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생각 없이 앵커판 사람들하고 놀고 싶어서 세운 스레 ※맥락 없는 진행 다수일 수 있음 ※아마도 치유개그일상물이 될 것 같음

무제124.jpg비가 내리던 어느날 밤 한 골목길을 지나던 도중 비를 맞고 있는 >>4 를 발견하고 말았다 ...일단 집으로 데려가 볼까

검은 날개를 가진 중성적인 외모의 누군가

무제126-1.jpg무제126-1.jpg무심코 이 생명체를 집에 데려와 버렸다 우선 몸을 닦을 수건을 주기는 했지만... 이 동물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 >>6

우오아아아아ㅏ아아ㅏ아 잘생겼고 예뻐어어어어어ㅓ엉

무제127-1.jpg"우리 친구할까?" 그 인간인지 새인지 모를 것에게 말을 걸었다 친구란 어떤 거라고 알려줘야 좋을까? >>9

허어어ㅓ어엌 그...그 스레주ㅜ인가...~!!! 다시만나서 방가방가 희희 그리구 친구는 ......잠깐 이걸로 고칠래 친구1 (親口) [명사] <가톨릭> 숭경의 대상에 대하여 존경과 복종을 나타내려고 입을 맞춤. 또는 그런 행동.

라고 말한다! 말그대로 '친구'하다

➖ 삭제된 레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네 나 그런 거 좋아해 >>9 그 스레주가 누구인진 모르겠지만 앵커판에서 그림그리면서 스레 진행하는 사람은 얼마 안 되니까 아마 맞을 거라고 생각해... >>11 비밀이야☆

여기 친목행위 금지야 주의하도록 하자!

무제130.jpg무제130.jpg무제130.jpg얘 정말 놀라울 정도로 내 말을 잘 듣네 이쯤에서 친구의 진짜 의미를 알려주고 놀릴까? 아니면 이 멍청함을 이용해서 이것저것 더 해보는 게 좋으려나 어떻게 해 볼까? >>17

이미 사망한 레스주입니다 >>마지막 유언은 더...좀더...으엌

엥 갱신 스레주 안오나 ㅠㅜㅠ

중성적인 외모의 누군가...라고 했지 성별은 얘기 안했으니까 나는 내 취향대로 생각하고 있겠어..... 흐으윽...

>>18 미...안 방학 중인데 갑자기 바빠져서 당분간은 못 올 것 같아 최대한 금방 오려고 노력해볼게

3814029i.jpg>>21 미래에서 기다릴게.....(아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08레스 🍴나의 나비를 찾아서🍴 47분 전 new 1075 Hit
앵커 2021/07/30 11:49:21 이름 : 이름없음
383레스 해리포커와 불나방의 잔(2) 11시간 전 new 1361 Hit
앵커 2021/06/20 11:20:00 이름 : ◆haq2K587dQo
290레스 이가네 탐정 사무소 2부 =클로즈드 서클= 11시간 전 new 1332 Hit
앵커 2020/01/30 18:34:31 이름 : ◆Mo1BdWrtjs5
11레스 악마 소환 및 계약 안내서 11시간 전 new 21 Hit
앵커 2021/09/24 23:02:47 이름 : 마도서
15레스 뭐라도 키워볼까.... 11시간 전 new 76 Hit
앵커 2021/09/22 14:19:13 이름 : 이름없음
980레스 치유물 라디오 - 치명적인 유해물이 되는 他來之友(타래지우) 라디5# (가을이닷!) 12시간 전 new 2989 Hit
앵커 2020/10/14 19:36:15 이름 : ◆i61zO09y458
557레스 [Ⅲ] 토파와 프로젝트 (배치맹~ 13시간 전 new 1426 Hit
앵커 2021/02/23 17:04:04 이름 : 무쵁
387레스 용사님, 어디 계세요? 13시간 전 new 1068 Hit
앵커 2021/07/19 22:52:54 이름 : ◆msnWklhdU1z
238레스 두근두근 미연시💕💕 15시간 전 new 595 Hit
앵커 2021/09/06 20:28:20 이름 : 이름없음
598레스 어쩌다 보니 평행우주를 구하고 있습니다(>>598) 15시간 전 new 1533 Hit
앵커 2021/06/20 14:52:49 이름 : ◆5XulcrcFeMj
614레스 어서오세요 마지아 펠리시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18시간 전 new 1404 Hit
앵커 2021/06/04 22:09:09 이름 : 마녀
229레스 도시로 돌아가기 19시간 전 new 929 Hit
앵커 2020/08/12 17:33:32 이름 : ◆0k3xzO9xXxQ
748레스 ☆★앵커판 잡담스레 4★☆ 20시간 전 new 4726 Hit
앵커 2021/04/04 13:02:40 이름 : 이름없음
137레스 30 Days [>>138~143] 21시간 전 new 197 Hit
앵커 2021/09/16 09:58:38 이름 : 30 Days
477레스 10대 용사 나가기의 모험 -리부트- 2판 21시간 전 new 1043 Hit
앵커 2021/05/16 21:35:03 이름 : ◆pfcNvxyLdR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