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부터 쓰자면 blasphemous... 게임 자체가 마이너 취향이기도 하고 어렵기도 하고 주변에 이거 하는사람 없을듯 ㅋㅋㅋㅋㅋ

라이엇의 좆망겜 발로란트~! 비세라

포우.. 고인이 된 1세대 스맛폰겜...

테이스티 사가...ㅋㅋ 좃망겜이라 아무도 모를걸

그루브코스터 제발 살려줘 이제 국내에 기기는 3대 정도밖에 없을거야..

>>3 오 나도 해!! 신결이랑 별빛이랑 문파대전 너무 귀찮음

>>3 커마갓겜이라 커마만 해둠...ㅋㅋㅋㅋㅋ 하긴 해

>>9 >>11 친구..하자..하면 글겠지..? 아는 사람이 생각보다 있네

>>13 익명성 파괴땜시..ㅠㅠ사실 왕따라서 맨날 월드챗에 자주 나타나는 분들 얘기 떠드는 거 구경 중..어디 서버인지는 공유해도 되지 않을까?

>>14 아 그러네 익명성 때문에 안되겠다 나 아리울 서버야 들고있는 길드는 없지? Y/N만 알려주면 돼 그냥 혹시나 해서!

>>15 난 스테아 서버야! 길드는 그 왜 게임 내에서 제공해쥬는 길드 있잖아 거기 들어가있엉

>>16 게임내에서 제공해주는 길드?가 있는지 처음 알았어 아숩다 그래도 즐겜해!

>>17 레스주도 즐겜해~!

피크로스(네모로직 노노그램) 적어도 내 주변에는 없을듯

테라리아... 같이 하자고 친구들 꼬시는데 아무도 안넘어옴ㅜ

>>23 헐 나도 테라리아 적으러 왔는데

>>24 아니?? 대박 이거봐 하는 사람 있고 커뮤니티도 활발하고 모드도 여러개 나오는데 왜!!내주변에서는!!아무도없어!!!

>>25 테라리아 재밌다고 해서 샀는데 ㅠ 잘 몰라서 묵혀두고 있는 1인이야.. 나중에 멀티 하면서 배우려고ㅜㅜ

>>26 하긴 처음 키면 막막하지ㅋㅋ 멀티... 같이 해줄 사람이 있다니 부럽다...... 암튼 ㅎㅇㅌ!! 즐겜해

>>27 ..아 ㅠ 아니 같이 해줄 친한 친구는 없고 커뮤니티 같은 곳에서 나중에 좋은 멘토 구하려구... ㅠㅠㅠ

허니프레. 내 주변에 이 게임 아는 사람도 없음. 외국거라 그런걸지도ㅠㅠ

포켓몬 마스터즈... >>4 나도 하고 있어!!

>>28 앗...아하 그거 괜찮네 꼭 구하길 바라!!

>>31 아니 마스터즈 말고 유나이트.

>>33 나도 알아 둘다 하고 있어

파티파티 데코플레이...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망 옷입히기 겜

진짜 나밖에 없을 것 같아서 여기서도 말을 못하겠음 ㅠㅠ

>>35 나 했었는데 없뎃이라 삭제함.. 지금은 업뎃됐어?

>>39 몰라 나도 귀찮아서 지금 잠깐 지움 첨에는 스토리 업뎃만 기다렷는데 요즘은 걍 고양이들 먹여살리고 집꾸미고 돈모으는중

도쿄 세븐스 시스터즈...

>>6 헉 나 이거 하다가 지웠는데...

수상한 메신저 온더훅 아직도 나만 구질구질하게 붙잡고 있냐고 ㅜㅠ

듀얼 링크스... 유희왕 언급하면 다들 BGM만 알더라...

>>18 헐헐 나도 온격 하는데! 반갑다 ㅋㅋㅋㅋ

고양이와 스프 츠키의 모험

오리와 눈먼 숲 레이튼교수.... 최시도 한글정발 해줘 ㅠㅜ

스펠브레이크 엘더스크롤온라인.... 내가 이 구역 쌉마이너다!

>>22 이거 꿀잼임ㅠㅜㅡㅜㅜ

원신 근데 요즘에 쫌 늘었더라

Escape from trakov FPS좀 좋아한다면 알 수도 있지만 시도하긴 어려운게임

소녀전선 온라인에서는 이거아직도 섭종안했냐고 놀람 오프라인? 이딴 유사겜을 아직도 붙들고있는 사람이 있으면 나부터 왜하냐고 물어보고싶음 이런 씹덕코딩덩어리 하는사람 찾기에는 대체제가 너무 많은 시대가 되어버렸지...

끄투코리아... 놀랍게도 내 나이 중3... 손풀기 용으로 시작했는데 어느새 300렙...

>>58 포브스 선정 그냥 유튜브에서 플레이 영상 볼 때 가장 재미있는 게임

그랑블루판타지... 최근 운영 이상하게 해서 그나마 있던 사람도 떠나버림

드래곤...에이지 진짜...재밌는데....세계관 탄탄하고...세이브가 시리즈별로 다 이어져서 내가 진짜 주인공 느낌받는...게임인데...판타지 좋아하면 추천하고싶다...

>>47 내 즈변에 있는 친구들 다 앙스타해 오히려 나만 앙스타 안하는느낌..????

>>57 나 해ㅋㅋㄱ 동지네

포우ㅎㅎ.. 컨텐츠는 안하는데 케어는 하고 똥을 모아서 똥모으기겜처럼 되어버림

크아... 아무도 안 함....

월드 플리퍼... 나름 할 사람들은 하는 것 같은데 내 주변엔 아무도 없어서 외로움... >>42 하다가 접었는데 그립다ㅠ 아직도 겜 잘 돌아가니...?

>>69 와 하는 사람 처음 봄..

유나의 옷장 한국판 섭종하고 중국판 깔아서 해야하는데 이제 한국유저들 다 떠난듯ㅜㅠ +ㅇㄴ오랜만에 찾아봤더니 중판도 섭종함...

데바데 하는 사람은 ㄹㅇ 한명도 없는거냐? 어흑...

마피아42 친구들이 그겜 아직도 있녜..

델타룬 일단 한국에서는 하는사람없음

>>78 ??언텔 후속작??? 유명하지 않나

>>78 헐 나도 하고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3레스 (스포주의) 슈타게 제로 플레이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27 Hit
게임 2021/12/05 16:24:38 이름 : ◆09y3XurdTWm
105레스 온더훅 하는 사람 🐟🐟 3시간 전 new 858 Hit
게임 2019/01/26 23:15:3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주사위를 굴리고 카드를 뽑아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자, T/ORPG 스레!🃏 d1 14시간 전 new 63 Hit
게임 2021/12/04 22:25:51 이름 : 이름없음
202레스 안산의 자랑! 안산블루스타즈! (앙스타 스레) 16시간 전 new 3058 Hit
게임 2018/01/16 21:52:5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철권 스레 2021.12.07 74 Hit
게임 2019/11/14 20:51:47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페그오 마스터들, 칼데아로 와라 2021.12.07 1426 Hit
게임 2018/03/29 00:09:15 이름 : 이름없음
714레스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스레 제2판! 2021.12.07 4141 Hit
게임 2020/03/24 04:44:05 이름 : 이름없음
109레스 포켓몬 '본가' 스레 2021.12.07 1487 Hit
게임 2018/12/28 01:23: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그 물건 안겹치게 가져가는 게임 이름 뭐야? 2021.12.07 32 Hit
게임 2021/12/07 00:56:38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제5인격 통합 스레 2021.12.06 307 Hit
게임 2020/06/15 10:50:00 이름 : 녹핑의 축복을 내려주세요
48레스 시키칸,쿄오노 코라 마다나노? 소녀전선 스레! 2021.12.06 574 Hit
게임 2018/05/05 09:09:02 이름 : 이름없음
615레스 ♤주관적으로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모아놓을 뿐인 스레♤ 2021.12.05 6070 Hit
게임 2019/02/24 01:10:28 이름 : ◆2rcIE7dVhxT 꺅꺅
5레스 뭔갈 키우는 게임 2021.12.04 45 Hit
게임 2021/12/04 14:51:28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데바데 스레 2021.12.04 530 Hit
게임 2018/07/23 13:17: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닌텐도스위치 지금사는거어때 2021.12.03 46 Hit
게임 2021/12/03 17:54:38 이름 : 이름없음