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애라 좋아하는데 걔가 술마신대 아직고딩아님 너무 충격이다 더 걔를 친구로 못대하겟어 ㅋ..

애초에 고딩도 마시면 안되는데?

>>2 그런 뜻도 되겠지만 정확한 나이 안 밝히고 그냥 고딩 보다 낮은 학생이라고 말하려는 것도 있는 듯

>>3 엉 ㅠㅠ 나이 밝히긴 좀 그래서 고등학생 이하라고햇어 ㅠㅠ 오해의 소지 쏘리 ㅠㅠ

헐 고딩도 마시면 안ㄷ는데 고딩이하라고??걔가 진심으로 말한거면 손절각재라

술담하는 미자들 중 정상적인 애 찾기 어렵다 손절해

>>5 >>6 그치… 미칠거같아 ㅠㅠ 걔가 직접적으로 말한건아니고 걔친구가.. 비공계 계시물에 올려서 알게됨 ㅠ 아 미칠거같아 내가 진짜루루 조아하던앤디ㅠㅠ ((((친구로써,,

아 알것같아 ㅋㅋ 내 친구도 그래 술담 근데 전에는 진짜 친하게 놀았느넫 걔도 비계에 술담하는거 일기처럼 계속 올리던데 노래방에 술 가져갔다 걸린 썰까지 있던데 손절쳐 이런애중에 진짜 귀엽고 안그럴것같고 담배피면 진짜 깰것같다 하는애 있는데 난 위에 말한 애랑 같은반도 아니어서 자주 만나지도 않고 담배냄새나서 마주쳐도 크게 인사하거나 얘기나누진 않아 그렇게 해 좋아하는 애라 좀 그럴수도 있는데 그런애들이랑 엮이면 피곤해 별걸 다해서 원조교제 뭐 이런거뿐만 아니라 너까지 안좋은 이미지 될숟도 있고

>>8 그런가 ㅠㅠ 아니 근데 원래 안할거같은애가 술담하면 소문 퍼지기 마련인데.. 이학교 다니면서 그런 소문못들어봄ㅠ 그래서 몰랐고..일단 거리두는중..혼란스러워

나도 솔직히 친구가 술마시는거 싫은데 친한 친구들이 많이 마시더라고 .. 내가 마시지 말라한다고 안마실애도 아니고 또한 누굴 괴롭히거나 그런 나쁜행동 같은것도 안하고 사실 술만 마시는거지 다른건 다 똑같아서 그냥 친구로 잘 지내고 있어

누구 괴롭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술정도면 뭐.. 나나 다른 사람한테 피해주는것만 아니면 별 생각 안들 것 같은데 걔 인생이잖어

걔가 어떻냐에 따라 다를 듯? 너한테 딱히 술 강요를 안 한다면 윗레더 말대로 걔 인생인데 뭐... 하고 그냥 같이 다녀도 괜찮을 거라고 할 수 있지만 웬만하면 멀리하는 게 좋긴 할 거 같아...! 난 고딩인데 초딩친구가 중딩 때부터 술담했거든... 내가 조금씩 거리를 둬서 지금은 그냥 가끔 카톡하는 정도인데 나한테 강요는 안 하지만 가까이 둬서 좋을 건 없음

>>10 >>11 >>12 다들 피햐만 안주면 된다구나 그것도 맞긴한데..아직 권유나 술한다는 말 안했거든?? 근데 솔직히 술을 구하는 경로나.. 방법 같이 마시는 곳 애들 이런거 생각하면 좀그럼 ㅠㅠ

>>13>>12 레더인데, 너가 원하면 그냥 친구로 지내도 괜찮겠지만(아직까지는) 웬만하면 거리를 좀 두는 걸 추천해 너한테 아직 얘기는 안 했다지만 이게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니까... 내가 위에서 얘기했던 친구는 가끔 나한테 저녁 먹자고 연락 와서 나가는데 대놓고 내 앞에서 담배 피우더라 ㅋㅋ...

>>14 하…그게뭐하는짓이야ㅠㅠㅠㅠ 일단 나도 거리둘려고… 전보다 더 친근하게 못하겧서러ㅓㅓ..

학생들 호기심이나 친구들한테 말려서 마시게 되는 애들 많긴 한데 sns에 올리는 애들치고 멀쩡한 애들 없다

>>16 하 그런거지… 솔직히 마시는거….도 이해는 안되긴한데 SNS에 올리는거는 진짜 99% 가오잖아 ㅠㅠ

>>17 마실 거면 조용히 살짝 마셔보지 인스타에 올렸다? 걍 가오잡기야 걸러 중딩때부터 술 마신 애들치고 진짜 정상적인 앤 못 봄

>>18 그치그치… 하일단 ㅇㅋ…
스크랩하기
1레스 본인 인생ㅁㅌㅊ? 4분 전 new 5 Hit
고민상담 2022/09/29 00:45:4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고인데 자유시간 잘 안 주는 체육시간이 너무 싫어 1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2/09/28 22:12: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친구가 노래방을 진짜 좋아하는데 1시간 전 new 15 Hit
고민상담 2022/09/28 23:13: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학교에서 자습 1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2/09/28 23:08: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시간이 무서워 1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2/09/28 22:52: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구 위로 어떡하지... 2시간 전 new 29 Hit
고민상담 2022/09/28 22:01: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가 은따를 당했었는데 동아리 시간에 단편드라마를 찍어 2시간 전 new 55 Hit
고민상담 2022/09/28 16:45:12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5🗑🗑 3시간 전 new 1064 Hit
고민상담 2022/08/16 00:07:0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여자는 간접키스 신경안씀? 3시간 전 new 109 Hit
고민상담 2022/09/28 01:47: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거도 여자랑 바람피는 거 같음? 3시간 전 new 58 Hit
고민상담 2022/09/28 19:07: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과거의 인연들이 자꾸 떠오른다 4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2/09/28 19:59:21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심리치료나 정신과 가는게 의미가 있을까 5시간 전 new 136 Hit
고민상담 2022/09/27 22:32:0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7시간 전 new 82 Hit
고민상담 2022/09/26 16:56:4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2 여자한테 15만 원이면 큰 돈임? 7시간 전 new 176 Hit
고민상담 2022/09/28 11:35: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구랑 같이 밥먹기 싫은데 7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2/09/28 17:23:4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