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둘러보다 7년지기 친구였는데 여러일로 지금은 연락 거의 안하고사는애가 있어 어쩌다 걔 카톡프사를 봤음 근데 프사가 자기 친구(나도아는애)랑 같이 찍은 인생네컷이 프사인거야 그거보고 그냥 왠지 몰겠는데 울었다 아 모르겠다 내편없냐 어디

어쩔 수 없어... 익숙해지는 수 밖에 나도 친한 친구 두명이서 자꾸 지들끼리 전화하고 만나서 놀고 자꾸 프사하고 배사하는데 지들끼리 아는 얘기 나는 모르는데 나한테 왜 말하는건지 서럽다 서러워ㅠㅠ

니 편 주변을 넓게 좀 봐 어디든 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진짜 존나 싫어하는 애 죽이고 싶은데 16분 전 new 39 Hit
하소연 2021/07/28 01:18: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지극히 내 기준 우울증환자로서 가장 듣기 싫은 말은 28분 전 new 18 Hit
하소연 2021/07/28 05:57:3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난 특별해지고 싶은 욕망이 너무 큰거같아 29분 전 new 20 Hit
하소연 2021/07/28 05:33:2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팀장님 저 그냥 가만히 좀 두시면 안될까요? 43분 전 new 35 Hit
하소연 2021/07/27 23:50:17 이름 : 이름없음
252레스 오늘은 ~했기 때문에 좋아서 하루 더 살기로 했어. 4시간 전 new 1612 Hit
하소연 2020/03/09 04:53:40 이름 : 이름없음9
1레스 친구앞에서는 겉으로 밝은척 해야하는 내자신이 넘 싫다 6시간 전 new 11 Hit
하소연 2021/07/28 06:13: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 생각엔 지금 20대들에게 정신과상담이 크게 도움안되는 것 같음 6시간 전 new 21 Hit
하소연 2021/07/28 06:01:2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네가 들은 말중에 가장 위로됐던 말이뭐야? 가장 듣고싶은 위로는? 6시간 전 new 61 Hit
하소연 2021/07/27 00:32: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7시간 전 new 37 Hit
하소연 2021/07/24 16:05:47 이름 : 이름없음
155레스 죽을날짜 디데이 카운트 9시간 전 new 641 Hit
하소연 2021/07/08 15:05:3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누구라도 좋으니까 무슨 말이라도 해줘 10시간 전 new 37 Hit
하소연 2021/07/27 18:39: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생들 시험 답안이 너무 개판이다.. 10시간 전 new 55 Hit
하소연 2021/07/25 21:57: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 너무 힘들어서 10시간 전 new 10 Hit
하소연 2021/07/28 01:39:3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엄마가 단 둘이 떠나쟤 11시간 전 new 108 Hit
하소연 2021/07/24 00:25:4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진짜 무슨 대선하는 것도 아닌 영상에 댓글달았더니 우르르 몰려와서 공격하네 억울,, 11시간 전 new 35 Hit
하소연 2021/07/28 00:47: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