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다가 익명 게시판까지 찾아 들어왔다 진짜 적당히 나이 먹은 레즌데 대체 레즈들 어디서 만나는 거야 나는 능글맞은 면 있는 싸가지 없고 개념있는 사람 좋아한단 말야 근데 염병 그런 사람은 커녕 레즈 한 명 만나기 힘들다고 지인이라도 만들고 싶은데 대체 차분하고 나이 적당히 있는 레즈들 어디서 만나

글쓴이임. 연락망 내놔.

싸가지 없고 개념 있는...? ㅈㄴ힘들겟다쓰니야..

취향 내가 생각해도 좀 별난데 싸가지 없고 개념있는 사람 좀 섹시하잖아. 근데 그런 사람이 하나도 없어 빡도네.

클럽이나 앱에서 만나 근데 개념 있는 레즈들 찾기 힘들더라.

>>5 어? 난데 싸가지 없고 개념은 있는 놈 근데 좀.. 웃긴 사람이라서 애들은 걍 웃긴 또라이로 봄..ㅜㅜ 근데 또 얼굴은 싸가지 없게 갱긴 얼굴은 아님 아 잡종인가 그냥

레즈 클럽 기기 아...지금은쿼로나구나

나 예의바름데 싸가지없단 소리 종종들어 ^.^! 완전 모순적이다

나 싸가지없고 개념있음 밥상차리면 수저 항상 내가놓는데 젓가락 짝은 안맞음 그대신 각은 맞게놔둠

근데 결혼한 바이 만나주는 사람도 있을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3레스 너희들의 첫사랑은 이름이 뭐야? 성 빼고! 44분 전 new 422 Hit
퀴어 2021/09/23 17:21:35 이름 : 이름없음
622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54일째 4판 1시간 전 new 956 Hit
퀴어 2021/08/28 15:35:57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남친이 남동생이랑 바람나서 헤어졌다는 썰 잇잖아 1시간 전 new 1595 Hit
퀴어 2021/08/31 14:18:01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아이엠그라운드 외모 자기소개 시작 1시간 전 new 809 Hit
퀴어 2021/09/15 22:31:44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스레딕에서 짝녀를 찾아보자 💭 2시간 전 new 1008 Hit
퀴어 2021/09/20 00:52:46 이름 : 이름없음
690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2판 🧑‍🏫 2시간 전 new 6739 Hit
퀴어 2021/06/30 16:28:3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다른애랑 사귀는거 ㅈㄴ티내던데 정떨어진다.. 2시간 전 new 373 Hit
퀴어 2021/09/23 01:00: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돈이 생기면 꼬일수도 2시간 전 new 66 Hit
퀴어 2021/09/24 05:13: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진짜 관심 없는거지 4시간 전 new 68 Hit
퀴어 2021/09/24 07:19: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망사랑 하는중 7시간 전 new 83 Hit
퀴어 2021/09/24 03:45:57 이름 : ◆oLhs3Co41u7
15레스 너네 질투랑 사랑이랑 어떻게 구별해? 8시간 전 new 559 Hit
퀴어 2021/09/15 23:55:26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퀴어들이 레디컬 ㅍㅁ 꺼려하는 이유 궁금해 9시간 전 new 693 Hit
퀴어 2021/09/11 14:47:5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근데 인프피들은 9시간 전 new 363 Hit
퀴어 2021/09/22 18:41: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동경이랑 사랑을 구분하는 방법이 있을까.. 9시간 전 new 265 Hit
퀴어 2021/09/20 10:42: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한테 왜그렇게 다정한건데 10시간 전 new 117 Hit
퀴어 2021/09/24 00:56: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