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가다가는 졸라맨밖에 못그릴 것 같아서 세우는 스레 목표는 일주일에 세번... 정도 올리기 거창하지 않아도 되니까 그림좀 그려보자,,,^.^

20210609_010155.jpg20210609_010155.jpg지옥의 왼얼굴잡이.. 오른쪽 얼굴 넘 어렵다... 몸은 더 어렵다.. 얼굴만 그리지 말자 레주야..

20210609_011054.jpg노력하다보면 얼굴만 있는 친구들에게 몸을 붙여줄 수 있겠지

IMG_-hvt1wu.jpgIMG_-hvt1wu.jpgIMG_-hvt1wu.jpg밖에 있을때 그렇게 그리고 싶던 그림이 집에 오니까 의지가 식어버렷음,, 내일은 밖에서 봐도 그림뽕 차고 집에서 반드시 그리겠단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옛날그림을 올려야겠다.. 이정도만큼이라도 다시 그리자.. ^^!

ㅂㄱㅇㅇ! 레주 그림 잘그린다

>>5 레스더 덕분에 그림 그릴 의지가 더 생겼어! 완전 곰마오☺☺💖

>>7 와우 고마워 ㅠㅠ 티엠아이 하나 말하자면 어제 월급날이라 자기전까지 먹기만 해서 오늘은 칼퇴 때리고 집가서 그림그리려구 ㅎ.ㅎ 히히 봐줘서 고마워 ☺☺☺☺💕

그림체가 웹툰느낌이네...이쁘다!

>>9 우와 나도 그 생각.. 그림체 예쁘다 레주!!

>>9 >>10 와우와우 나 설레발 장인이자나 이참에 웹툰 그려봐? ㅠㅜㅠㅠ 완전 꿈인데 증말 그런 칭찬 받으니까 기분 넘 좋아서 날아갈 것 같아.. ㅠㅠㅠ 진짜 오늘은 게임 안하고 집가서 빡그림 그린다.. ㅠㅠ💕💕💕💖🤍💜👍

20210611_221736.jpg이히히 그림 그려야징

20210611_230359.jpg몸도 그리고.. 선을 깔끔하게 쓰자..

16239368429355573778009498980743.jpg내가 제일 어려워하는 곱슬곱슬곱슬머링

열심히그리네! 응원해!!

레주 설명들 보니까 가장 어려운 부분만 모은 캐릭터 같은 거 보고 싶어진다 ㅋㅋㅋㅋ

그런데 되게 잘그리는데? 예쁘고 애들 개성되게 잘 잡는 거 같아!

>>15 히히 고미워 !! 오늘 저녁부터 일요일까지는 약속없으니까 많이많이 그리려고 ㅎㅎㅎ🤗🤗💕

>>16 >>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 내가 함 해볼게 !!! 곱슬머리에 몸까지 붙어있는 친구의 오른쪽 모습.. ㅎㅎㅎㅎㅎㅎ 칭찬 고마웡 나중에 또 봐줘 !! 열심히 그려올게 =D💕💕

>>19 앗 그냥 해본말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레스 ~기본기 박살 스레주가 그림을 그림.~ (잡다하게 그림) 26분 전 new 82 Hit
동인 2021/06/15 23:16:12 이름 : 이름없음
778레스 서로의 그림체로 그려주는 스레! 30분 전 new 19585 Hit
동인 2018/01/21 19:00:3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크롹키도 롹이다 · · · 47분 전 new 480 Hit
동인 2021/04/25 11:50:49 이름 : ⋆。˚ ☁️ ˚。⋆。
16레스 ★동인판 잡담 스레★ 4 50분 전 new 95 Hit
동인 2021/06/15 20:07:23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스레딕 오디오북 1편 📖🎧[녹음러 상시모집] 52분 전 new 215 Hit
동인 2021/06/12 22:58:56 이름 : ◆ClBcK43XwLa
389레스 다같이 3단계로 그림 하나 완성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7980 Hit
동인 2019/08/28 12:51:17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개인그림스레,,(+낙서 4시간 전 new 609 Hit
동인 2021/04/27 19:37:2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아이패드 입문기 10시간 전 new 68 Hit
동인 2021/06/18 01:00:12 이름 : 이름없음
693레스 우리 애니메이션으로 낚시해보자 12시간 전 new 4146 Hit
동인 2021/02/20 16:37:54 이름 : ◆U1wrasi3yIN
669레스 ☆동인판 통합 리퀘스레☆ 13시간 전 new 7678 Hit
동인 2018/01/06 20:58:56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개인 그림 스레지롱 😚 13시간 전 new 499 Hit
동인 2021/03/12 20:50:4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 레주는 그림을 그릴거야^^ 13시간 전 new 214 Hit
동인 2021/06/09 00:45:21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그림연습스레 17시간 전 new 130 Hit
동인 2021/06/16 22:05:13 이름 : ◆SE03yLe6nXB
238레스 ☁️우타이테, 보컬로이드 VER. 합창스레_ 17시간 전 new 693 Hit
동인 2020/12/08 14:14:10 이름 : 스레주◆q1zVe1xxwmo
150레스 JEOLMANG적인 그림실력의 스레주가 그림을 공부하는 스레 18시간 전 new 1926 Hit
동인 2020/10/17 22:24: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