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락이랑 하드 락 다 좋아하고 체리필터나 쏜애플같은 음악이 취향이야 스크래치도 좋아해 감정을 거칠게 쏟아내는 느낌이 좋아 지나치게 밝은 사랑노래는 질색하는 편이야

여성락보컬? Bangles를 빠뜨릴 수 없죠

그룹 이름이랑 노래 2곡씩 추천하고 갈게!! Halestorm - Apocalyptic / Bad Romance The pretty reckless - My medicine / Make me wanna die The Cardigans - Carnival / Lovefool Caravan Palace - Lone digger / wonderland

여성 락보컬은 아닌데... 취향이 아니라면 미안... 진짜 숨겨진 띵곡이얌.. BETCHA-if that's alright

yeah yeah yeahs heart GLIM SPANKY 다 여자보컬밴드고 목 긁는 편인?

고러면 백퍼 자우림! https://youtu.be/mSQ4_RTpu50 https://youtu.be/yqByiDYZfUY 거칠게 감정을 쏟아내는거면 요정도..? 체리필터처럼 신나는 곡도 있고 피아니시모 같은곡도 있음

>>2 >>3 >>4 >>5 >>6 >>7 다들 추천 고마워!! 깜박 잊고 있다가 오랜만에 왔는데 이렇게 추천이 쌓여있는 줄 몰랐네.... 추천해준 가수들이랑 곡들은 잘 듣고있어! 진짜 최고

>>7 왕 나도 스레주한테 자우림 있지 추천해줄려고 했는데 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밴드co shu nie 추천할게! 보컬인 나카무라 미쿠가 작사작곡보컬을 다해내는 밴드... asphysia랑 절체절명 좋아할것같다

>>10 오 이 밴드 되게 좋아해!! 사실 제이록은 이미 거의 다 들어봤어

fly leaf 꼭 들어봐 여자 보컬이 그로울링 하는 밴든데 진짜 속시원하고 노래도 너무 좋아 무대도 보는거 추천할게 되게 옷을 특이하게 입고 해 약간 정신병원 탈출한 컨셉같아 I'm so sick 이 노래 제일 좋아해

hale storm - Black vultures 이것도 추천할게

Winter - healing Crumb - locket Men i trust - show me how The marias - over the moon 이것들은 좀 몽환적인 느낌의 여자보컬밴드야 몽환적인것도 좋아한다면 추천! girl in red - we fell in love in october Tash sultana - cigarettes 이건 몽환적인거 아니구 신나는거 여자보컬에 기타도 보컬이 연주하는데 멋있어

>>12 목소리 진짜 시원시원하고 독특해서 되게 좋다..... 앞으로 잘 챙겨들을 것 같아 고마워!! >>13 halestorm 곡 중에 이런 것도 있었구나 베이직한데 노래 진짜 좋아! 고마워! >>14 헐ㄹㄹㄹ 추천 많이 해줘서 고마워.... 몽환적인 곡들 ㄹㅇ 분위기 깡패.... 로파이도 좋아하는데 곡들 다 취적이야 짱이다 >>15 역시 믿고듣는 월피스카터

체리필터!! 제발 체리필터ㅠㅠㅠ 조유진 목소리 너무 머시써ㅠㅠ 낭만고양이 오리날다 이런 거 듣지 말고 1집 노래 특히 Head up 꼭 들어봐!!

자우림이 없다구????????

제이락 거의 다 들었으면 주디앤마리도 당빠 들으셧겟군요.... 갓띵곡 도키도키 러버소울 테가미오카쿠요 치이사이코로카라 혹시 안들어봤으면 저 곡들부터 들어주라구 노래방에서 도키도키랑 소바카스 땡기면 그렇게 시원할수가 없었는데 코시국이라 노래방을 못가네 ㅠ

4 Non Blondes - What's Up? Fleetwood Mac - Dreams

아치에너미, 매닉시브, light this city, astarte 내 취향 아니지만 일단 아는 거

L7 엘세븐 90년대 그런지/펑크 밴드인데 bricks are heavy 앨범 곡들 다 좋아 진짜ㅠ

롤링쿼츠!! 여성 5인조 밴드고 개인적으로 하드록을 좋아하는 편인데도 보컬 자영님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라 자꾸 듣게 돼

제이락 거의 다 들어봣으면 알라나?? 안 들어봣으면 拝啓、少年よ 들어바 넘조음

터치드! 지금 엠넷에서 하는 망서바 프로그램 그서인에 출연중인 밴드야! 락밴드라기보단 보컬인 윤민의 창법이 지르는 쪽이라 추천해봤어. 무럭무럭 자라나는 터치드 응원해보자고

>>30 망서바 그서인ㅠㅠㅠㅋㅋㅋㅋ슬픈데 반박불가다 정말.. 나는 The Volunteers 추천할게! 백예린이 보컬로 있는 락밴드야 노래가 정말 분위기있고 신나는 곡도 많아 추천곡은 Hypocreep,S.A.D,Violet 또 네스티요나 같이 추천할게 정말 내 인생밴드야 난 거짓 안 보태고 네스티요나 알기 전과 후로 내 인생을 나눈다... 추천곡은 바늘,너도 나처럼,Covered

https://youtu.be/btSlfXILTkU 롤에서 만든 메탈 밴드인데 쓸고퀄이야 ㅋㅋㅋㅋ
스크랩하기
119레스 🧩 멀티 퍼즐 맞추는 스레 2판 23분 전 new 1373 Hit
미디어 2022/09/07 00:25:22 이름 : 이름없음
68레스 좋아하는 애니 기술명 적고 가자 4시간 전 new 810 Hit
미디어 2021/04/14 15:41:18 이름 : 이름없음
356레스 ☆웹툰 통합 잡담 스레☆ 5시간 전 new 4610 Hit
미디어 2018/05/31 17:52:5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제 오리사의 시대가 온다 6시간 전 new 35 Hit
미디어 2022/10/06 22:40:15 이름 : 이름없음
446레스 자신의 인생애니를 적어보자 9시간 전 new 3965 Hit
미디어 2018/04/03 22:03:30 이름 : 이름있음
215레스 [애니,만화,소설]🌸우리는 모두 라 플로라 공주님! 라 플로라 아카데미 통합스레🌺 9시간 전 new 2710 Hit
미디어 2022/04/23 23:54:57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명일방주 사전예약 시작햇따 19시간 전 new 2470 Hit
미디어 2019/11/22 06:58:22 이름 : 이름없음
85레스 (게임/애니) 달려라! 우리 딸! 《우마무스메》 스레 20시간 전 new 2590 Hit
미디어 2022/06/27 15:50:5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하루 한곡 스레주가 음악추천해주는 스레. 22시간 전 new 737 Hit
미디어 2022/09/16 03:34:11 이름 : 전사소녀예티
740레스 ★☆★☆ 게임 잡담 #2 ☆★☆★ 2022.10.06 9890 Hit
미디어 2020/05/10 01:17: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번 에바 신극 본 사람 있어? 2022.10.06 169 Hit
미디어 2022/10/04 18:29:01 이름 : 이름없음
141레스 🌙Project moon(프로젝트 문, 프문) 통합 스레 2022.10.05 2207 Hit
미디어 2022/07/07 06:22:24 이름 : 이름없음
309레스 안산의 자랑! 안산블루스타즈! (앙스타 스레) 2022.10.05 6751 Hit
미디어 2018/01/16 21:52:57 이름 : 이름없음
392레스 ♣♧책 추천 통합스레♧♣ 2022.10.05 5407 Hit
미디어 2019/10/26 12:04: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해석 좀 해줘 2022.10.04 114 Hit
미디어 2022/10/04 21:05: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