 그 앱 표지에 칼이 그려져 있었던 것 같아… 한참 그거에 빠져있다가 어느날부터 안됐었어…ㅠㅠ 말할게 엄청 많은데 설명을 못하겠네…

>>517 아...멀티마스터...? 그거 아마 기슬 부족으로 맛이 가가지고 앱만 남아있는 상태일껄...

Screenshot_20220331-195250_ibisPaintScreenshot_20220331-195250_ibisPaint이런식으로 하는 게임 아는 사람??

Screenshot_20220529-113927_ibisPaint일케 하는 게임 뭔지 알아...? 물 선택하고 화면 터치+드래그하면 스프레이처럼 나오는 거

>>521 sand! 스토어에 쳐봐

>>522 어!!!!!!! 이거 맞아! 고마워!!!!

>>492 나도 옛날에 딱 이런 게임 재미있게 했던 게 기억이 나서 찾아봤는데, 가든스케이프? 혹시 이거 맞아? 내 기억속에 있는 게임이랑은 이게 제일 비슷한데....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dokhanom82&logNo=120127006812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onjaeick&logNo=80125977654

꽃을 키우는 게임이었는데 약간 서양풍 느낌이었음 내가 04년생인데 9살쯤에 컴퓨터로 했었고 주인공은 금발 소녀였던듯 꽃을 키워서 묶음 다발로 팔기도하고 제일 기억에 남는 메인? 퀘스트가 파란 장민가 금색 장민가를 여러송이 모아서 주문자한테 주는거였음 핸드폰 게임 아니고 컴퓨터 게임임, 와이파이도 필요없었던 걸로 기억함

c1c243737b104d75ca0067374eb2d14244050f2621f9d34565c8915224d4cb2e946c67bc82719707b1ceb2d6b74ef0ba710e6b9073a63df176bdcd9faa.jpeg.jpg>>514 뿌띠빠띠 아니야?

메인 스토리는 모르겠고 특정 캐릭터 스토리 밖에 기억 안나는데 찾아줄 사람 있음? 전쟁을 겪고 미쳐버린 과학자가 이곳은 그저 게임세계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참에 게임 세계에서 신이 되고자 위험한 실험을 강행하고 게임 시스템을 다루는 존재가 되지만 (그래서 얘 과거 회상씬은 음악이 안나오고 시점 전환도 불가능...얘가 현 게임 시점에서 음악 깔아주고 몇가지 기능도 플레이어에게 부여해줬던것) 기존의 살아왔던 자기자신은 게임 세계에서 아예 지워져버리고 가상공간에 갇혀서 홀로 지내며 괴로워하고 있던걸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알게 됨 그래서 조연중에 해커인 캐릭터가 있는데 걔랑 대화를 나누다가 걔의 힘을 빌려서 시스템을 해킹해갖고 권한을 탈취해서 그 캐릭터를 일반 주연 캐릭터급으로 끌어내려서 평범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삶을 되찾고 행복하게 사나 싶었는데 해커가 플레이어를 조작해서 모두를 죽이고 맨 처음에 알게 되었을 때는 참 존경스러운 분이셨는데 이젠 별거 없네요 이런 늬양스의 말을 꺼내고 그 과학자도 죽여서 게임 데이터를 아예 지우더니 이후에는 게임이 자체적으로 컴퓨터에서 아예 삭제됨 아마 메인 스토리는 따로 있고 히든 캐릭터 스토리였던걸로 기억함...그래서 더 못찾겠음ㅠㅠ 판타지도 아닌데 약간 그래픽이 판타지처럼 화려했던 기억은 남 혹시 찾아줄 수 있을까?

>>524 와 아거 맞아… 작은 사례라도 해주고싶은데 익명성 파괴인가 ㅠㅠㅠ
스크랩하기
205레스 🏵 3단어로 무슨 캐릭터인지 맞히는 스레5 24분 전 new 2227 Hit
미디어 2021/12/25 19:48:47 이름 : 이름없음
381레스 드라마 관련 잡담 스레😆😀🤣(레주 말많음 주의 3시간 전 new 3509 Hit
미디어 2020/03/29 15:20:59 이름 : ◆g1wpO5Pa5Wr
3레스 기묘한 이야기 𝑺𝒕𝒓𝒂𝒏𝒈𝒆𝒓 𝑻𝒉𝒊𝒏𝒈𝒔 스레 4시간 전 new 85 Hit
미디어 2022/07/02 02:59:5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인디음악 추천해줘 5시간 전 new 705 Hit
미디어 2022/04/06 00:10: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7시간 전 new 20 Hit
미디어 2022/07/04 23:48:2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스레주가 보컬로이드 곡 해석/고찰하는 스레 7시간 전 new 104 Hit
미디어 2022/07/04 13:11:34 이름 : 이름없음
541레스 좋아하는 노래 가사를 적는 스레! 7시간 전 new 3677 Hit
미디어 2018/01/02 15:42:43 이름 : 이름없음
827레스 영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 7시간 전 new 9288 Hit
미디어 2018/01/04 01:51:57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아!! 이 책 뭐더라?? 책 같이 찾아주는 스레 8시간 전 new 1247 Hit
미디어 2020/07/07 20:49:13 이름 : 이름없음
166레스 [애니,만화,소설]🌸우리는 모두 라 플로라 공주님! 라 플로라 아카데미 통합스레🌺 9시간 전 new 1444 Hit
미디어 2022/04/23 23:54:57 이름 : 이름없음
738레스 🧩 멀티 퍼즐 맞추는 스레 15시간 전 new 6505 Hit
미디어 2022/01/21 05:07:11 이름 : 이름없음
274레스 한국 애니 얘기나 하자. 16시간 전 new 4589 Hit
미디어 2018/04/25 04:57: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비엘... 16시간 전 new 97 Hit
미디어 2022/07/01 23:54:37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에어로버 영업좀 해줘 17시간 전 new 1013 Hit
미디어 2021/11/09 01:49:4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통합 스레 🐋 18시간 전 new 71 Hit
미디어 2022/07/04 01:58: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