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봐주는 뻐꾸기들 항상 고마워요. 난입 언제나 환영! 산하엽 꽃말은 행복, 친애의 정이지만 행복으로 씁니다. +우울감정 다 내뱉는 일기, 인코 두 개! Advice 한 번만 봐주세요... 들어주기만 해주셔도 좋아요... https://youtu.be/sQg4VCB3bYw

아니 동네 편의점인데 지역화폐가 왜 안 돼ㅠㅠㅠㅠㅠㅠㅠ

못 볼 줄 알았는데 어쩌다 배우님 실물을 보게 됐다... 멀리서라도 본 걸로 만족. 크으으

진짜 왜 이런 건 사진 찍어달라는 용기를 못 낼까...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냥 대화하는 걸로 만족하는데 친구가 멋대로 사진 찍어달라 해버렸고... 결국 이야기는 못 나누고 사진만 찍었다ㅠㅠㅠㅠㅠ

금방 작품 또 들어간다는데 설마 다음 주는 안 오시겠지...ㅎ... 집 가서 그냥 커뮤에 집중해야지

20210624_221213.jpg보름달 실물 예쁘다. 확실히 붉게 보이네.

내 멘탈은 다 공중분해 됐고...ㅎ 직원들도 다 팬으로 인식해버렸고...ㅎ...............

20210624_221231.jpg언제 한 번 남산이든 낙산이든 경치 구경하러 가야지.

헉 2 hit만 더 있으면 408이다

내일 일 구하면서 뭐하지. 혼자 한강에서 운동할까...

근데 귀찮아서 안 할 듯. 모르겠다...

달님 오래 다닐 수 있는 좋은 회사에 취직하게 해주세요. 지금보다 더욱 행복하게 해주세요.

아 잠깐만 ㅋㅋㅋㅋㅋ 이러다 배우 덕질로 빠지는 거 아니겠지...? 아 설마...

근데 배우 덕질이라고 해봤자 드라마랑 영화랑 예능 섭렵하는 것 뿐이니까 괜찮을 것도 같고... 식당만 내가 안 가면 되니까. 그리고 무대인사도 내가 시간 될 때 가면 될 테고. 근데 거기서 또 깊게 빠지면......괜찮으려나... 지금도 이 정도인데...음...

일단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말자. 그냥 보던 거 다 보고 옛날 예능 찾아보자.

정신차리고! 일도 얼른 구하자!

20210621_205739.jpg이런 폰케이스 너무 예쁘다... 슴 폰케이스에 노트9 이제 안 되면 이걸로 끼고 다닐까 싶기도 하고. 그냥 또 주문제작해서 할까 싶고.

발신제한 한 번 더 볼까... 조우진 지창욱 배우님들 케미 너무 좋았고 지창욱 배우님도 덮머리 최고였는데...

아 헐 대박. 놀라운 토요일 보면 되겠구나. 맞네 요 몇 주 안 봤었지. 볼 게 있어서 너무 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배우님 보려고 아는 형님 회차 찾고 있었는데 김민석 배우님도 같이 나왔네?! 세상... 진짜... 뭐지......ㅎ?

Screenshot_20210625-001622_Google와ㅠㅠㅠㅠㅠㅠ 추억의 식당 이야기 2 나왔어ㅠㅠㅠㅠㅠㅠ 진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마침 집중할 게 필요했는데 딱이다. 아 넘 조아...

드콘은 태민이가 있어야 하는데...

https://youtu.be/cmPcX-8pq2k 조우진 지창욱 배우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둘 보고 6월 버텼다 진짜ㅠ 내려가려면 한 달? 두 달? 걸리니까 꼭 다시 봐야지.

은혼 개봉할 때 같이 볼까? 은혼 보고 발신제한 볼까 음.

아아ㅏㅏ 슬기언니ㅠㅠㅠㅠㅠㅠ 긴 거 했으면 좋겠다. 그 남자의 기억법 같은 거라든지 파수꾼이나 오나의귀신님 같은 거라든지 그런 장편 드라마 주인공 해줬으면 좋겠다... 감독님들 우리 슬기언니 좀 주인공으로 뽑아주세요......

일단 개인적으로 배우 취향은... 어떻게 생겨도 덮은 머리가 최고다. 이도현은 반깐? 쉼표?까지 인정. 송재림 지창욱 그 외는 생각 안 나지만 존잘 배우들은 당연 덮머 최고...

뭐야 이번 300대 페이지는 배우+취향 얘기하는 페이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덮은 머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돌도 덮은 머리가 최고임 ㅠㅠㅠㅠㅠㅠ 쉼표랑 반깐도 당연 좋지만 역시 덮머지ㅠㅠㅠㅠㅠㅠㅠ

하 누가 덮머 남자연예인 사진들 좀 올려줬음 조켓다... 여배우들이나 여자 아이돌은... 안 가리고 어떤 머리든 다 좋아해서 ㅎ. 스엠은 태연 윤아 크리스탈 아이린 최고... 여자친구였던 예린? 분도 예뻤고 튼 어떤 머리를 해도 최고다...

오늘 꿈은 뭐 그럭저럭.

신과함께 1 이후로 2회차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 결국 오늘 질러버렸고★ 포토플레이 이벤트가 있어서 넘 좋고...

내용은 그냥 뭐... 후반부는 예상되는 그런 거였지만 그래도 배우 보는 맛으로 영화를 보고 있으면서도 다시 보고싶어짐...

예능들 보면서 여기다가 이것저것 잡담 올리다 보면 덕질할 거 또 생길 때까지 다른 거에 집중 덜하지 않을까...

씻고 나왔는데 막상 방 들어오니까 나가기 귀찮아진다...ㅎ

헐 내가 적어놨던 세계관 찾았다ㅠㅠㅠㅠㅠㅠ 까마귀 클로버 세계관 좀 더 다듬어서 개인적으로 글 써야지 눈누난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레스 🍓🌕(난입 환영!) 1분 전 new 24 Hit
일기 2021/06/25 01:01:11 이름 : ssohee◆wFh84L9jtcl
186레스 오늘도 세계엔 소리가 너무 많아 2분 전 new 197 Hit
일기 2021/06/10 01:28:50 이름 : ◆rulgY7gmJVa
687레스 무리없이 다음 파도를 맞아 철썩이는 2분 전 new 541 Hit
일기 2021/04/08 22:13:28 이름 : ◆pWknu63V807
406레스 가제; 저번에 쓰던거 이어서 썼어 관심과 피드백 요청중...~ 7분 전 new 514 Hit
일기 2021/05/14 02:14:30 이름 : ◆zU1yE09tg1A
31레스 개인주의 10분 전 new 43 Hit
일기 2021/06/24 18:05:47 이름 : 아저씨
18레스 🖍📝 차곡차곡 11분 전 new 23 Hit
일기 2021/06/24 21:28:56 이름 : 이름없음
558레스 25살엔 대학 가야지 11분 전 new 448 Hit
일기 2021/05/24 22:19:41 이름 : 이름없음
664레스 전면 등교면 수학여행 보내주세요,, 27분 전 new 872 Hit
일기 2021/04/15 21:47:33 이름 : 개똥이
325레스 내 인생에선 내가 주역이야 35분 전 new 308 Hit
일기 2021/05/17 08:59:42 이름 : 노하◆oGr9jwE9y43
705레스 ✒ 고3 일지✒: 난입이 필요해 35분 전 new 831 Hit
일기 2021/03/19 17:16:54 이름 : ◆K7vA2E9s2oF
145레스 🙃🙃 48분 전 new 143 Hit
일기 2021/06/02 23:41:35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조금 열심히 살아볼까 49분 전 new 225 Hit
일기 2021/05/23 09:17:23 이름 : ◆Dtdu1g3Ve7t
335레스 » 산하엽이 핀 여름은 더없이 행복하길 54분 전 new 414 Hit
일기 2021/04/08 01:26:10 이름 : 산하엽 ◆ck3BaljBtcp
167레스 최대한 괜찮은 척을 하는 거야, 누구든지 55분 전 new 283 Hit
일기 2021/06/14 14:29:21 이름 : ◆BthhuoLhuq2
306레스 일기판 자주보는 스레 적는 뻐꾸기들 1시간 전 new 4623 Hit
일기 2019/10/29 02:52:35 이름 : ◆i2q45fdSIH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