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친구는 21살이고 알바다니면서 자격증 공부중이야 뭐가 더 좋을까?!?

친구 블루투스 이어폰 있어?? 노래나 영상 같은 거 자주 보는 편이야?

>>2 동영상은 모르겠고 노래듣는거랑 sns자주 하는거 같던데 친구 블루투스 이어폰 없엉!

>>3 헐 그럼 에어팟 프로 고고 친구가 완전 좋아할 것 같아 ^0^

>>4 그런가? 확실히 실용성은 에어팟프로가 더 높겠지?

>>6 응응 근데 운동 같은 거 좋아하거나 it 기기에 관심 많은 편이면 애플워치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애!

>>5 옹 에어팟이 인기가 좋네

>>7 아하 운동 좋아하는 애는 아니여서 에어팟 프로가 더 나을거같다 땡큐땡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계속 공부해서 4년제갈지 전문대갈지 고민 돼ㅜㅜ 35분 전 new 2 Hit
고민상담 2021/06/22 09:57: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싸운친구 생일 챙겨줘야할까?? 49분 전 new 6 Hit
고민상담 2021/06/22 09:43: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가 예민한 건가 이기적인 건가 1시간 전 new 15 Hit
고민상담 2021/06/22 02:34:5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기계 쪽 취업 할 때 여자는 잘 안 쓰려고 하려나? 4시간 전 new 51 Hit
고민상담 2021/06/21 03:25:3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 진짜ㅠㅠ하이킥 신세경 같은 처진데 도와줘ㅠ 7시간 전 new 32 Hit
고민상담 2021/06/21 23:30:50 이름 : 이름없음
830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7시간 전 new 3424 Hit
고민상담 2021/05/01 00:50: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 성격 문젠거냐...?? 8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6/21 22:59:3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이거 친구가 나 호구로 보는 거임? 9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6/22 00:30:52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이거 내가 이상한거야..? 10시간 전 new 75 Hit
고민상담 2021/06/12 15:39: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얘 대체뭘까...?? 어장인지 좀 봐주라 10시간 전 new 89 Hit
고민상담 2021/06/12 13:32: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구가 톡으로 보낸 사진 저장하는거 스토킹이야? 10시간 전 new 63 Hit
고민상담 2021/06/21 19:35: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알바 구하려는데 궁금한게 있어 11시간 전 new 43 Hit
고민상담 2021/06/20 22:48:0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거 여우짓임?? 12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6/21 20:29: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후배 반말 vs 존댓말 12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6/21 22:02:37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 성고민 잡담/질문스레 🍇 13시간 전 new 1969 Hit
고민상담 2020/11/09 00:47: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