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데 공부도 지지리 못하고 잘하는거라곤 1도 없고 부모님은 하루가 멀다하고 싸우고... 애초에 내가 생기지 않았더라면 부모님이 결혼할일도 없었고 지금처럼 최악의 상황까진 오지 않았을텐데... 정말 매일매일이 살얼음판같다는 기분이 뭔 느낌인지 알 것 같아. 작년부터 계속 매일이 살얼음판 걷는 기분이었어... 정말 그지같고 기구한 인생이네 참...ㅎㅎ

왜 난 부자가 아니게 태어난걸까 한때는 그런 친구를 부러워도 했어 그때마다 행복이란게 내게서 멀어져갔어 날 사랑하는 법을 몰랐어 -박혜원, 막차- 이 가사가 너무 가슴아프게 와닿아. 내 주변에 있는 화목한 가정의 친구들, 나보다 넉넉하게 사는 친구들을 보면 너무 부러웠어

하 근데 지금 또 엄마가 뭐 빡쳐가지고 고모한테 전화해가지고 뭐라뭐라 막 하고 아빠는 옆에서 한숨만 푹푹 쉬고이ㅛ어

그나마 막내고모니까, 좋게좋게 넘어가는데 만약 큰고모한테 저랬으면 난리도 아니였을거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진짜 엄마도 많이 힘들겠고... 아빠도 답답한게 있을거고... 그 사이에서 나는 어쩔 도리를 모르겠어ㅠㅠ

가족 간에 대화 시간을 가져서 한 번 천천히 대화해보는 건 어때? 솔직한 심정으로 천천히, 구체적으로, 논리적으로 정리해서 털어놓는거야 이러저래 문제점을 비판한다면 이제부터라도 정신차려서 하겠다고 말씀 드려

근데 있자나 너를 만든건 부모님이지 너가 생기고 싶어서 생긴게 아니잖아... 그러니깐 내가 생기지 않았더라면 ..이런 생각은 안 했으면 좋겠어 그냥 부모님을 원망해 그리고 나도 정말 숨 막히는 하루의 연속인데 독립할 날은 꿈꾸며 참고 있어... 휴 우리 힘내자 참고로 나도 고3!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57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2시간 전 new 1284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가 들은 말중에 가장 위로됐던 말이뭐야? 가장 듣고싶은 위로는? 5시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7/27 00:32:27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가족 중에 운동선수가 있는데 악플... 7시간 전 new 77 Hit
하소연 2021/07/26 19:21:43 이름 : 이름없음
146레스 죽을날짜 디데이 카운트 7시간 전 new 589 Hit
하소연 2021/07/08 15:05:3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유도 오늘 처음했는데ㅣㅣㅣ 8시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7/27 00:22: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9시간 전 new 5 Hit
하소연 2021/07/26 23:21: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대학친구 손절각 10시간 전 new 21 Hit
하소연 2021/07/26 22:33:4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위로쫌 해줘 ㅠㅠ 10시간 전 new 14 Hit
하소연 2021/07/26 22:26:2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진짜 기침 들은지가 3년이다 12시간 전 new 37 Hit
하소연 2021/07/26 20:12: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 동생 개답답해 14시간 전 new 40 Hit
하소연 2021/07/25 23:46: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생각이 많아 오늘도 잠 못 이루는 너에게 14시간 전 new 37 Hit
하소연 2021/07/26 01:45: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엄마가 너무 한심하다 14시간 전 new 15 Hit
하소연 2021/07/26 17:50:3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늘도 힘들다 15시간 전 new 17 Hit
하소연 2021/07/26 02:01: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엄마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죽을거같음 15시간 전 new 15 Hit
하소연 2021/07/26 14:50:0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흐엉엉... 학교째는데 쌤과 눈마주침... 16시간 전 new 26 Hit
하소연 2021/07/26 09:50: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