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에 실수로 적어도 따지는걸보면 무서워서 뭐 글 적겠나~ 꿈 내용만 지웠어

꿈이란건 사기꾼의 머릿속과 비슷하다고 보면됨 꿈속에 존재하는 모든것은 따지고 보면 거짓된 것들임 이상하고 반복적인 꿈을 꾸는것 또한 가끔씩 일어나는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니 괜히 과민반응하지 말고 정 불안하면 정신병원을 가봐

>>5 불안한것도 뭣도 아닌 그냥 반복된꿈이 그냥 신기해서 적는건데 뭐가 문제임 과민반응도 안했고 그냥 적었었고 나 불안하다는등 그런말 적은적없어 과대망상증은 너 아닐까? 꿈이야기 그냥 좀 적겠다는데 뭐가문제지..? 거짓되고 진실된걸 논한것도 아님 황당스럽다 너.. 뜬금없이 정신병원 그러는데 기분 나쁘네ㅎㅋ

>>6 보통사람이라면 그냥 넘어갈 일을 꿈판도 아니고 괴담판에 와서 적고있는게 과민반응이 아니면 뭐니?

>>8 내가 불안한게 아니라는데 무슨 이유가 있겠니 너야말로 넘어갈일을 그걸또 일일이 따지는것도 참.. 꿈판으로 갈 판단을 안했을 수도 있지 꿈이라는게 금방 부분이 잊혀지기도 마련이니 급하게 생각해서 적은건데 몰랐으면서 그냥 그렇게 판단하고 의사도 아닌데 초면에 정신병원을 권유하는등 기분 나쁘지.. 기분 좋을리가 있겠어? 나쁜꿈 꾸면 뭐어때서 여기 괴담판에다가 다적으면 그냥 불안한사람 취급 과민반응 사람 해버리네😢 꿈판에다가 적어야 하는거 아니야? 라는등 물어보지도 않고 정신병원에 가보는건 어때 권유했는데 기분 참 좋겠다ㅎㅎ 그치

>>9 꿈판에 적어야 하는건 상식이다 판을 왜 구분을 해놨겠냐 급하게 적을거면 상식적으로 노트같은데다가 적지 왜 사리분별 못하고 괴담판에 와서 니 꿈 일기를 쓰고 앉았니 그리고 정신병원 가보라는게 기분 나쁠건 또 뭐있냐 넌 다치면 병원 안가냐? 정신병원 가란 말이 그렇게 나쁘게 들리디?

>>10 아니ㅋㅋㅋㅋ 그럴 수도 있는거 아니야? 응 내가 기분 나쁘다고 생각해서 기분나쁘다고 이야기하는게 뭐가 문제야? 사람이 다 기분 나쁘지 않고 충고로 들을거라는 생각하나본데 사람마다 생각하는것도 다르듯이 나도 달라 내가 기분나쁘다고 표현했잖아 그래서

>>11 말을 편리하게 줄이는걸 다들하기는 하는데 심하게줄여서 너만의 암호로 만들어놓았네ㅋㅋㅋㅋ 왜 본드로 붙여야한다는 표현을 본붙 이라고 해보지 그래 네 생각에는 괜찮아 보이겠다 그치?

>>13 이왜괴는 자주 쓰이는 말인데 씹ㅋㅋㅋㅋ 모르면 그냥 가만히 있어라

>>12 그럼 꿈판으로 가든가

>>14 ㅋㅋㅋㅋ 그래 암호 붙이는 놀이 계속해ㅠㅋ 다 알겠지~ 라며 생각하는것도 참ㅋㅋ 생각하는거봐 씹 모르면 가만히 있어라? 말하는거 개더럽당

>>15 혹시 지운게 안보이니? 캡쳐해서 보여줘야하나?

>>16 어이구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스레딕을 얼마나 했는지는 모르겠다만 이왜괴는 진짜 자주 보이는 단언데ㅋㅋㅋㅋㅋ

>>17 지운거랑 관련없이 자꾸 토다는게 아니꼬워서 그렇다 ㅎㅎ

>>18 무식티는 네가 내는거 아니야? 씹이라는 단어 보기좋다ㅋ 그징 얼마나 머리 좋고 대단한 사람이기에 아니꼬워도 그런말을할까 말하는것도 무식한사람이 생각하는것은 어떨까 정말ㅋ 용감하다고? 칭찬으로 들을게^^ 토단다고? 그렇게 말하고 있는 너도 아니꼬워보여서ㅎ 같은말 반복하고 싸우기엔 내 시간이 낭비긴하네 혼자 나불대며 뻘짓하던가 알아서해~ 상대할 가치도 없으니까

>>20 무슨뜻인지 아는데 이왜괴라며 말하는거 비꼬구 갈겡 이왜괴~~

>>22 에휴...안그래도 판 착각하고 아무 글이나 써대는 놈들때문에 짜증나 죽겠는데 진상 손님까지 나타나니 참...

>>21 너도 말 참 이쁘게 한다 그냥 쫌 가라 어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레스 적은 대로 현실이 되는 책 5 1분 전 new 147 Hit
괴담 2021/06/15 23:04:22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요즘 정령이나 귀신 이야기가 많이 보이네 8분 전 new 385 Hit
괴담 2021/06/23 15:50:34 이름 : 이름없음
120레스 나 귀신 봐 질문 답변해줄게 18분 전 new 553 Hit
괴담 2021/06/22 13:29:56 이름 : ◆3xA0oNvzRDB
357레스 신일까 귀신일까 요괴일까 44분 전 new 4481 Hit
괴담 2021/02/18 11:01:56 이름 : ◆7z867wINums
11레스 충격적인 사망사건 49분 전 new 252 Hit
괴담 2021/06/24 16:58:2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학교 화장실에 갇힌애 꺼내준 경험 59분 전 new 31 Hit
괴담 2021/06/25 18:44:1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20180723 20190716 20200709 20210702? 1시간 전 new 223 Hit
괴담 2021/06/24 21:44:15 이름 : 이름없음
482레스 무당 아들이야 궁금한거 말해봐 1시간 전 new 3834 Hit
괴담 2021/06/01 19:42:12 이름 : 무당아들
139레스 밤의 학교의 구름다리는 쳐다보지도 말 것. 1시간 전 new 991 Hit
괴담 2021/06/21 16:09:31 이름 : ◆8qrs1fSHu64
25레스 손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 2시간 전 new 208 Hit
괴담 2021/06/25 00:15:07 이름 : 이름없음
492레스 <<<스레 찾아주는 스레>>2판 2시간 전 new 14815 Hit
괴담 2020/04/23 16:23:08 이름 : ◆i7hwMmLhtbc
31레스 너네는 비과학적인 현상을 믿어? 2시간 전 new 293 Hit
괴담 2021/06/22 09:38:28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아무도 없는 집에서 일어난 일 2시간 전 new 67 Hit
괴담 2021/06/25 09:12:17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단어 하나씩 쓰고 가봐 3시간 전 new 377 Hit
괴담 2020/03/16 23:21:03 이름 : 이름없음
668레스 글자스킬 후기&질문 스레 4시간 전 new 21464 Hit
괴담 2019/03/20 23:09:1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